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3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5,950
출고가
≈ US$17,270
≈ ₩23,990,000
≈ ₩23,99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Scania
형식:
탱크트럭
제조년도:
2004-10
최초 등록:
2004-10-08
주행거리:
304,625 km
체적:
16 m³
순중량:
11,375 kg
위치:
네덜란드 Meerkerk현재 위치로부터 6508 km
게재 날짜:
2024. 10. 24.
판매자 재고 ID:
SC513113
트럭 차체
공구함:
엔진
연료:
경유
유로:
Euro 3
기어박스
형식:
반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385/65R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엔진 브레이크:
객실
침대칸:
에어컨:
카 스테레오:
CD
크루즈 컨트롤:
파워 윈도우:
전자식 미러:
최고속도 제한 장치:
선바이저:
원격 검사
차량 배송 서비스
추가 장비
차동 잠금 장치:
중앙 윤활 시스템: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ene Jerphanio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31 6 125...
표시
+31 6 12511348
Radek Borek
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31 6 142...
표시
+31 6 14226034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7,900
≈ US$19,380
≈ ₩26,920,000
2000
288,021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Son en Breugel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6,130
≈ ₩22,410,000
2004
552,00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341 kg
체적
17,103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25,950
≈ US$28,090
≈ ₩39,030,000
2005
1,007,307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4,500 kg
체적
19.5 m³
차축 구성
8x2
네덜란드, Etten-Leur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290
≈ ₩25,420,000
2005
507,000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580 kg
체적
27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US$13,960
≈ ₩19,400,000
2004
474,00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202 kg
체적
14,997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24,950
≈ US$27,010
≈ ₩37,530,000
2010
209,024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체적
16.6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29,000
≈ US$31,390
≈ ₩43,620,000
2008
486,149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820 kg
체적
16.3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US$19,380
≈ ₩26,920,000
2005
571,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170 kg
체적
18,881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3,900
≈ US$15,050
≈ ₩20,910,000
2003
546,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480 kg
체적
17,304 m³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7,210
≈ ₩23,920,000
2007
680,000 km
유로
Euro 4
적재 용량
14,38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Nijmegen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290
≈ ₩25,420,000
1998
980,041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Son en Breugel
판매자에게 연락
€13,900
≈ US$15,050
≈ ₩20,910,000
2002
489,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640 kg
체적
13.5 m³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8,900
≈ US$20,460
≈ ₩28,430,000
2006
486,00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450 kg
체적
17,013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8,950
≈ US$20,510
≈ ₩28,500,000
2006
1,344,214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360 kg
체적
15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US$19,380
≈ ₩26,920,000
2006
534,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300 kg
체적
19,009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6,130
≈ ₩22,410,000
2001
553,00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470 kg
체적
17,423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3,900
≈ US$15,050
≈ ₩20,910,000
2004
943,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 kg
체적
16.35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8,950
≈ US$20,510
≈ ₩28,500,000
2006
588,000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750 kg
체적
17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Groot-Ammers
판매자에게 연락
€15,500
≈ US$16,780
≈ ₩23,310,000
2002
528,345 km
유로
Euro 2
적재 용량
14,160 kg
차축 구성
6x2
벨기에, Harchies
판매자에게 연락
€13,900
≈ US$15,050
≈ ₩20,910,000
2006
327,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780 kg
체적
14.42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 Камера за заден ход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Прожектори
- Спална кабина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mera couvání
- Robustní motorová brzda
- Sleeper Cab (spací kabina)
- Aluminium-Kraftstofftank
- Bremskraftverstärker
- Fernlicht
- Rückwärtsfahrkamera
- Schlafkabine
= Anmerkungen =
VIDEO AVAILABLE
= Weitere Informationen =
Vorderachse: Refenmaß: 315/80R22.5;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80%; Reifen Profil rechts: 80%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R22.5; Max. Achslast: 127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60%; Reifen Profil links außen: 6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6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6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Hinterachse 2: Refenmaß: 385/65R22.5; Max. Achslast: 8300 kg; Reifen Profil links: 90%; Reifen Profil rechts: 90%
Marke des Aufbaus: HMK
Zahl der Kammern: 3
Schläuche: Ja
Wenden Sie sich an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Bakkamera
- Kraftig motorbremse
- Projektører
- Sleeper Cab
= Yderligere oplysninger =
Foraksel: Dækstørrelse: 315/80R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80%; Dækprofil højre: 8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R22.5; Maks. akselbelastning: 127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6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Reduktion: enkeltreduktion
Bagaksel 2: Dækstørrelse: 385/65R22.5; Maks. akselbelastning: 8300 kg; Dækprofil venstre: 90%; Dækprofil højre: 90%
Karosserifabrikat: HMK
Antal rum: 3
Slanger: Ja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Προβολείς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Aluminium fuel tank
- Heavy duty engine brake
- Reversing camera
- Sleeper cab
- Spotlights
= Remarks =
VIDEO AVAILABLE
= Dealer information =
we'll do our best to get the right in information on the website but their can be no rights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Front axle: Tyre size: 315/80R22.5;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80%; Tyre profile right: 80%
Rear axle 1: Tyre size: 315/80R22.5; Max. axle load: 127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60%; Tyre profile lef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Reduction: single reduction
Rear axle 2: Tyre size: 385/65R22.5; Max. axle load: 8300 kg; Tyre profile left: 90%; Tyre profile right: 90%
Make of bodywork: HMK
Number of compartments: 3
Hoses: Yes
Please contac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r Stephan Witzier for more information
- Cabina de dormir
- Cámara de visión trasera
- Freno de motor reforzado
- Luces brillantes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Comentarios =
VIDEO AVAILABLE
= Más información =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15/80R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R22.5; Carga máxima del eje: 127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85/65R22.5; Carga máxima del eje: 83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9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90%
Marca carrocería: HMK
Número de compartimentos: 3
Mangueras: Sí
- Kohdevalot
- Makuutilallinen ohjaamo
- Peruutuskamera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Cabine de couchage
- Caméra de recul
- Frein moteur renforcé
- Lumières vives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Remarques =
VIDEO AVAILABLE
= Plus d'informations =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15/80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27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85/65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3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9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90%
Marque de construction: HMK
Nombre de compartiments: 3
Tuyaux: Oui
- Kamera za vožnju unatrag
- Reflektori
- Snažna kočnica motora
- Spavaća kabina
- Nagy teljesítményű motorfék
- Sleeper Cab
- Spotlámpák
- Tolatókamera
- Freno motore per impieghi gravosi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Videocamera per retromarcia
- Achteruitrijcamera
- Aluminium brandstoftank
- Slaapcabine
- Versterkte motorrem
- Verstralers
= Bijzonderheden =
VIDEO AVAILABLE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Vooras: Bandenmaat: 315/80R22.5;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80%; Bandenprofiel rechts: 80%
Achteras 1: Bandenmaat: 315/80R22.5; Max. aslast: 127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60%; Bandenprofiel linksbuiten: 60%; Bandenprofiel rechtsbinnen: 60%; Bandenprofiel rechtsbuiten: 6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chteras 2: Bandenmaat: 385/65R22.5; Max. aslast: 8300 kg; Bandenprofiel links: 90%; Bandenprofiel rechts: 90%
Merk opbouw: HMK
Aantal compartimenten: 3
Slangen: Ja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f Stephan Witzier
- Førerhus med soveplass
- Kraftig motorbrems
- Ryggekamera
- Spotlights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Kabina sypialna
- Kamera do tyłu
- Reflektory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Więcej informacji =
Oś przednia: Rozmiar opon: 315/80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80%; Profil opon prawa: 8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27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6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Oś tylna 2: Rozmiar opon: 385/65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300 kg; Profil opon lewa: 90%; Profil opon prawa: 90%
Marka konstrukcji: HMK
Liczba komór: 3
Węże: Tak
- Cabina c/cama
- Camara de marcha-atràs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Holofotes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15/80R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80%; Perfil do pneu direita: 8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R22.5; Máx carga por eixo: 127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85/65R22.5; Máx carga por eixo: 83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90%; Perfil do pneu direita: 90%
Marca da carroçaria: HMK
Número de compartimentos: 3
Mangueiras: Sim
- Cameră de marșarier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Proiectoare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Камера заднего хода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15/80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8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27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85/65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3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9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90%
Марка кузова: HMK
Количество отсеков: 3
Шланги: Да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Reflektory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Bränsletank av aluminium
- Extra kraftig motorbroms
- Sovhytt
- Spotlights
- Ağır hizmet tipi motor freni
- Geri vites kamerası
- Sleeper cab
- Spot lambalar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