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PDF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1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2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3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4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5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6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7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8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9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10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11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12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13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14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15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16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17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18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19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20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21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22 - Autoline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 이미지 23 - Autoline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3
PDF
€14,950
출고가
≈ US$16,300
≈ ₩23,61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Scania
형식: 탱크트럭
제조년도: 2004-10
최초 등록: 2004-10-08
주행거리: 304,625 km
체적: 16 m³
순중량: 11,375 kg
위치: 네덜란드 Meerkerk현재 위치로부터 6508 km
판매자 재고 ID: SC513113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트럭 차체
공구함
엔진
연료: 경유
유로: Euro 3
기어박스
형식: 반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385/65R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엔진 브레이크
객실
침대칸
에어컨
카 스테레오: CD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전자식 미러
최고속도 제한 장치
선바이저
추가 장비
차동 잠금 장치
중앙 윤활 시스템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추가 서비스

추가 정보 — 탱크트럭 Scania P114-380 6X2 - EURO 3 + 3 CAMBER + RETARDER + LIFT AXLE

영어
- Алуминиев горивен резервоар
- Камера за заден ход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Прожектори
- Спална кабина
- Bodové reflektory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mera couvání
- Robustní motorová brzda
- Sleeper Cab (spací kabina)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Aluminium-Kraftstofftank
- Bremskraftverstärker
- Fernlicht
- Rückwärtsfahrkamera
- Schlafkabine

= Anmerkungen =

VIDEO AVAILABLE

= Weitere Informationen =

Vorderachse: Refenmaß: 315/80R22.5;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80%; Reifen Profil rechts: 80%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R22.5; Max. Achslast: 127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60%; Reifen Profil links außen: 6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6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6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Hinterachse 2: Refenmaß: 385/65R22.5; Max. Achslast: 8300 kg; Reifen Profil links: 90%; Reifen Profil rechts: 90%
Marke des Aufbaus: HMK
Zahl der Kammern: 3
Schläuche: Ja
Wenden Sie sich an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Flere valgmuligheder og mere tilbehør =

- Aluminiumsbrændstoftank
- Bakkamera
- Kraftig motorbremse
- Projektører
- Sleeper Cab

= Yderligere oplysninger =

Foraksel: Dækstørrelse: 315/80R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80%; Dækprofil højre: 8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R22.5; Maks. akselbelastning: 127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6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Reduktion: enkeltreduktion
Bagaksel 2: Dækstørrelse: 385/65R22.5; Maks. akselbelastning: 8300 kg; Dækprofil venstre: 90%; Dækprofil højre: 90%
Karosserifabrikat: HMK
Antal rum: 3
Slanger: Ja
- Κάμερα οπισθοπορεία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Προβολείς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Aluminium fuel tank
- Heavy duty engine brake
- Reversing camera
- Sleeper cab
- Spotlights

= Remarks =

VIDEO AVAILABLE

= Dealer information =

we'll do our best to get the right in information on the website but their can be no rights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Front axle: Tyre size: 315/80R22.5;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80%; Tyre profile right: 80%
Rear axle 1: Tyre size: 315/80R22.5; Max. axle load: 127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60%; Tyre profile lef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Reduction: single reduction
Rear axle 2: Tyre size: 385/65R22.5; Max. axle load: 8300 kg; Tyre profile left: 90%; Tyre profile right: 90%
Make of bodywork: HMK
Number of compartments: 3
Hoses: Yes
Please contac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r Stephan Witzier for more information
= Más opciones y accesorios =

- Cabina de dormir
- Cámara de visión trasera
- Freno de motor reforzado
- Luces brillantes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Comentarios =

VIDEO AVAILABLE

= Más información =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15/80R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R22.5; Carga máxima del eje: 127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85/65R22.5; Carga máxima del eje: 83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9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90%
Marca carrocería: HMK
Número de compartimentos: 3
Mangueras: Sí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Kohdevalot
- Makuutilallinen ohjaamo
- Peruutuskamera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Plus d'options et d'accessoires =

- Cabine de couchage
- Caméra de recul
- Frein moteur renforcé
- Lumières vives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Remarques =

VIDEO AVAILABLE

= Plus d'informations =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15/80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27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85/65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3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9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90%
Marque de construction: HMK
Nombre de compartiments: 3
Tuyaux: Oui
- Aluminijski spremnik goriva
- Kamera za vožnju unatrag
- Reflektori
- Snažna kočnica motora
- Spavaća kabina
- Alumínium üzemanyagtartály
- Nagy teljesítményű motorfék
- Sleeper Cab
- Spotlámpák
- Tolatókamera
- Fari di profondità
- Freno motore per impieghi gravosi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Videocamera per retromarcia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Achteruitrijcamera
- Aluminium brandstoftank
- Slaapcabine
- Versterkte motorrem
- Verstralers

= Bijzonderheden =

VIDEO AVAILABLE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Vooras: Bandenmaat: 315/80R22.5;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80%; Bandenprofiel rechts: 80%
Achteras 1: Bandenmaat: 315/80R22.5; Max. aslast: 127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60%; Bandenprofiel linksbuiten: 60%; Bandenprofiel rechtsbinnen: 60%; Bandenprofiel rechtsbuiten: 6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chteras 2: Bandenmaat: 385/65R22.5; Max. aslast: 8300 kg; Bandenprofiel links: 90%; Bandenprofiel rechts: 90%
Merk opbouw: HMK
Aantal compartimenten: 3
Slangen: Ja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f Stephan Witzier
- Drivstofftank i aluminium
- Førerhus med soveplass
- Kraftig motorbrems
- Ryggekamera
- Spotlights
= Więcej opcji i akcesoriów =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Kabina sypialna
- Kamera do tyłu
- Reflektory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Więcej informacji =

Oś przednia: Rozmiar opon: 315/80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80%; Profil opon prawa: 8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27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6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Oś tylna 2: Rozmiar opon: 385/65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300 kg; Profil opon lewa: 90%; Profil opon prawa: 90%
Marka konstrukcji: HMK
Liczba komór: 3
Węże: Tak
= Opções e acessórios adicionais =

- Cabina c/cama
- Camara de marcha-atràs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Holofotes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15/80R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80%; Perfil do pneu direita: 8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R22.5; Máx carga por eixo: 127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85/65R22.5; Máx carga por eixo: 83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90%; Perfil do pneu direita: 90%
Marca da carroçaria: HMK
Número de compartimentos: 3
Mangueiras: Sim
- Cabină de dormit
- Cameră de marșarier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Proiectoare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Дополнительные опции и оборудование =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Камера заднего хода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15/80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8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27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85/65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3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9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90%
Марка кузова: HMK
Количество отсеков: 3
Шланги: Да
- Cúvacia kamera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Reflektory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Extra tillval och tillbehör =

- Backkamera
- Bränsletank av aluminium
- Extra kraftig motorbroms
- Sovhytt
- Spotlights

= Ytterligare information =

Framaxel: Däckets storlek: 315/80R22.5;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80%; Däckprofil rätt: 8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80R22.5; Max. axellast: 127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6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6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6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60%; Minskning: enda minskning
Bakaxel 2: Däckets storlek: 385/65R22.5; Max. axellast: 8300 kg; Däckprofil vänster: 90%; Däckprofil rätt: 90%
Fabrikat av karosseri: HMK
Antal fack: 3
Slangar: Ja
- Alüminyum yakıt deposu
- Ağır hizmet tipi motor freni
- Geri vites kamerası
- Sleeper cab
- Spot lambaları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안전 정보
PDF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3,900 ≈ US$15,160 ≈ ₩21,950,000
2004
552,00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341 kg 체적 17,103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US$14,060 ≈ ₩20,370,000
2004
474,00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202 kg 체적 14,997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22,950 ≈ US$25,020 ≈ ₩36,240,000
2010
209,024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체적 16.6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13,900 ≈ US$15,160 ≈ ₩21,950,000
2005
571,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170 kg 체적 18,881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3,900 ≈ US$15,160 ≈ ₩21,950,000
2002
489,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640 kg 체적 13.5 m³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3,900 ≈ US$15,160 ≈ ₩21,950,000
2006
486,00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450 kg 체적 17,013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6,950 ≈ US$18,480 ≈ ₩26,770,000
2006
1,344,214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360 kg 체적 15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US$19,520 ≈ ₩28,270,000
2006
534,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300 kg 체적 19,009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3,900 ≈ US$15,160 ≈ ₩21,950,000
2004
943,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 kg 체적 16.35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8,950 ≈ US$20,660 ≈ ₩29,920,000
2006
588,000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750 kg 체적 17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Groot-Ammers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US$12,970 ≈ ₩18,790,000
2006
727,00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690 kg 체적 14,995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탱크트럭 Renault 33BVB2
1
€12,000 ≈ US$13,080 ≈ ₩18,950,000
200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Zevenbergen
RB Trading International
Autoline 활동 기간 7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430 ≈ ₩26,690,000
2009
487,00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940 kg 체적 15,985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7,340 ≈ ₩25,110,000
1999
609,000 km
동력 210 마력 (154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290 kg 체적 19.01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6,300 ≈ ₩23,610,000
2011
590,216 km
동력 265 마력 (19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220 kg 체적 13.5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9,900 ≈ US$10,790 ≈ ₩15,630,000
2001
450,00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040 kg 체적 14,991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29,800 ≈ US$32,490 ≈ ₩47,060,000
2012
379,587 km
동력 379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Tilburg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US$10,850 ≈ ₩15,710,000
1987
826,046 km
동력 190 마력 (140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860 kg 체적 10.6 m³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Maarssen
판매자에게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