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Scania R500 V8 / 6x4 / Manual / Retarder / Full ai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6.85 m, 폭 - 2.5 m
트럭 차체
공구함
엔진
동력:
500 마력 (368 kW)
연료:
경유
체적:
15,607 cm³
실린더 수:
8
유로:
Euro 4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12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에어/에어
휠베이스:
3,1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65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315/7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EBS
인타더
리타더
객실
침대칸
에어백
에어컨
공조 시스템
카 스테레오:
CD
냉장고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중앙 잠금 장치
스포일러
안개등
추가 장비
차동 잠금 장치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레드, 메탈릭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8,450
≈ US$20,080
≈ ₩29,160,000
2007
1,100,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6,270
≈ ₩23,630,000
2007
1,209,933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150 kg
차축 구성
6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400
≈ ₩26,710,000
2008
999,999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7,310
≈ ₩25,130,000
2008
1,636,885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8,950
≈ US$20,630
≈ ₩29,950,000
2006
849,231 km
동력
579 마력 (42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250 kg
차축 구성
6x4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7,500
≈ US$19,050
≈ ₩27,660,000
2006
1,035,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0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US$21,720
≈ ₩31,530,000
2007
1,154,231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6,465 kg
차축 구성
10x4

판매자에게 연락
€18,950
≈ US$20,630
≈ ₩29,950,000
2008
895,289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14,800
≈ US$16,110
≈ ₩23,390,000
2007
1,116,231 km
동력
620 마력 (45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6,950
≈ US$18,450
≈ ₩26,790,000
2008
1,438,243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US$21,720
≈ ₩31,530,000
2007
1,074,805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8,900 kg
차축 구성
10x4

판매자에게 연락
€18,950
≈ US$20,630
≈ ₩29,950,000
2012
1,458,378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1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800
≈ US$21,550
≈ ₩31,300,000
2008
1,619,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400
≈ US$14,590
≈ ₩21,180,000
2007
999,999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9,250
≈ US$10,070
≈ ₩14,620,000
2007
1,000,000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0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5,190
≈ ₩22,050,000
2006
1,542,86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39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0,500
≈ US$22,320
≈ ₩32,400,000
2007
628,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750
≈ US$8,437
≈ ₩12,250,000
2007
1,035,1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6,270
≈ ₩23,630,000
2009
1,263,183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34,950
≈ US$38,050
≈ ₩55,240,000
2007
963,975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9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Въздушни възглавници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на кабината
- Люк на тавана
- Спойлер на покрива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Střešní okno
- Střešní spoiler
- Vzduchové odpružení
- Vzduchové odpružení kabiny
- Airbags
- Aluminium-Kraftstofftank
- Dachluke
- Dachspoiler
- Fahrerhaus-Luftfederung
- Luftfederung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tandard-SZM
Vorderachse: Refenmaß: 385/65R22.5;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10%; Reifen Profil rechts: 10%
Hinterachse 1: Refenmaß: 315/70R22.5;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Hinterachse 2: Refenmaß: 315/70R22.5;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30%; Reifen Profil links außen: 3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3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30%
Marke des Aufbaus: Scania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Wenden Sie sich an Pieter van Hemert,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irbags
- Aluminiumsbrændstoftank
- Førerhusluftaffjedring
- Luftaffjedring
- Taglem
- Tagspoiler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R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10%; Dækprofil højre: 1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70R22.5;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70R22.5;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3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Karosserifabrikat: Scania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Kontakt Pieter van Hemert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Αερανάρτηση
- Αερανάρτηση καμπίνας
- Αεροτομή οροφής
- Αερόσακοι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Airbags
- Air suspension system
- Aluminium fuel tank
- Cabin air suspension
- Passenger seat
- Roof hatch
- Roof spoiler
= More information =
Bodywork: Standard tractor
Front axle: Tyre size: 385/65R22.5;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10%; Tyre profile right: 10%
Rear axle 1: Tyre size: 315/70R22.5;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ar axle 2: Tyre size: 315/70R22.5; Tyre profile left inner: 30%; Tyre profile lef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Make of bodywork: Scania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Please contact Pieter van Hemert for more information
- Airbags
- Spoiler para el techo
- Suspensión neumática
- Suspensión neumática de la cabina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Trampilla abatible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R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1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70R22.5;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70R22.5;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Marca carrocería: Scania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Póngase en contacto con Pieter van Hemert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Ilmajousitus
- Kattoluukku
- Kattospoileri
- Ohjaamon ilmajousitus
- Turvatyynyt
- Airbags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poiler de toit
- Suspension pneumatique
- Suspension pneumatique de la cabine
- Trappe de toit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1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70R22.5;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70R22.5;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Marque de construction: Scania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Veuillez contacter Pieter van Hemert pour plus d'informations
- Krovni otvor
- Krovni spojler
- Zračni jastuci
- Zračni ovjes
- Zračni ovjes kabine
- Fülke légrugós felfüggesztése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Légzsákok
- Tetőablak
- Tetőlégterelő
- Botola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ospensione pneumatica cabina
- Sospensioni pneumatiche
- Spoiler per il tetto
- Airbags
- Aluminium brandstoftank
- Bijrijderstoel
- Dakluik
- Dakspoiler
- Koppelschotel
- Luchtgeveerde cabine
- Lucht veringsysteem
- Opberglade
- Passagiersstoel
- Radio/cd/audio systeem
= Bijzonderheden =
Scania R500 V8
6x4
Handgeschakeld
Retarder
Rondom luchtvering
Euro4
AdBlue
Koelkast
Standkachel
2 x Bed
Sper
Schuifschotel
= Bedrijfsinformatie =
Voor meer foto's kijk op: 연락처 표시
Weitere Fotos finden Sie unter: 연락처 표시
For more photos see: 연락처 표시
Para más fotos ver: 연락처 표시
Więcej zdjęć znajdziesz na: 연락처 표시
= Meer informatie =
Opbouw: Standaard trekker
Vooras: Bandenmaat: 385/65R22.5;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10%; Bandenprofiel rechts: 10%
Achteras 1: Bandenmaat: 315/70R22.5;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Achteras 2: Bandenmaat: 315/70R22.5; Bandenprofiel linksbinnen: 30%; Bandenprofiel linksbuiten: 30%; Bandenprofiel rechtsbinnen: 30%; Bandenprofiel rechtsbuiten: 30%
Merk opbouw: Scania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Pieter van Hemert
- Kollisjonsputer
- Luftfjæring
- Luftfjæring i førerhuset
- Takluke
- Takspoiler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Luk dachowy
- Pneumatyczne zawieszenie kabiny
- Poduszki powietrzne
- Spoiler dachowy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Budowa: Standardowy ciągnik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10%; Profil opon prawa: 1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70R22.5;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Oś tylna 2: Rozmiar opon: 315/70R22.5;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3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Marka konstrukcji: Scania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Pieter van Hemert
- Airbags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Escotilha do tejadilho
- Spoiler de tejadilho
- Suspensão pneumática
- Suspensão pneumática da cabina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R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10%; Perfil do pneu direita: 1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70R22.5;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70R22.5;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Marca da carroçaria: Scania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Contacte Pieter van Hemert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poiler pavilion
- Suspensie pneumatică
- Suspensie pneumatică a cabinei
- Trapă de plafon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Люк крыши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кабины
- Подушки безопасности
- Спойлер на крыше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1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70R22.5;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70R22.5;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Марка кузова: Scania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Свяжитесь с Pieter van Hemert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Strešný otvor
- Strešný spojler
- Vzduchové odpruženie
- Vzduchové odpruženie kabíny
- Bränsletank av aluminium
- Hyttluftfjädring
- Krockkuddar
- Luftfjädring
- Taklucka
- Takspoiler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R22.5;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10%; Däckprofil rätt: 1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70R22.5;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Bakaxel 2: Däckets storlek: 315/70R22.5; Däckprofil inuti vänster: 3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3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3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30%
Fabrikat av karosseri: Scania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Kontakta Pieter van Hemert för mer information
- Havalı süspansiyon
- Hava yastıkları
- Kabin havalı süspansiyon
- Tavan kapağı
- Tavan spoyle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