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Scania P420 10X4 MANUEL GHEARBOX, 150 TON, HUB REDUCTION, INTARDE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1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8.45 m, 폭 - 2.55 m
연료 탱크:
2 단위
엔진
동력:
420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체적:
11,705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12
차축
차축 수:
5
차축 구성:
10x4
휠베이스:
6,06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X65X22.5
이차 차축:
385X65X22.5
삼차 차축:
435X50X22.5
4번 차축:
315X80X22.5
5번 차축:
315X80X22.5
브레이크
ABS
인타더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냉장고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최고속도 제한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광학 솔루션
안개등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Frank de Jong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월 - 금
08:30 - 17:30
Richard Huijbreghts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9,950
≈ US$23,350
≈ ₩31,770,000
2007
1,154,231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6,465 kg
차축 구성
10x4

RH Specials B.V.
Autoline 활동 기간 2년
판매자에게 연락
€20,500
≈ US$23,990
≈ ₩32,650,000
2007
628,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S-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US$19,310
≈ ₩26,280,000
2007
1,100,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Truckcenter-Apeldoorn B.V.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17,450
≈ US$20,420
≈ ₩27,790,000
2007
1,155,062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9,51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에어/에어

Van Heme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7,500
≈ ₩23,810,000
2007
1,209,933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150 kg
차축 구성
6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800
≈ US$23,170
≈ ₩31,540,000
2008
1,619,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TEK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24,500
≈ US$28,670
≈ ₩39,020,000
2007
1,520,38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TN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2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50
≈ US$12,820
≈ ₩17,440,000
2007
968,171 km
동력
379 마력 (279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52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7
1,165,811 km
Mestebel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33,950
≈ US$39,740
≈ ₩54,070,000
2007
963,975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9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0,000
≈ US$11,700
≈ ₩15,930,000
2007
1,287,27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3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Vo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6
930,242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030 kg
차축 구성
4x2

Josse Nieuwenhuijse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6
1,013,685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Eddie Ducker Trucks and Parts v.o.f.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8,200
≈ US$9,597
≈ ₩13,060,000
2006
658,922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Adeso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US$11,120
≈ ₩15,130,000
2006
845,651 km
차축 구성
4x2
Anema Trucks & Spare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6,330
≈ ₩22,220,000
2006
1,542,86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39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Dolf Helmeric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US$20,950
≈ ₩28,510,000
2010
698,0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차축 구성
6x2
BaCo Trucks &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5,900
≈ US$6,905
≈ ₩9,397,000
2006
1,126,869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Alltruxx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18,500
≈ US$21,650
≈ ₩29,460,000
2011
904,71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5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Hesselink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480
≈ ₩14,250,000
2006
1,328,615 km
동력
378 마력 (278 kW)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Harry Vloet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 Нагревател
- Отопление
- Регулиране на температурата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Усилвател на волана
- Ovládání klimatizace
- Posilovač řízení
- Sleeper Cab (spací kabina)
- Topení
- Topení
- Aluminium-Kraftstofftank
- Klimaanlage
- Lenkhilfe
- Schlafkabine
- Verwärmungsautomatik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chwerlast
Vorderachse 1: Refenmaß: 385X65X22.5;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25%; Reifen Profil rechts: 25%
Vorderachse 2: Refenmaß: 385X65X22.5;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25%; Reifen Profil rechts: 25%
Hinterachse 1: Refenmaß: 435X50X22.5; Max. Achslast: 800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2: Refenmaß: 315X80X22.5; Max. Achslast: 9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25%; Reifen Profil links außen: 25%;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25%; Reifen Profil rechts außen: 25%;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Hinterachse 3: Refenmaß: 315X80X22.5; Max. Achslast: 9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25%; Reifen Profil links außen: 25%;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25%; Reifen Profil rechts außen: 25%;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Kennzeichen: BT-HZ-59
- Aluminiumsbrændstoftank
- Klimaanlæg
- Servostyring
- Sleeper Cab
- Varme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Tungt læs
Foraksel 1: Dækstørrelse: 385X65X22.5;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25%; Dækprofil højre: 25%
Foraksel 2: Dækstørrelse: 385X65X22.5;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25%; Dækprofil højre: 25%
Bagaksel 1: Dækstørrelse: 435X50X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X80X22.5;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25%;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25%;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5%;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5%; Reduktion: navreduktion
Bagaksel 3: Dækstørrelse: 315X80X22.5;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25%;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25%;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5%;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5%; Reduktion: navreduktion
Registreringsnummer: BT-HZ-59
- Καλοριφέρ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Σύστημα ελέγχου κλιματισμού
- υδραυλικό τιμόνι
- Aluminium fuel tank
- Climate control
- Heater
- Passenger seat
- Power steering
- Sleeper cab
= More information =
Bodywork: Heavy load
Front axle 1: Tyre size: 385X65X22.5;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25%; Tyre profile right: 25%
Front axle 2: Tyre size: 385X65X22.5;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25%; Tyre profile right: 25%
Rear axle 1: Tyre size: 435X50X22.5; Max. axle load: 800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2: Tyre size: 315X80X22.5; Max. axle load: 9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25%; Tyre profile left outer: 25%; Tyre profile right outer: 25%; Tyre profile right outer: 25%;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3: Tyre size: 315X80X22.5; Max. axle load: 9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25%; Tyre profile left outer: 25%; Tyre profile right outer: 25%; Tyre profile right outer: 25%; Reduction: hub reduction
Registration number: BT-HZ-59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 Climatizador
- Dirección asistida
- Estufa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Carga pesada
Eje delant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85X65X22.5;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5%
Eje delant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85X65X22.5;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5%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435X50X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X80X22.5;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25%;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2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5%;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Eje trasero 3: Tamaño del neumático: 315X80X22.5;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25%;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2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5%;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Matrícula: BT-HZ-59
- Ilmastointi
- Lämmitin
- Lämmitys
- Makuutilallinen ohjaamo
- Ohjaustehostin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Climate control
- Direction assistée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Charge lourde
Essieu avant 1: Dimension des pneus: 385X65X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5%;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5%
Essieu avant 2: Dimension des pneus: 385X65X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5%;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5%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435X50X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X80X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25%;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25%;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5%;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5%;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Essieu arrière 3: Dimension des pneus: 315X80X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25%;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25%;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5%;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5%;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Numéro d'immatriculation: BT-HZ-59
- Grijanje
- Grijač
- Servo-upravljač
- Spavaća kabina
- Upravljanje klimatizacijom
- Fűtés
- Fűtőberendezés
- Klímavezérlés
- Sleeper Cab
- Szervokormány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ervosterzo
- Sleeper Cab
- Aluminium brandstoftank
- Climate control
- Passagiersstoel
- Slaapcabine
- Stuurbekrachtiging
- Verwarming
= Meer informatie =
Opbouw: Zware last
Vooras 1: Bandenmaat: 385X65X22.5;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25%; Bandenprofiel rechts: 25%
Vooras 2: Bandenmaat: 385X65X22.5;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25%; Bandenprofiel rechts: 25%
Achteras 1: Bandenmaat: 435X50X22.5; Max. aslast: 800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2: Bandenmaat: 315X80X22.5; Max. aslast: 9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25%; Bandenprofiel linksbuiten: 25%; Bandenprofiel rechtsbinnen: 25%; Bandenprofiel rechtsbuiten: 25%; Reductie: naafreductie
Achteras 3: Bandenmaat: 315X80X22.5; Max. aslast: 9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25%; Bandenprofiel linksbuiten: 25%; Bandenprofiel rechtsbinnen: 25%; Bandenprofiel rechtsbuiten: 25%; Reductie: naafreductie
Kenteken: BT-HZ-59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Frank de Jong
- Førerhus med soveplass
- Klimaanlegg
- Oppvarming
- Servostyring
- Varmeapparat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HVAC
- Kabina sypialna
- Ogrzewanie
- Piec
- Wspomaganie kierownicy
= Więcej informacji =
Budowa: Duże obciążenia
Oś przednia 1: Rozmiar opon: 385X65X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25%; Profil opon prawa: 25%
Oś przednia 2: Rozmiar opon: 385X65X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25%; Profil opon prawa: 25%
Oś tylna 1: Rozmiar opon: 435X50X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2: Rozmiar opon: 315X80X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25%;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25%;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5%;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5%; Redukcja: redukcja piasty
Oś tylna 3: Rozmiar opon: 315X80X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25%;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25%;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5%;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5%; Redukcja: redukcja piasty
Numer rejestracyjny: BT-HZ-59
- Aquecedor
- Aquecimento
- Cabina c/cama
- Controlo da climatização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Direcção assistida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Carga pesada
Eixo dianteiro 1: Tamanho dos pneus: 385X65X22.5;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25%; Perfil do pneu direita: 25%
Eixo dianteiro 2: Tamanho dos pneus: 385X65X22.5;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25%; Perfil do pneu direita: 25%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435X50X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X80X22.5; Máx carga por eixo: 9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25%;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25%;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5%;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5%; Redução: redução do cubo
Eixo traseiro 3: Tamanho dos pneus: 315X80X22.5; Máx carga por eixo: 9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25%;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25%;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5%;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5%; Redução: redução do cubo
Número de registo: BT-HZ-59
- Cabină de dormit
- Climatizare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ervodirecţie
- Încălzire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Климат-контроль
- Обогрев
- Обогреватель
- Усилитель рулевого управлени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Тяжелый груз
Пере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85X65X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5%;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5%
Пере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85X65X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5%;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5%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435X50X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X80X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25%;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25%;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5%;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5%;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Задний мост 3: Размер шин: 315X80X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25%;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25%;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5%;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5%;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BT-HZ-59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Ovládanie klimatizácie
- Posilňovač riadenia
- Vykurovanie
- Bränsletank av aluminium
- Klimatanläggning
- Servostyrning
- Sovhytt
- Uppvärmning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Tung last
Framaxel 1: Däckets storlek: 385X65X22.5;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25%; Däckprofil rätt: 25%
Framaxel 2: Däckets storlek: 385X65X22.5;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25%; Däckprofil rätt: 25%
Bakaxel 1: Däckets storlek: 435X50X22.5; Max. axellast: 8000 k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2: Däckets storlek: 315X80X22.5; Max. axellast: 9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25%;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25%;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25%; Däckprofil utanför höger: 25%; Minskning: minskning av nav
Bakaxel 3: Däckets storlek: 315X80X22.5; Max. axellast: 9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25%;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25%;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25%; Däckprofil utanför höger: 25%; Minskning: minskning av nav
Registreringsnummer: BT-HZ-59
- Hidrolik direksiyon
- Isıtma
- Isıtıcı
- Klima kontrolü
- Sleeper c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