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Scania P340 Manual Airco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3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엔진
동력:
340 마력 (250 kW)
연료:
경유
유로:
Euro 3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700 mm
일차 차축:
385/65R22.5
이차 차축:
315/70R22.5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René Marsman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8,500
≈ US$9,253
≈ ₩13,440,000
2005
999,999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42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253
≈ ₩13,440,000
2005
864,359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253
≈ ₩13,440,000
2006
1,617,805 km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42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US$8,654
≈ ₩12,570,000
2005
1,623,208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9,250
≈ US$10,070
≈ ₩14,620,000
2007
1,000,000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0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6,500
≈ US$7,076
≈ ₩10,270,000
2005
1,355,755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7,500
≈ US$8,165
≈ ₩11,850,000
2004
657,221 km
동력
470 마력 (345 kW)
유로
Euro 3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253
≈ ₩13,440,000
2008
1,545,007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5,190
≈ ₩22,050,000
2006
1,542,86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39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6
898,0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7,500
≈ US$8,165
≈ ₩11,850,000
2003
985,815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3
판매자에게 연락
€7,750
≈ US$8,437
≈ ₩12,250,000
2007
1,035,1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253
≈ ₩13,440,000
2009
1,313,529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0,000
≈ US$10,890
≈ ₩15,810,000
2007
1,287,27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3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9,000
≈ US$9,797
≈ ₩14,230,000
2008
1,146,101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4
판매자에게 연락
€7,250
≈ US$7,892
≈ ₩11,460,000
2007
1,686,547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9,689
≈ ₩14,070,000
2007
923,342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5
1,480,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3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18,450
≈ US$20,080
≈ ₩29,160,000
2007
1,100,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tandard-SZM
Vorderachse: Refenmaß: 385/65R22.5;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Refenmaß: 315/70R22.5; Reifen Profil links: 10%; Reifen Profil rechts: 10%
Schäden: keines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R22.5;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Dækstørrelse: 315/70R22.5; Dækprofil venstre: 10%; Dækprofil højre: 10%
= More information =
Bodywork: Standard tractor
Front axle: Tyre size: 385/65R22.5;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Tyre size: 315/70R22.5; Tyre profile left: 10%; Tyre profile right: 10%
Damages: none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R22.5;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Tamaño del neumático: 315/70R22.5;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10%
Daños: ninguno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R22.5;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Dimension des pneus: 315/70R22.5;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10%
Dommages: aucun
= Meer informatie =
Opbouw: Standaard trekker
Vooras: Bandenmaat: 385/65R22.5;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Bandenmaat: 315/70R22.5; Bandenprofiel links: 10%; Bandenprofiel rechts: 10%
Schade: schadevrij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R22.5;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Rozmiar opon: 315/70R22.5; Profil opon lewa: 10%; Profil opon prawa: 10%
Uszkodzenia: brak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R22.5;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Tamanho dos pneus: 315/70R22.5; Perfil do pneu esquerda: 10%; Perfil do pneu direita: 10%
Danos: nenhum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R22.5;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15/70R22.5;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10%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R22.5;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Däckets storlek: 315/70R22.5; Däckprofil vänster: 10%; Däckprofil rätt: 10%
Skada på fordon: skadef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