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1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8.75 m × 2.55 m × 3.4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5.2 m × 2.38 m × 0.7 m
엔진
동력:
579 마력 (426 kW)
연료:
경유
체적:
15,607 cm³
실린더 수:
8
유로:
Euro 2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12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5,2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 R - 22.5, 브레이크 - 드럼
이차 차축:
315/80 R - 22.5, 브레이크 - 드럼
삼차 차축:
315/80 R - 22.5, 브레이크 - 드럼
브레이크
ABS
리타더
객실
침대칸
히터
에어컨
전동 윈도
안개등
선바이저
추가 장비
PTO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그린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Willem
언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0,900
≈ US$22,640
≈ ₩33,270,000
2001
816,397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2
570,200 km
동력
379 마력 (27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00 kg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19,000
≈ US$20,580
≈ ₩30,250,000
2000
527,079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86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1
124,543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US$11,370
≈ ₩16,720,000
2002
592,052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1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3,500
≈ US$14,620
≈ ₩21,490,000
2000
773,999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적재 용량
10,140 kg
체적
11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3,600
≈ US$14,730
≈ ₩21,650,000
1999
335,00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23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Nordbid Norge AS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13,500
≈ US$14,620
≈ ₩21,490,000
2013
1,160,023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360 kg
체적
24.66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양하 방식
후방


LendaTrade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13,200
≈ US$14,300
≈ ₩21,010,000
2002
951,500 km
동력
409 마력 (301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63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6,140
≈ ₩23,720,000
1977
529,836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00 kg
체적
5.88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3웨이

판매자에게 연락
€16,800
≈ US$18,200
≈ ₩26,740,000
2000
787,97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2
적재 용량
25,24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4,000
≈ US$15,170
≈ ₩22,290,000
1996
329,932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8,000
≈ US$8,666
≈ ₩12,740,000
2001
790,646 km
동력
256 마력 (188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6
779,76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3웨이
판매자에게 연락
€13,000
≈ US$14,080
≈ ₩20,700,000
2000
적재 용량
33,330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6,200
≈ ₩23,800,000
2001
342,350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3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7,220
≈ ₩25,310,000
1995
703,356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6,140
≈ ₩23,720,000
1999
689,190 km
유로
Euro 2
적재 용량
32,000 kg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21,900
≈ US$23,720
≈ ₩34,860,000
2000
790,006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US$21,610
≈ ₩31,760,000
1995
553,413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Прожектори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Хидравлика на самосвала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Sleeper Cab (spací kabina)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Vyklápěcí hydraulika
- Aluminium-Kraftstofftank
- Blattfederung
- Fernlicht
- Kipphydraulik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Anmerkungen =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Betten: 1
- Elektrisch verstellbare Außenspiegel
- Geheizten rückspiegeln
- Schlafkabine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Kipper
Kipper: Links / Rechts
Schäden: keines
= Weitere Informationen =
Kabine: 164 G 580
Refenmaß: 315/80 R - 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500 kg; Reifen Profil links: 1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1: Max. Achslast: 9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10%; Reifen Profil links außen: 1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1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1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 Reifen Profil links außen: 1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1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
Höhe der Ladefläche: 148 cm
Pumpe: Ja
Wenden Sie sich an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der Willem Zeliss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Bladaffjedring
- Projektører
- Sleeper Cab
- Tipladshydraulik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164 G 580
Dækstørrelse: 315/80 R - 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Dækprofil venstre: 1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1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
Gulvhøjde i lastrum: 148 cm
Pumpe: Ja
Kontakt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Προβολείς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Υδραυλικό σύστημα ανατρεπόμενου οχήματος
- Aluminium fuel tank
- Leaf spring suspension
- Sleeper cab
- Spotlights
- Tipper hydraulics
- Vehicle heater
= Remarks =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Beds: 1
- Electrically adjustable door mirrors
- Heated rearview mirrors
- Sleeper cab
= More information =
Bodywork: Tipper
Tipper: Left / Right
Damages: none
= More information =
Cab: 164 G 580
Tyre size: 315/80 R - 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500 kg; Tyre profile left: 1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1: Max. axle load: 9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10%; Tyre profile lef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Rear axle 2: Max. axle load: 9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 Tyre profile lef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5%
Height of cargo floor: 148 cm
Pump: Yes
Please contac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r Willem Zelissen for more information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Hidráulica de volquete
- Luces brillantes
- Suspensión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Cabina: 164 G 580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R - 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
Altura piso de carga: 148 cm
Bomba: Sí
Póngase en contacto con Willem Zelissen o Willem Zeliss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Kipin hydrauliikka
- Kohdevalot
- Lehtijousitus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Hydraulique
- Lumières vives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uspension de feuille
= Plus d'informations =
Cabine: 164 G 580
Dimension des pneus: 315/80 R - 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
Hauteur du plancher de chargement: 148 cm
Pompe: Oui
Veuillez contacter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our plus d'informations
- Grijač
- Grijač vozila
- Hidraulika kipera
- Lisnata opruga
- Reflektori
- Spavaća kabina
- Billenőplató-hidraulika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Rugós felfüggesztés
- Sleeper Cab
- Spotlámpák
- Idraulica cassone ribaltabile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Sospensione balestra
- Aluminium brandstoftank
- Bladvering
- Dubbele banden
- Kiphydrauliek
- Slaapcabine
- Standkachel
- Verstralers
= Bijzonderheden =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Elektrisch verstelbare buitenspiegels
- Slaapcabine
- Slaapplaatsen: 1
- Verwamde spiegels
= Meer informatie =
Opbouw: Kipper
Kipper: Links / Rechts
Schade: schadevrij
= Meer informatie =
Cabine: 164 G 580
Bandenmaat: 315/80 R - 22.5
Vooras: Max. aslast: 7500 kg; Bandenprofiel links: 1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1: Max. aslast: 9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10%; Bandenprofiel linksbuiten: 10%; Bandenprofiel rechtsbinnen: 10%; Bandenprofiel rechtsbuiten: 10%
Achteras 2: Max. aslast: 9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 Bandenprofiel linksbuiten: 10%; Bandenprofiel rechtsbinnen: 1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
Hoogte laadvloer: 148 cm
Pomp: Ja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f Willem Zelissen
- Drivstofftank i aluminium
- Førerhus med soveplass
- Hydraulikk for tippvogn
- Spotlights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Hydraulika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Reflektory
- Resory
= Więcej informacji =
Kabina: 164 G 580
Rozmiar opon: 315/80 R - 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Profil opon lewa: 1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1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
Wysokość podłogi ładowni: 148 cm
Pompa: Tak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lub Willem Zelissen
- Aquecedor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Holofotes
- Sistema hidráulico de camião basculante
- Sofagem de parque
- Suspensão de molas
= Mais informações =
Cabina: 164 G 580
Tamanho dos pneus: 315/80 R - 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1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
Altura do piso da bagageira: 148 cm
Bomba: Sim
Contacte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Cabină de dormit
- Proiectoare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istem hidraulic pentru basculantă
- Suspensie pe arcuri
- Încălzitor vehicul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Гидравлическая система самосвала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164 G 580
Размер шин: 315/80 R - 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
Высота грузового пола: 148 cm
Насос: Да
Свяжитесь с Willem Zelissen или Willem Zeliss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Hydraulika vyklápača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Reflektory
- Vyhrievanie vozidla
- Bladfjäder
- Bränsletank av aluminium
- Kupévärmare
- Sovhytt
- Spotlights
- Tippvagnshydraulik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Hytt: 164 G 580
Däckets storlek: 315/80 R - 22.5
Framaxel: Max. axellast: 7500 kg; Däckprofil vänster: 1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1: Max. axellast: 9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1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1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1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10%
Bakaxel 2: Max. axellast: 9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1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1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
Höjd på lastgolv: 148 cm
Pump: Ja
Kontakta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ör mer information
- Araç ısıtıcısı
- Damper hidroliği
- Isıtıcı
- Sleeper cab
- Spot lambaları
-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