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PDF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1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2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3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4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5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6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7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8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9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10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11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12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13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14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15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16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17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18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19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20 - Autoline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 이미지 21 - Autoline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1
PDF
€12,500
출고가
≈ US$13,540
≈ ₩19,90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Scania
형식: 덤프 트럭
제조년도: 2000-06
최초 등록: 2000-06-30
주행거리: 785,554 km
적재 용량: 9,580 kg
순중량: 16,420 kg
총중량: 26,000 kg
위치: 네덜란드 Susteren현재 위치로부터 6603 km
판매자 재고 ID: +442332/033
게재 날짜: 2025. 3. 14.
설명
전체 치수: 8.75 m × 2.55 m × 3.4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5.2 m × 2.38 m × 0.7 m
엔진
동력: 579 마력 (426 kW)
연료: 경유
체적: 15,607 cm³
실린더 수: 8
유로: Euro 2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12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5,2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 R - 22.5, 브레이크 - 드럼
이차 차축: 315/80 R - 22.5, 브레이크 - 드럼
삼차 차축: 315/80 R - 22.5, 브레이크 - 드럼
브레이크
ABS
리타더
객실
침대칸
히터
에어컨
전동 윈도
안개등
선바이저
추가 장비
PTO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그린
추가 서비스

추가 정보 — 덤프 트럭 Scania G 164 580 , 6x4 , Manual , Retarder , Airco , 2 way tipper , Spr

영어
- Алуминиев горивен резервоар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Прожектори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Хидравлика на самосвала
- Bodové reflektory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Sleeper Cab (spací kabina)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Vyklápěcí hydraulika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Aluminium-Kraftstofftank
- Blattfederung
- Fernlicht
- Kipphydraulik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Anmerkungen =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Betten: 1
- Elektrisch verstellbare Außenspiegel
- Geheizten rückspiegeln
- Schlafkabine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Kipper
Kipper: Links / Rechts
Schäden: keines

= Weitere Informationen =

Kabine: 164 G 580
Refenmaß: 315/80 R - 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500 kg; Reifen Profil links: 1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1: Max. Achslast: 9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10%; Reifen Profil links außen: 1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1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1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 Reifen Profil links außen: 1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1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
Höhe der Ladefläche: 148 cm
Pumpe: Ja
Wenden Sie sich an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der Willem Zeliss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Flere valgmuligheder og mere tilbehør =

- Aluminiumsbrændstoftank
- Bladaffjedring
- Projektører
- Sleeper Cab
- Tipladshydraulik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164 G 580
Dækstørrelse: 315/80 R - 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Dækprofil venstre: 1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1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
Gulvhøjde i lastrum: 148 cm
Pumpe: Ja
Kontakt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Προβολείς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Υδραυλικό σύστημα ανατρεπόμενου οχήματος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Aluminium fuel tank
- Leaf spring suspension
- Sleeper cab
- Spotlights
- Tipper hydraulics
- Vehicle heater

= Remarks =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Beds: 1
- Electrically adjustable door mirrors
- Heated rearview mirrors
- Sleeper cab

= More information =

Bodywork: Tipper
Tipper: Left / Right
Damages: none

= More information =

Cab: 164 G 580
Tyre size: 315/80 R - 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500 kg; Tyre profile left: 1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1: Max. axle load: 9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10%; Tyre profile lef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Rear axle 2: Max. axle load: 9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 Tyre profile lef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5%
Height of cargo floor: 148 cm
Pump: Yes
Please contac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r Willem Zelissen for more information
= Más opciones y accesorios =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Hidráulica de volquete
- Luces brillantes
- Suspensión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Cabina: 164 G 580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R - 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
Altura piso de carga: 148 cm
Bomba: Sí
Póngase en contacto con Willem Zelissen o Willem Zeliss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Ajoneuvon lämmitin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Kipin hydrauliikka
- Kohdevalot
- Lehtijousitus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Plus d'options et d'accessoires =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Hydraulique
- Lumières vives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uspension de feuille

= Plus d'informations =

Cabine: 164 G 580
Dimension des pneus: 315/80 R - 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
Hauteur du plancher de chargement: 148 cm
Pompe: Oui
Veuillez contacter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our plus d'informations
- Aluminijski spremnik goriva
- Grijač
- Grijač vozila
- Hidraulika kipera
- Lisnata opruga
- Reflektori
- Spavaća kabina
- Alumínium üzemanyagtartály
- Billenőplató-hidraulika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Rugós felfüggesztés
- Sleeper Cab
- Spotlámpák
- Fari di profondità
- Idraulica cassone ribaltabile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Sospensione balestra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Aluminium brandstoftank
- Bladvering
- Dubbele banden
- Kiphydrauliek
- Slaapcabine
- Standkachel
- Verstralers

= Bijzonderheden =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Elektrisch verstelbare buitenspiegels
- Slaapcabine
- Slaapplaatsen: 1
- Verwamde spiegels

= Meer informatie =

Opbouw: Kipper
Kipper: Links / Rechts
Schade: schadevrij

= Meer informatie =

Cabine: 164 G 580
Bandenmaat: 315/80 R - 22.5
Vooras: Max. aslast: 7500 kg; Bandenprofiel links: 1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1: Max. aslast: 9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10%; Bandenprofiel linksbuiten: 10%; Bandenprofiel rechtsbinnen: 10%; Bandenprofiel rechtsbuiten: 10%
Achteras 2: Max. aslast: 9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 Bandenprofiel linksbuiten: 10%; Bandenprofiel rechtsbinnen: 1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
Hoogte laadvloer: 148 cm
Pomp: Ja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f Willem Zelissen
- Bladfjæring
- Drivstofftank i aluminium
- Førerhus med soveplass
- Hydraulikk for tippvogn
- Spotlights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Więcej opcji i akcesoriów =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Hydraulika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Reflektory
- Resory

= Więcej informacji =

Kabina: 164 G 580
Rozmiar opon: 315/80 R - 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Profil opon lewa: 1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1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
Wysokość podłogi ładowni: 148 cm
Pompa: Tak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lub Willem Zelissen
= Opções e acessórios adicionais =

- Aquecedor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Holofotes
- Sistema hidráulico de camião basculante
- Sofagem de parque
- Suspensão de molas

= Mais informações =

Cabina: 164 G 580
Tamanho dos pneus: 315/80 R - 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1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
Altura do piso da bagageira: 148 cm
Bomba: Sim
Contacte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Aerotermă
- Cabină de dormit
- Proiectoare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istem hidraulic pentru basculantă
- Suspensie pe arcuri
- Încălzitor vehicul
= Дополнительные опции и оборудование =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Гидравлическая система самосвала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164 G 580
Размер шин: 315/80 R - 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
Высота грузового пола: 148 cm
Насос: Да
Свяжитесь с Willem Zelissen или Willem Zeliss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Hydraulika vyklápača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Reflektory
- Vyhrievanie vozidla
= Extra tillval och tillbehör =

- Bladfjäder
- Bränsletank av aluminium
- Kupévärmare
- Sovhytt
- Spotlights
- Tippvagnshydraulik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Hytt: 164 G 580
Däckets storlek: 315/80 R - 22.5
Framaxel: Max. axellast: 7500 kg; Däckprofil vänster: 1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1: Max. axellast: 9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1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1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1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10%
Bakaxel 2: Max. axellast: 9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1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1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
Höjd på lastgolv: 148 cm
Pump: Ja
Kontakta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ör mer information
- Alüminyum yakıt deposu
- Araç ısıtıcısı
- Damper hidroliği
- Isıtıcı
- Sleeper cab
- Spot lambaları
- Yaprak yaylı süspansiyon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안전 정보
PDF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0,900 ≈ US$22,640 ≈ ₩33,270,000
2001
816,397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네덜란드, Winterswijk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2
570,200 km
동력 379 마력 (27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00 kg 차축 구성 6x4
네덜란드, Oirschot
판매자에게 연락
€19,000 ≈ US$20,580 ≈ ₩30,250,000
2000
527,079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86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usteren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1
124,543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네덜란드, Maarssen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US$11,370 ≈ ₩16,720,000
2002
592,052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1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usteren
판매자에게 연락
€13,500 ≈ US$14,620 ≈ ₩21,490,000
2000
773,999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적재 용량 10,140 kg 체적 11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핀란드, Pirkkala, Pirkanmaa
판매자에게 연락
€13,600 ≈ US$14,730 ≈ ₩21,650,000
1999
335,00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23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노르웨이
Nordbid Norge AS
Autoline 활동 기간 5
판매자에게 연락
€13,500 ≈ US$14,620 ≈ ₩21,490,000
2013
1,160,023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360 kg 체적 24.66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양하 방식 후방
네덜란드, Borssele
LendaTrade
Autoline 활동 기간 12
판매자에게 연락
€13,200 ≈ US$14,300 ≈ ₩21,010,000
2002
951,500 km
동력 409 마력 (301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63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6,140 ≈ ₩23,720,000
1977
529,836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00 kg 체적 5.88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3웨이
네덜란드, Geleen
판매자에게 연락
€16,800 ≈ US$18,200 ≈ ₩26,740,000
2000
787,97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2 적재 용량 25,24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Made
판매자에게 연락
€14,000 ≈ US$15,170 ≈ ₩22,290,000
1996
329,932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usteren
판매자에게 연락
€8,000 ≈ US$8,666 ≈ ₩12,740,000
2001
790,646 km
동력 256 마력 (188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Susteren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6
779,76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3웨이
네덜란드, Oirschot
판매자에게 연락
€13,000 ≈ US$14,080 ≈ ₩20,700,000
2000
적재 용량 33,330 kg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6,200 ≈ ₩23,800,000
2001
342,350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3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Oss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7,220 ≈ ₩25,310,000
1995
703,356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Lelystad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6,140 ≈ ₩23,720,000
1999
689,190 km
유로 Euro 2 적재 용량 32,000 kg 차축 구성 8x4
벨기에, Hulshout
판매자에게 연락
€21,900 ≈ US$23,720 ≈ ₩34,860,000
2000
790,006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on en Breugel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US$21,610 ≈ ₩31,760,000
1995
553,413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Hertogenbosch
판매자에게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