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MAN 35-364 , Manual , 8x4 , 3 way tipper , Spring suspension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8.85 m × 2.5 m × 3.05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6.15 m × 2.28 m × 1 m
엔진
연료:
경유
체적:
11,967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3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16
차축
차축 수:
4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5,15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295/80 R - 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295/80 R - 22.5,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12.00 R - 22.5, 브레이크 - 드럼
4번 차축:
12.00 R - 22.5, 브레이크 - 드럼
브레이크
ABS
객실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선바이저
추가 장비
PTO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Willem
언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1,000
≈ US$22,730
≈ ₩33,350,000
2001
720,459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3
연료
휘발유
적재 용량
14,140 kg

판매자에게 연락
€16,800
≈ US$18,180
≈ ₩26,680,000
2000
787,97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2
적재 용량
25,24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1,600
≈ US$23,380
≈ ₩34,310,000
1999
935,000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6,04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US$19,430
≈ ₩28,510,000
1998
348,521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22,499
≈ US$24,350
≈ ₩35,730,000
2001
630,890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290
≈ ₩26,840,000
2003
740,868 km
동력
363 마력 (267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9,000
≈ US$20,570
≈ ₩30,180,000
2003
79,152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25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US$31,930
≈ ₩46,850,000
2000
725,400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2
적재 용량
27,120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0,950
≈ US$22,680
≈ ₩33,270,000
2003
689,566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529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1,950
≈ US$23,760
≈ ₩34,860,000
1997
687,941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4,000
≈ US$15,150
≈ ₩22,230,000
1996
329,932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3,200
≈ US$14,290
≈ ₩20,960,000
2002
951,500 km
동력
409 마력 (301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63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1,540
≈ ₩31,610,000
2004
497,135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0,900
≈ US$22,620
≈ ₩33,190,000
2001
816,397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19,850
HUF 7,900,000
≈ US$21,480
2000
450,00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22,800
≈ US$24,680
≈ ₩36,210,000
2000
250,842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1,500
≈ US$23,270
≈ ₩34,150,000
2000
688,57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2
체적
10.2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6,800
≈ US$18,180
≈ ₩26,680,000
2001
645,3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710 kg
체적
6,048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0,000
≈ US$21,650
≈ ₩31,760,000
1999
473,000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 Хидравлика на самосвала
- Vyklápěcí hydraulika
- Blattfederung
- Kipphydraulik
= Anmerkungen =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Elektrisch verstellbare Außenspiegel
- Geheizten rückspiegeln
- Schiebedach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3-Seiten-Kipper
Kipper: Links / Rechts / Hinten
Schäden: keines
= Weitere Informationen =
Kabine: 35-364, Tag
Vorderachse 1: Refenmaß: 295/80 R - 22.5; Max. Achslast: 7100 kg;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10%
Vorderachse 2: Refenmaß: 295/80 R - 22.5; Max. Achslast: 7100 kg;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Hinterachse 1: Refenmaß: 12.00 R - 22.5; Max. Achslast: 10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10%; Reifen Profil links außen: 1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1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10%
Hinterachse 2: Refenmaß: 12.00 R - 22.5; Max. Achslast: 10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10%; Reifen Profil links außen: 1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1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20%
Höhe der Ladefläche: 160 cm
Pumpe: Ja
Kipper: Links / Rechts / Hinten
Wenden Sie sich an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der Willem Zeliss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Bladaffjedring
- Tipladshydraulik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35-364, day cab
Foraksel 1: Dækstørrelse: 295/80 R - 22.5; Maks. akselbelastning: 7100 kg;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10%
Foraksel 2: Dækstørrelse: 295/80 R - 22.5; Maks. akselbelastning: 7100 kg;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Bagaksel 1: Dækstørrelse: 12.00 R - 22.5;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1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Bagaksel 2: Dækstørrelse: 12.00 R - 22.5;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1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0%
Gulvhøjde i lastrum: 160 cm
Pumpe: Ja
Tiplad: Venstre / Højre / Tilbage
Kontakt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 Υδραυλικό σύστημα ανατρεπόμενου οχήματος
- Leaf spring suspension
- Tipper hydraulics
= Remarks =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Electrically adjustable door mirrors
- Heated rearview mirrors
- Sunroof
= More information =
Bodywork: 3-way tipper
Tipper: Left / Right / Back
Damages: none
= More information =
Cab: 35-364, day
Front axle 1: Tyre size: 295/80 R - 22.5; Max. axle load: 7100 k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10%
Front axle 2: Tyre size: 295/80 R - 22.5; Max. axle load: 7100 k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Rear axle 1: Tyre size: 12.00 R - 22.5; Max. axle load: 10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10%; Tyre profile lef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Rear axle 2: Tyre size: 12.00 R - 22.5; Max. axle load: 10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10%; Tyre profile lef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20%
Height of cargo floor: 160 cm
Pump: Yes
Tipper: Left / Right / Back
Please contac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r Willem Zelissen for more information
- Hidráulica de volquete
- Suspensión
= Más información =
Cabina: 35-364, día
Eje delantero 1: Tamaño del neumático: 295/80 R - 22.5; Carga máxima del eje: 71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10%
Eje delantero 2: Tamaño del neumático: 295/80 R - 22.5; Carga máxima del eje: 71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12.00 R - 22.5;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12.00 R - 22.5;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0%
Altura piso de carga: 160 cm
Bomba: Sí
Volquete: Izquierda / Derecha / Trasera
Póngase en contacto con Willem Zelissen o Willem Zeliss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Lehtijousitus
- Hydraulique
- Suspension de feuille
= Plus d'informations =
Cabine: 35-364, jour
Essieu avant 1: Dimension des pneus: 295/80 R -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71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10%
Essieu avant 2: Dimension des pneus: 295/80 R -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71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12.00 R -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12.00 R -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0%
Hauteur du plancher de chargement: 160 cm
Pompe: Oui
Kipper: Gauche / Droite / Arrière
Veuillez contacter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our plus d'informations
- Lisnata opruga
- Rugós felfüggesztés
- Sospensione balestra
- Bladvering
- Dubbele banden
- Kiphydrauliek
= Bijzonderheden =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Elektrisch verstelbare buitenspiegels
- Open dak
- Verwamde spiegels
= Meer informatie =
Opbouw: 3-zijdenkipper
Kipper: Links / Rechts / Achter
Schade: schadevrij
= Meer informatie =
Cabine: 35-364, dag
Vooras 1: Bandenmaat: 295/80 R - 22.5; Max. aslast: 7100 kg;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10%
Vooras 2: Bandenmaat: 295/80 R - 22.5; Max. aslast: 7100 kg;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Achteras 1: Bandenmaat: 12.00 R - 22.5; Max. aslast: 10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10%; Bandenprofiel linksbuiten: 10%; Bandenprofiel rechtsbinnen: 10%; Bandenprofiel rechtsbuiten: 10%
Achteras 2: Bandenmaat: 12.00 R - 22.5; Max. aslast: 10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10%; Bandenprofiel linksbuiten: 10%; Bandenprofiel rechtsbinnen: 10%; Bandenprofiel rechtsbuiten: 20%
Hoogte laadvloer: 160 cm
Pomp: Ja
Kipper: Links / Rechts / Achter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f Willem Zelissen
- Hydraulikk for tippvogn
- Hydraulika
- Resory
= Więcej informacji =
Kabina: 35-364, dzienna
Oś przednia 1: Rozmiar opon: 295/80 R -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7100 kg;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10%
Oś przednia 2: Rozmiar opon: 295/80 R -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7100 kg;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Oś tylna 1: Rozmiar opon: 12.00 R -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1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Oś tylna 2: Rozmiar opon: 12.00 R -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1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0%
Wysokość podłogi ładowni: 160 cm
Pompa: Tak
Wywrotka: Lewa / Prawa / Tył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lub Willem Zelissen
- Sistema hidráulico de camião basculante
- Suspensão de molas
= Mais informações =
Cabina: 35-364, dia
Eixo dianteiro 1: Tamanho dos pneus: 295/80 R - 22.5; Máx carga por eixo: 71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10%
Eixo dianteiro 2: Tamanho dos pneus: 295/80 R - 22.5; Máx carga por eixo: 71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12.00 R - 22.5;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12.00 R - 22.5;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0%
Altura do piso da bagageira: 160 cm
Bomba: Sim
Camião basculante: Esquerda / Direita / Retroceder
Contacte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Suspensie pe arcuri
- Гидравлическая система самосвала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35-364,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Пере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295/80 R -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1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10%
Пере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295/80 R -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1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12.00 R -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12.00 R -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0%
Высота грузового пола: 160 cm
Насос: Да
Самосвал: Слева / Справа / Сзади
Свяжитесь с Willem Zelissen или Willem Zeliss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Bladfjäder
- Tippvagnshydraulik
= Ytterligare information =
Hytt: 35-364, dag
Framaxel 1: Däckets storlek: 295/80 R - 22.5; Max. axellast: 7100 k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10%
Framaxel 2: Däckets storlek: 295/80 R - 22.5; Max. axellast: 7100 k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20%
Bakaxel 1: Däckets storlek: 12.00 R - 22.5; Max. axellast: 10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1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1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1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10%
Bakaxel 2: Däckets storlek: 12.00 R - 22.5; Max. axellast: 10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1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1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1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20%
Höjd på lastgolv: 160 cm
Pump: Ja
Tippbil: Vänster / Höger / Bakom
Kontakta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ör mer information
-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