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Scania T 164.580 V8 6x4 Origineel NL Trekke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7.9 m × 2.5 m × 2.85 m
엔진
동력:
581 마력 (427 kW)
연료:
경유
실린더 수:
8
유로:
Euro 3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9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65-22.5, 브레이크 - 드럼
이차 차축:
315/80-22.5, 브레이크 - 드럼
삼차 차축:
315/80-22.5, 브레이크 - 드럼
브레이크
ABS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중앙 윤활 시스템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52,500
≈ US$59,410
≈ ₩81,600,000
2019
1,066,446 km
동력
581 마력 (42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2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2,500
≈ US$59,410
≈ ₩81,600,000
2019
1,050,195 km
동력
581 마력 (42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15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7,950
≈ US$42,950
≈ ₩58,980,000
2021
1,003,846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569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39,900
≈ US$45,150
≈ ₩62,010,000
2016
980,448 km
동력
520 마력 (38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0,000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8,950
≈ US$44,080
≈ ₩60,540,000
2018
594,12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50
≈ US$45,210
≈ ₩62,090,000
2017
756,548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520 kg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00
≈ US$45,150
≈ ₩62,010,000
2019
740,895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37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1,900
≈ US$47,420
≈ ₩65,120,000
2019
742,562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2,900
≈ US$48,550
≈ ₩66,680,000
2020
759,000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39,000
≈ US$44,140
≈ ₩60,620,000
2021
986,234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1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2,950
≈ US$48,610
≈ ₩66,750,000
2017
995,879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799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9,500
≈ US$44,700
≈ ₩61,390,000
2019
521,364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845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0
≈ US$44,700
≈ ₩61,390,000
2014
737,533 km
동력
730 마력 (53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425 kg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38,500
≈ US$43,570
≈ ₩59,840,000
2019
607,218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684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5,900
≈ US$40,630
≈ ₩55,800,000
2018
1,075,200 km
동력
520 마력 (38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1,900
≈ US$47,420
≈ ₩65,120,000
2018
837,814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55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2,950
≈ US$48,610
≈ ₩66,750,000
2017
744,806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3,400
≈ US$49,120
≈ ₩67,450,000
2019
745,587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320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8,500
≈ US$43,570
≈ ₩59,840,000
2018
676,778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7,950
≈ US$42,950
≈ ₩58,980,000
2014
508,000 km
동력
580 마력 (42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 Прожектори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Redukce náboje
- Středová loketní opěrka
- 12 Volt Anschluss in der Kabine
- AP achsen
- Fernlicht
- Mittelarmlehne
= Anmerkungen =
- V8 Dieselmotor mit 580 PS
- Dieselmotor Scania (Typ DC 1601L01I
- Getriebe GRS920
- Kraftstofftank 500 Liter
- Auslegerstütze hinter der Kabine
- Große Aufbewahrungsbox
- 1 Bett
- Sehr guten original niederländischer Sattelzugmaschine!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tandard-SZM
Vorderachse: Refenmaß: 385/65-22.5;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22.5; Max. Achslast: 9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30%; Reifen Profil links außen: 3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3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30%
Hinterachse 2: Refenmaß: 315/80-22.5; Max. Achslast: 9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30%; Reifen Profil links außen: 3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3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30%
Zahl der Eigentümer: 1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Kennzeichen: BN-FP-50
- Midterarmlæn
- Navreduktion
- Projektører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22.5;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22.5;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3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80-22.5;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3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Antal ejere: 1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Registreringsnummer: BN-FP-50
- Μείωση πλήμνης
- Προβολείς
- 12 Volt connection in the cabin
- Central armrest
- Reduction
- Spotlights
- Warning lights
= Remarks =
- V8 580 HP diesel engine
- Diesel engine Scania (type DC 1601L01I
- Gearbox GRS920
- Fuel tank 500 liters
- Boom support behind cabin
- Large toolbox
- 1 bed
- Very good original Dutch tractor head!
= More information =
Bodywork: Standard tractor
Front axle: Tyre size: 385/65-22.5;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1: Tyre size: 315/80-22.5; Max. axle load: 9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30%; Tyre profile lef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2: Tyre size: 315/80-22.5; Max. axle load: 9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30%; Tyre profile lef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Reduction: hub reduction
Number of owners: 1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Registration number: BN-FP-50
- Conexión de 12 voltios en la cabina
- Reducción de buje
- Reflectores
- Reposabrazos central
= Comentarios =
- Motor diésel V8 de 580 CV.
- Motor diésel Scania (tipo DC 1601L01I
- Caja de cambios GRS920
- Depósito de combustible de 500 litros.
- Soporte de pluma detrás de la cabina.
- Caja de almacenamiento grande
- 1 cama
- ¡Tractor holandés original muy cuidado!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22.5;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22.5;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80-22.5;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Número de propietarios: 1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Matrícula: BN-FP-50
- Kohdevalot
- Navan alennus
- Connexion 12 volts dans la cabine
- Phares longue portée
- Réduction au moyeu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Remarques =
- Moteur diesel V8 580 CV
- Moteur diesel Scania (type DC 1601L01I
- Boîte de vitesses GRS920
- Réservoir de carburant 500 litres
- Support de flèche derrière la cabine
- Grand coffre de rangement
- 1 lit
- Tracteur hollandais d'origine très soigné !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80-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Nombre de propriétaires: 1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Numéro d'immatriculation: BN-FP-50
- Reflektori
- Središnji naslon za ruku
- Középső kartámasz
- Spotlámpák
- Fari di profondità
- Riduzione nel mozzo
Exterieur
- Verstralers
Interieur
- 12 Volt aansluiting in de cabine
- Armsteun
- Zonnescherm
Overige
- Naafreductie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V8 580 PK dieselmotor
- Verstelbare schotel
- Schotelhoogte 115 cm
- RVS open uitlaten!
- Dieselmotor Scania (type DC 1601L01I
- Versnellingsbak GRS920
- Brandstoftank 500 Liter
- Gieksteun achter cabine
- Grote opbergkist
- 1 bed
- Zeer nette originele Nederlandse trekker!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Opbouw: Standaard trekker
Vooras: Bandenmaat: 385/65-22.5;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1: Bandenmaat: 315/80-22.5; Max. aslast: 9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30%; Bandenprofiel linksbuiten: 30%; Bandenprofiel rechtsbinnen: 30%; Bandenprofiel rechtsbuiten: 30%
Achteras 2: Bandenmaat: 315/80-22.5; Max. aslast: 9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30%; Bandenprofiel linksbuiten: 30%; Bandenprofiel rechtsbinnen: 30%; Bandenprofiel rechtsbuiten: 30%
Aantal eigenaren: 1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Kenteken: BN-FP-50
- Navreduksjon
- Spotlights
- Podłokietnik
- Redukcja piasty
- Reflektory
= Więcej informacji =
Budowa: Standardowy ciągnik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22.5;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3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Oś tylna 2: Rozmiar opon: 315/80-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3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Liczba właścicieli: 1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Numer rejestracyjny: BN-FP-50
- Apoio de braço central
- Holofotes
- Redução do cubo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22.5;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22.5; Máx carga por eixo: 9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80-22.5; Máx carga por eixo: 9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Número de proprietários: 1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Número de registo: BN-FP-50
- Cotieră centrală
- Proiectoare
- 12 вольтное подключение в салоне
- Редукция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Дизельный двигатель V8 мощностью 580 л.с.
- Дизельный двигатель Scania (тип DC 1601L01I
- Коробка передач GRS920
- Топливный бак 500 литров
- Большой инструментальный ящик
- 1 спальное место
- Очень аккуратный оригинальный голландский тягач!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80-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Количество владельцев: 1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BN-FP-50
- Reflektory
- Stredová lakťová opierka
- Armstöd i mitten
- Navreduktion
- Spotlights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22.5;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80-22.5; Max. axellast: 9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3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3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3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30%
Bakaxel 2: Däckets storlek: 315/80-22.5; Max. axellast: 9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3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3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3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30%
Antal ägare: 1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Registreringsnummer: BN-FP-50
- Poyra hız düşürme
- Spot lambalar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