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Scania R500 V8 Topline 6x2 - PTO/Hydraulic - Manual gearbox - Steel/ai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3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엔진
동력:
480 마력 (353 kW)
연료:
경유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12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트윈 휠
일차 차축:
385/65R22.5
이차 차축:
315/70R22.5
삼차 차축:
315/60R22.5
캐빈 및 편의 장치
냉장고
스포일러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히터
추가 장비
PTO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5,900
≈ US$18,600
≈ ₩25,870,000
2008
1,129,644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Vaex Truck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8년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US$18,660
≈ ₩25,950,000
2008
895,289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구동 형식
후륜 구동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7,490
≈ ₩24,320,000
2007
1,209,933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150 kg
차축 구성
6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7,490
≈ ₩24,320,000
2011
940,321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09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Harry Vloet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US$19,300
≈ ₩26,840,000
2007
1,100,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Truckcenter-Apeldoorn B.V.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15,750
≈ US$18,420
≈ ₩25,620,000
2011
1,082,902 km
GeoNed Trucks & Machines
Autoline 활동 기간 2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7,430
≈ ₩24,240,000
2009
934,547 km
동력
520 마력 (382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48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Vaex Truck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8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US$15,150
≈ ₩21,070,000
2009
1,263,183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7,450
≈ US$20,410
≈ ₩28,390,000
2007
1,155,062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9,51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에어/에어

Van Heme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7,430
≈ ₩24,240,000
2012
1,599,64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Europe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US$13,920
≈ ₩19,360,000
2010
1,249,982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1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US$15,150
≈ ₩21,070,000
2010
1,067,277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Harry Vloet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139,950
≈ US$163,700
≈ ₩227,700,000
2009
874,095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85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US$11,640
≈ ₩16,190,000
2009
1,562,272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Harry Vloet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30,500
≈ US$35,680
≈ ₩49,620,000
2009
1,068,507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23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TN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9,900
≈ US$11,580
≈ ₩16,110,000
2009
1,214,048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57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Vo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1,490,688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50 kg
차축 구성
4x2
구동 형식
후륜 구동

Poppe Trucks Vlissingen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8,500
≈ US$21,640
≈ ₩30,100,000
2011
904,71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5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Hesselink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39,950
≈ US$163,700
≈ ₩227,700,000
2009
874,095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85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US$13,920
≈ ₩19,360,000
2010
1,176,036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1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트랙터 트럭 Scania"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Прожектори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Хидравлика на самосвала
- Sleeper Cab (spací kabina)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Vyklápěcí hydraulika
- Vzduchové odpružení
- Arbeitsscheinwerfer vorne
- Fernlicht
- Frontscheibe
- Kipphydraulik
- Luftfederung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Anmerkungen =
Scania R500 Topline 6x2 - PTO/Hydraulic - Manual gearbox - Steel/air suspension
MY: 26-8-2009
KM: 1.365.578
XLER6X20005211008
PTO and Hydraulics
Manual gearbox
Fridge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tandard-SZM
Vorderachse: Refenmaß: 385/65R22.5;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1: Refenmaß: 315/70R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Hinterachse 2: Refenmaß: 315/60R22.5; Max. Achslast: 7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Marke des Aufbaus: Scania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Luftaffjedring
- Projektører
- Sleeper Cab
- Tipladshydraulik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R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70R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60R22.5;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Karosserifabrikat: Scania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Προβολείς
- Υδραυλικό σύστημα ανατρεπόμενου οχήματος
- Air suspension
- Front window
- Sleeper cab
- Spotlight front
- Spotlights
- Tipper hydraulics
- Vehicle heater
= Remarks =
Scania R500 Topline 6x2 - PTO/Hydraulic - Manual gearbox - Steel/air suspension
MY: 26-8-2009
KM: 1.365.578
XLER6X20005211008
PTO and Hydraulics
Manual gearbox
Fridge
= More information =
Bodywork: Standard tractor
Front axle: Tyre size: 385/65R22.5;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1: Tyre size: 315/70R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ar axle 2: Tyre size: 315/60R22.5; Max. axle load: 7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Make of bodywork: Scania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Hidráulica de volquete
- Luces brillantes
- Suspensión neumática
= Comentarios =
Scania R500 Topline 6x2 - PTO/Hydraulic - Manual gearbox - Steel/air suspension
MY: 26-8-2009
KM: 1.365.578
XLER6X20005211008
PTO and Hydraulics
Manual gearbox
Fridge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R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70R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60R22.5;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Marca carrocería: Scania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Ilmajousitus
- Kipin hydrauliikka
- Kohdevalot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Hydraulique
- Lumières vives
- Pare-brise avant
- Phare de travail avant
- Suspension pneumatique
= Remarques =
Scania R500 Topline 6x2 - PTO/Hydraulic - Manual gearbox - Steel/air suspension
MY: 26-8-2009
KM: 1.365.578
XLER6X20005211008
PTO and Hydraulics
Manual gearbox
Fridge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70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60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Marque de construction: Scania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Grijač vozila
- Hidraulika kipera
- Reflektori
- Spavaća kabina
- Zračni ovjes
- Billenőplató-hidraulika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Sleeper Cab
- Spotlámpák
= További információk =
Felépítmény: Standard vontató
Első tengely: Gumiabroncs mérete: 385/65R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8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50%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mérete: 315/70R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1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5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5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50%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mérete: 315/60R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7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4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4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40%
Karosszéria gyártmánya: Scania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jó
- Idraulica cassone ribaltabile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leeper Cab
- Sospensioni pneumatiche
- Kiphydrauliek
- Luchtvering
- Slaapcabine
- Spoilers
- Standkachel
- Verlichting voor
- Verstralers
- Voorruit
= Bijzonderheden =
Scania R500 Topline 6x2 - PTO/Hydraulic - Manual gearbox - Steel/air suspension
MY: 26-8-2009
KM: 1.365.578
XLER6X20005211008
PTO and Hydraulics
Manual gearbox
Fridge
= Meer informatie =
Opbouw: Standaard trekker
Vooras: Bandenmaat: 385/65R22.5;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1: Bandenmaat: 315/70R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Achteras 2: Bandenmaat: 315/60R22.5; Max. aslast: 7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Merk opbouw: Scania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Hydraulikk for tippvogn
- Luftfjæring
- Spotlights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Hydraulika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Reflektory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Budowa: Standardowy ciągnik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70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Oś tylna 2: Rozmiar opon: 315/60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Marka konstrukcji: Scania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quecedor
- Cabina c/cama
- Holofotes
- Sistema hidráulico de camião basculante
- Sofagem de parque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R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70R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60R22.5; Máx carga por eixo: 7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Marca da carroçaria: Scania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Cabină de dormit
- Proiectoare
- Sistem hidraulic pentru basculantă
- Suspensie pneumatică
- Încălzitor vehicul
- Гидравлическая система самосвала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70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60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Марка кузова: Scania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Reflektory
- Vyhrievanie vozidla
- Vzduchové odpruženie
- Kupévärmare
- Luftfjädring
- Sovhytt
- Spotlights
- Tippvagnshydraulik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R22.5;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70R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Bakaxel 2: Däckets storlek: 315/60R22.5; Max. axellast: 7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Fabrikat av karosseri: Scania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Damper hidroliği
- Havalı süspansiyon
- Isıtıcı
- Sleeper cab
- Spot lambalar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