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Scania R490 6x2 Retarder Euro 6 2x available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캐빈 및 편의 장치
냉장고
전자식 미러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광학 솔루션
안개등
추가 장비
요소수 탱크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Charles Poppe
언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스페인어, 독일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Poppe Trucks Vlissingen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4.2
리뷰 18개
판매자 구독
+31 118 46...
표시
+31 118 465 939
+31 6 245...
표시
+31 6 24566888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5
963,833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664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4
1,020,760 km
동력
519 마력 (38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89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8,950
≈ US$21,420
≈ ₩29,480,000
2015
1,375,691 km
동력
519 마력 (38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30 kg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5
854,485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6,890
≈ ₩23,260,000
2015
1,073,862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3,500
≈ US$26,560
≈ ₩36,560,000
2015
711,200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0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60
≈ ₩13,850,000
2015
886,700 km
동력
490 마력 (36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8,750
≈ US$21,190
≈ ₩29,170,000
2015
1,083,848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5
1,047,137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9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5,750
≈ US$17,800
≈ ₩24,500,000
2015
970,000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63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5
1,128,737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24,000
≈ US$27,120
≈ ₩37,340,000
2015
913,614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15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2,500
≈ US$48,030
≈ ₩66,120,000
2015
809,540 km
동력
730 마력 (53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10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5,750
≈ US$17,800
≈ ₩24,500,000
2015
966,746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63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6,890
≈ ₩23,260,000
2015
823,897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49,950
≈ US$56,450
≈ ₩77,710,000
2015
728,979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트랙터 트럭 Scania"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Дистанционно централно заключване
- Спална кабина
- Sleeper Cab (spací kabina)
- Vzduchové odpružení
- Fernbediente Zentralverriegelung
- Luftfederung
- Schlafkabine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tandard-SZM
Maximale Vorderachslast: 9000 kg
Hinterachse 1: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Hinterachse 2: Max. Achslast: 11500 kg
Schäden: keines
- Fjernlåsning
- Luftaffjedring
- Sleeper Cab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Maks. frontakselbelastning: 9000 k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Κεντρικό κλείδωμα με τηλεχειρισμό
- Air suspension
- Remote central locking
- Sleeper cab
= More information =
Bodywork: Standard tractor
Max. front axle load: 9000 kg
Rear axle 1: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Rear axle 2: Max. axle load: 11500 kg
Damages: none
- Bloqueo centralizado a distancia
- Cabina de dormir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Carga máxima del eje delantero: 9000 kg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años: ninguno
- Ilmajousitus
- Makuutilallinen ohjaamo
- Cabine de couchage
- Suspension pneumatique
- Verrouillage centralisé à distance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Charge max. sur essieu avant: 9000 kg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Dommages: aucun
- Spavaća kabina
- Zračni ovjes
- Sleeper Cab
- Távirányításos központi zár
- Sleeper Cab
- Sospensioni pneumatiche
- Centrale deurvergrendeling afstandbediend
- Luchtvering
- Slaapcabine
- Zendapparatuur
= Meer informatie =
Opbouw: Standaard trekker
Max. aslast voor: 9000 kg
Achteras 1: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Achteras 2: Max. aslast: 11500 kg
Schade: schadevrij
- Førerhus med soveplass
- Luftfjæring
- Kabina sypialna
- Pilot do zamka centralnego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Budowa: Standardowy ciągnik
Maks. nośność osi przedniej: 9000 kg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Uszkodzenia: brak
- Cabina c/cama
- Fecho centralizado remoto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Carga máx. do eixo dianteiro: 9000 kg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Danos: nenhum
- Suspensie pneumatică
- Închidere centralizată de la distanță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Пульт дистанционного управления центральным замком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переднюю ось: 9000 kg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 Kabína na spanie
- Vzduchové odpruženie
- Centralt fjärrlås
- Luftfjädring
- Sovhytt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Max. axellast för: 9000 kg
Bakaxel 1: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Bakaxel 2: Max. axellast: 11500 kg
Skada på fordon: skadefri
- Sleeper cab
- Uzaktan merkezi kilitl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