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 트랙터 트럭 Scania R460. 6x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연료 탱크:
2 단위, 65,535 l
엔진
동력:
458 마력 (337 kW)
연료:
경유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배출가스 저감장치
기어박스
브랜드:
Scania
형식:
자동
차축
브랜드:
SCANIA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휠베이스:
4,090 mm
일차 차축:
385/65X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80X22.5,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315/80x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리타더
객실
침대칸
공조 장치
공조 시스템
카 스테레오:
CD
냉장고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중앙 잠금 장치
최고속도 제한 장치
안개등
선바이저
추가 장비
차동 잠금 장치
상태
상태:
신품
추가 정보
VIN:
YS2R6X20009351548
컬러:
블루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23,000
≈ US$139,600
≈ ₩199,800,000
2024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114,950.41
≈ US$130,400
≈ ₩186,700,000
2024
308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적재 용량
11,18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750 km
판매자에게 연락
€123,900
≈ US$140,600
≈ ₩201,300,000
2022
242,227 km
동력
540 마력 (39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85 kg
차축 구성
6x4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79,900
≈ US$317,600
≈ ₩454,700,000
2024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23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197,500
≈ US$224,100
≈ ₩320,800,000
2024
32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256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5,000
≈ US$198,600
≈ ₩284,300,000
2024
13 km
동력
770 마력 (56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311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99,450.41
≈ US$112,800
≈ ₩161,500,000
2023
143,753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0,68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79,900
≈ US$317,600
≈ ₩454,700,000
2024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2,700
≈ US$93,830
≈ ₩134,300,000
2023
265,426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00 kg
차축 구성
4x2


ClassTrucks Netherlands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84,200
≈ US$95,530
≈ ₩136,800,000
2023
234,760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00 kg
차축 구성
4x2


ClassTrucks Netherlands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23,500
≈ US$140,100
≈ ₩200,600,000
2024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46,500
≈ US$52,760
≈ ₩75,530,000
2019
463,877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139,500
≈ US$158,300
≈ ₩226,600,000
2025
656 km
동력
625 마력 (45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836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59,950.41
≈ US$181,500
≈ ₩259,800,000
2021
148,982 km
동력
659 마력 (485 kW)
유로
Euro 6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2
198,393 km
동력
540 마력 (39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4,900
≈ US$96,330
≈ ₩137,900,000
2022
245,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트랙터 트럭 Scania"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Бордови инструменти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Прожектори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Странични престилки
- Филтър за твърди частици
- Филтър за частици
- Boční lemy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Palubní nástroje
- Sleeper Cab (spací kabina)
- Vzduchová houkačka
- Částicový filtr
- Částicový filtr
- (Dach-)Spoiler
- Aluminium-Kraftstofftank
- Bordwerkzeuge
- Kotflügel deckt die Antriebswelle ab
- Liegeplatz
- Lufthupe
- Rußfilter
- Seitenleiste
- Seitenspiegel mit elektr. Regulierungsmöglichkeit
- Standheizung Diesel
- Tacho digital
- Verstrahler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Aufbau: Standard-SZM
Kabine: einfach
Kennzeichen: BB-439-F
Getriebe
Getriebe: scania grs, Automatik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Refenmaß: 385/65X22,5; Max. Achslast: 7500 kg; Reifen Profil links: 100%; Reifen Profil rechts: 99%; Federung: Parabelfederung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X22.5; Max. Achslast: 6700 kg; Reifen Profil links: 100%; Reifen Profil rechts: 99%;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2: Refenmaß: 315/80x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100%; Reifen Profil rechts: 99%;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Federung: Luftfederung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Schäden: keines
- Aluminiumsbrændstoftank
- Partikelfilter
- Partikelfilter
- Projektører
- Sideskørter
- Sleeper Cab
- Tryklufthorn
- Værktøjer ombord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Karosseri: Standardtrækker
Førerhus: enkeltseng
Registreringsnummer: BB-439-F
Transmission
Transmission: scania grs, Automatisk
Akselkonfiguration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X22,5;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Dækprofil venstre: 100%; Dækprofil højre: 99%; Affjedring: parabelaffjedring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X22.5; Maks. akselbelastning: 6700 kg; Dækprofil venstre: 100%; Dækprofil højre: 99%;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80x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100%; Dækprofil højre: 99%; Reduktion: enkeltreduktion; Affjedring: luftaffjedring
Stand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Κόρνα αέρα
- Πλευρικές ποδιές
- Προβολείς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ίλτρο σωματιδίων
- Φίλτρο σωματιδίων ντίζελ
- (Roof) spoiler
- Air horn
- Aluminum fuel tank
- Digital tacho
- Electr. adjustable windows
- Mudguard covers drive shaft
- On-board tools
- Parking heater Diese
- Particulate filter
- Side Skirts
- Sleeping cabin
- Spotlights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Bodywork: Standard tractor
Cab: single
Registration number: BB-439-F
Transmission
Transmission: scania grs, Automatic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Tyre size: 385/65X22,5; Max. axle load: 7500 kg; Tyre profile left: 100%; Tyre profile right: 99%; Suspension: parabolic suspension
Rear axle 1: Tyre size: 315/80X22.5; Max. axle load: 6700 kg; Tyre profile left: 100%; Tyre profile right: 99%;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2: Tyre size: 315/80x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100%; Tyre profile right: 99%; Reduction: single reduction; Suspension: air suspension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Damages: none
- Bocina de aire
- Cabina litera
- Depósito de combustible de aluminio
- Faldones laterales
- Filtro de partículas
- Filtro de partículas
- Instrumentos de a bordo
- Reflectores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Cabina: simple
Matrícula: BB-439-F
Transmisión
Transmisión: scania grs, Automático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X22,5;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99%; Suspensión: suspensión parabólica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X22.5; Carga máxima del eje: 67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99%;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80x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99%;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stado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Daños: ninguno
- Dieselhiukkassuodatin
- Hiukkassuodatin
- Kiinteät työkalut
- Kohdevalot
- Makuutilallinen ohjaamo
- Sivuhelmat
- Äänimerkki
- Cabine couchette
- Corne à air
- Filtre de suie
- Filtre à particules
- Jupes latérales
- Outils de bord
- Phares longue portée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Cabine: simple
Numéro d'immatriculation: BB-439-F
Transmission
Transmission: scania grs, Automatique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X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99%; Suspension: suspension parabolique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X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67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99%;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80x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99%;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Condition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Dommages: aucun
- Bočni pragovi
- Filtar krutih čestica
- Filtar krutih čestica
- Reflektori
- Spavaća kabina
- Ugrađeni alati
- Zračna sirena
- Fedélzeti eszközök
- Légkürt
- Oldalsó védőlemezek
- Részecskeszűrő
- Részecskeszűrő
- Sleeper Cab
- Spotlámpák
- Avvisatore acustico pneumatico
- Fari di profondità
- Filtro antiparticolato
- Filtro antiparticolato
- Grembialature laterali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Dak) Spoiler
- Alu. Brandstoftank
- Boordgereedschap
- Elektr. Verst. Buitenspiegels
- Luchthoorn
- Roetfilter
- Side Skirts
- Slaapcabine
- Spatbord kappen trekas
- Standkachel Diesel
- Tacho Digitaal
- Verstralers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Opbouw: Standaard trekker
Cabine: enkel
Kenteken: BB-439-F
Transmissie
Transmissie: scania grs, Automaat
Asconfiguratie
Vooras: Bandenmaat: 385/65X22,5; Max. aslast: 7500 kg; Bandenprofiel links: 100%; Bandenprofiel rechts: 99%; Vering: paraboolvering
Achteras 1: Bandenmaat: 315/80X22.5; Max. aslast: 6700 kg; Bandenprofiel links: 100%; Bandenprofiel rechts: 99%; Vering: luchtvering
Achteras 2: Bandenmaat: 315/80x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 100%; Bandenprofiel rechts: 99%;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Vering: luchtvering
Staat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Schade: schadevrij
- Drivstofftank i aluminium
- Førerhus med soveplass
- Lufthorn
- Partikkelfilter
- Sideskjermplate
- Spotlights
- Verktøy om bord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Filtr cząstek stałych
- Filtr cząstek stałych
- Kabina sypialna
- Reflektory
- Spoilery boczne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Zestaw klucz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Budowa: Standardowy ciągnik
Kabina: pojedynczy
Numer rejestracyjny: BB-439-F
Skrzynia biegów
Pędnia: scania grs, Automat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X22,5;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Profil opon lewa: 100%; Profil opon prawa: 99%; Zawieszenie: zawieszenie paraboliczne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X22.5; Maksymalny nacisk na oś: 6700 kg; Profil opon lewa: 100%; Profil opon prawa: 99%;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2: Rozmiar opon: 315/80x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100%; Profil opon prawa: 99%;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Stan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Uszkodzenia: brak
- Buzina de ar comprimido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Ferramentas integradas
- Filtro de partículas
- Filtro de partículas de diesel
- Holofotes
- Saias laterais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Cabina: simples
Número de registo: BB-439-F
Transmissão
Transmissão: scania grs, Automática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X22,5; Máx carga por eixo: 7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100%; Perfil do pneu direita: 99%; Suspensão: suspensão parabólica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X22.5; Máx carga por eixo: 67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100%; Perfil do pneu direita: 99%;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80x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100%; Perfil do pneu direita: 99%; Redução: redução simples;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stado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Danos: nenhum
- Claxon pneumatic
- Filtru de particule
- Filtru de particule diesel
- Fuste laterale
- Instrumente la bord
- Proiectoare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Бортовые инструменты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Обтекатели шасси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Противосажевый фильтр
- Сажевый фильтр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Кабина: односпальная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BB-439-F
Трансмиссия
Трансмиссия: scania grs, Автоматическая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X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99%; Подвеска: парабол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X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67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99%;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80x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99%;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 Filter pevných častíc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Palubné prístroje
- Postranné zásterky
- Reflektory
- Vzduchová húkačka
- Bränsletank av aluminium
- Dieselpartikelfilter
- Partikelfilter
- Sidokjolar
- Sovhytt
- Spotlights
- Tyfon
- Verktyg ombord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Hytt: endast
Registreringsnummer: BB-439-F
Transmission
Transmission: scania grs, Automatisk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X22,5; Max. axellast: 7500 kg; Däckprofil vänster: 100%; Däckprofil rätt: 99%; Fjädring: parabolisk upphängning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80X22.5; Max. axellast: 6700 kg; Däckprofil vänster: 100%; Däckprofil rätt: 99%;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2: Däckets storlek: 315/80x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vänster: 100%; Däckprofil rätt: 99%; Minskning: enda minskning; Fjädring: luftfjädring
Delstat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
- Araç üzeri aletleri
- Havalı korna
- Partikül filtresi
- Parçacık filtresi
- Sleeper cab
- Spot lambaları
- Yan etek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