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PREMIUM 450 DXI EURO 5 MANUAL 2 X TANK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연료 탱크:
2 단위, 1,000 l
엔진
동력:
450 마력 (331 kW)
연료:
경유
체적:
10,837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16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8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70-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엔진 브레이크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전자식 미러
스포일러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최고속도 제한 장치
ESP
추가 장비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Frans Helmerich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월 - 금
08:00 - 17:00
Emila Helmerich
언어:
폴란드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7,000
≈ US$8,147
≈ ₩11,400,000
2006
683,299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Kau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6,500
≈ US$7,565
≈ ₩10,580,000
2008
1,189,039 km
동력
451 마력 (331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구동 형식
후륜 구동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US$8,089
≈ ₩11,310,000
2006
707,442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Dolf Helmeric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238
≈ ₩7,326,000
2006
566,971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00 kg
차축 구성
4x2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US$9,253
≈ ₩12,940,000
2007
동력
598 마력 (44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98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Dolf Helmeric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420
≈ ₩14,570,000
2008
941,185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0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Dolf Helmeric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5,750
≈ US$6,692
≈ ₩9,361,000
2006
391,76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US$9,253
≈ ₩12,940,000
2004
1,183,926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8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Dolf Helmeric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5,000
≈ US$5,819
≈ ₩8,140,000
2005
1,256,422 km
동력
412 마력 (303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5,000
≈ US$5,819
≈ ₩8,140,000
2005
625,593 km
동력
412 마력 (303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360
≈ ₩14,490,000
2011
983,000 km
유로
Euro 5
적재 용량
11,54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Prince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3,900
≈ US$4,539
≈ ₩6,349,000
2005
650,0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I.T.C. BV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5,000
≈ US$5,819
≈ ₩8,140,000
2005
1,180,452 km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8,599
≈ US$10,010
≈ ₩14,000,000
2007
1,505,913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11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Vierboom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 Aluminium-Kraftstofftank
- Bremskraftverstärker
- Dachspoiler
- Luftfederung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Aufbau: Standard-SZM
Getriebe
Getriebe: ZF, 16 Gänge, Schaltgetriebe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70-22,5
Vorderachse: Max. Achslast: 6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80%; Reifen Profil rechts: 80%
Hinterachse: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90%; Reifen Profil links außen: 9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9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9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Funktionell
Inhalt des Laderaums: 1.000 l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FRANS HELMERICH oder Fra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ir suspension
- Aluminium fuel tank
- Heavy duty engine brake
- Roof spoiler
- Sleeper cab
- Vehicle heater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Bodywork: Standard tractor
Transmission
Transmission: ZF, 16 gears, Manual gearbox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70-22,5
Front axle: Max. axle load: 6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80%; Tyre profile right: 80%
Rear axle: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90%; Tyre profile left outer: 90%; Tyre profile right outer: 90%; Tyre profile right outer: 90%; Reduction: single reduction
Functional
Cargo space capacity: 1.000 l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average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FRANS HELMERICH or Frans for more information
- Aluminium brandstoftank
- BTW voertuig
- Dakspoiler
- Luchtvering
- Slaapcabine
- Spoilers
- Standkachel
- Versterkte motorrem
= Bijzonderheden =
VF624GPA000011569 1.021.155 KM SLAAPCABINE HOOGDAK DAKSPOILER SIDEFENDERS HANDGESCHAKELD LUCHTGEVEERD DUBBELETANKS WB=380 CM AIRCO RADIO/CD CRUISECONTROL ELECKTRIESERAMEN POOLSE REGISTRATIE-POLISH REGISTRATION TRUCK KOMT ZO UIT HET WERK 연락처 표시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Opbouw: Standaard trekker
Transmissie
Transmissie: ZF, 16 versnellingen, Handgeschakeld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70-22,5
Vooras: Max. aslast: 6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80%; Bandenprofiel rechts: 80%
Achteras: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90%; Bandenprofiel linksbuiten: 90%; Bandenprofiel rechtsbinnen: 90%; Bandenprofiel rechtsbuiten: 9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Functioneel
Inhoud laadruimte: 1.000 l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emiddel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FRANS HELMERICH of Fr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