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20 DCI , ZF Manual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5.8 m × 2.5 m × 3.55 m
엔진
연료:
경유
체적:
11,116 cm³
실린더 수:
6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16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7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70 R - 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 R - 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광학 솔루션
안개등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Willem
언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5,000
≈ US$5,739
≈ ₩7,921,000
2005
1,256,422 km
동력
412 마력 (303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000
≈ US$5,739
≈ ₩7,921,000
2005
625,593 km
동력
412 마력 (303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000
≈ US$5,739
≈ ₩7,921,000
2003
765,697 km
동력
419 마력 (308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250
≈ US$6,026
≈ ₩8,317,000
2003
904,889 km
동력
412 마력 (303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900
≈ US$4,476
≈ ₩6,178,000
2005
650,0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165
≈ ₩7,128,000
2001
904,308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750
≈ US$6,600
≈ ₩9,109,000
2006
391,76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000
≈ US$2,296
≈ ₩3,168,000
2004
1,048,708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52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500
≈ US$6,313
≈ ₩8,713,000
1999
1,088,854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165
≈ ₩7,128,000
2006
566,971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0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5,750
≈ US$6,600
≈ ₩9,109,000
2004
508,365 km
동력
368 마력 (27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5,250
≈ US$6,026
≈ ₩8,317,000
2005
924,974 km
동력
412 마력 (303 kW)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Спална кабина
- Sleeper Cab (spací kabina)
- Vzduchové odpružení
- Blattfederung
- Luftfederung
- Schlafkabine
= Anmerkungen =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Betten: 1
- Elektrisch verstellbare Außenspiegel
- Geheizten rückspiegeln
- Grosses haus
- Schiebedach
- ZF-getriebe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tandard-SZM
Kabine: Premium 420 DCI
Refenmaß: 315/70 R - 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000 kg; Reifen Profil links: 10%; Reifen Profil rechts: 5%
Hinterachse: Max. Achslast: 13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2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
Emissionsklasse: Euro 0
Wenden Sie sich an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der Willem Zeliss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Bladaffjedring
- Luftaffjedring
- Sleeper Cab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Førerhus: Premium 420 DCI
Dækstørrelse: 315/70 R - 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000 kg; Dækprofil venstre: 10%; Dækprofil højre: 5%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3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2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
Emissionsklasse: Euro 0
Kontakt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Air suspension
- Leaf spring suspension
- Sleeper cab
= Remarks =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Beds: 1
- Electrically adjustable door mirrors
- Heated rearview mirrors
- High-sleepingcab
- Sunroof
- ZF-gearbox
= More information =
Damages: none
= More information =
Bodywork: Standard tractor
Cab: Premium 420 DCI
Tyre size: 315/70 R - 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000 kg; Tyre profile left: 10%; Tyre profile right: 5%
Rear axle: Max. axle load: 13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20%; Tyre profile left outer: 5%; Tyre profile right outer: 5%; Tyre profile right outer: 5%
Emission class: Euro 0
Please contac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r Willem Zelissen for more information
- Cabina de dormir
- Suspensión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Cabina: Premium 420 DCI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R - 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3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
Clase de emisión: Euro 0
Póngase en contacto con Willem Zelissen o Willem Zeliss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Lehtijousitus
- Makuutilallinen ohjaamo
- Cabine de couchage
- Suspension de feuille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Cabine: Premium 420 DCI
Dimension des pneus: 315/70 R - 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3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
Classe d'émission: Euro 0
Veuillez contacter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our plus d'informations
- Spavaća kabina
- Zračni ovjes
- Rugós felfüggesztés
- Sleeper Cab
- Sospensione balestra
- Sospensioni pneumatiche
- Bladvering
- Dubbele banden
- Luchtvering
- Slaapcabine
= Bijzonderheden =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Elektrisch verstelbare buitenspiegels
- Hoge slaapcabine
- Open dak
- Slaapplaatsen: 1
- Verwamde spiegels
- ZF-versnellingsbak
= Meer informatie =
Schade: schadevrij
= Meer informatie =
Opbouw: Standaard trekker
Cabine: Premium 420 DCI
Bandenmaat: 315/70 R - 22.5
Vooras: Max. aslast: 7000 kg; Bandenprofiel links: 10%; Bandenprofiel rechts: 5%
Achteras: Max. aslast: 13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20%; Bandenprofiel linksbuiten: 5%; Bandenprofiel rechtsbinnen: 5%; Bandenprofiel rechtsbuiten: 5%
Emissieklasse: Euro 0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f Willem Zelissen
- Førerhus med soveplass
- Luftfjæring
- Kabina sypialna
- Resory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Budowa: Standardowy ciągnik
Kabina: Premium 420 DCI
Rozmiar opon: 315/70 R - 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000 kg; Profil opon lewa: 10%; Profil opon prawa: 5%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3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2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
Klasa emisji: Euro 0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lub Willem Zelissen
- Cabina c/cama
- Suspensão de molas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Cabina: Premium 420 DCI
Tamanho dos pneus: 315/70 R - 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10%; Perfil do pneu direita: 5%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3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2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
Classe de emissões: Euro 0
Contacte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Suspensie pe arcuri
- Suspensie pneumatică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Кабина: Premium 420 DCI
Размер шин: 315/70 R - 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3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
Уровень выбросов: Euro 0
Свяжитесь с Willem Zelissen или Willem Zeliss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Vzduchové odpruženie
- Bladfjäder
- Luftfjädring
- Sovhytt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Hytt: Premium 420 DCI
Däckets storlek: 315/70 R - 22.5
Framaxel: Max. axellast: 7000 kg; Däckprofil vänster: 10%; Däckprofil rätt: 5%
Bakaxel: Max. axellast: 13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2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
Utsläppsklass: Euro 0
Kontakta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ör mer information
- Sleeper cab
-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