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MAN TGX 18.460 / RETARDER / APK - TUV JUNI 2025 /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5.98 m × 2.5 m × 3.87 m
연료 탱크:
2 단위
엔진
동력:
460 마력 (338 kW)
연료:
경유
체적:
12,419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6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70,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EBS
엔진 브레이크
리타더
객실
침대칸
히터
공조 장치
공조 시스템
카 스테레오:
CD
냉장고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중앙 잠금 장치
스포일러
안개등
추가 장비
ASR
차동 잠금 장치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Marnix Kaa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2,750
≈ US$24,560
≈ ₩36,070,000
2018
718,886 km
동력
499 마력 (36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22,950
≈ US$24,780
≈ ₩36,390,000
2018
617,442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888 kg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0,000
≈ US$21,590
≈ ₩31,710,000
2018
949,714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2,950
≈ US$24,780
≈ ₩36,390,000
2018
464,917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1,490
≈ ₩31,550,000
2018
743,647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09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1,950
≈ US$23,700
≈ ₩34,810,000
2018
660,946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838 kg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7,500
≈ US$51,290
≈ ₩75,320,000
2018
301,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1,625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4,900
≈ US$26,880
≈ ₩39,480,000
2018
523,179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1,490
≈ ₩31,550,000
2018
664,03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8
667,45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8,750
≈ US$20,240
≈ ₩29,730,000
2018
708,594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628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3,900
≈ US$25,800
≈ ₩37,900,000
2018
707,763 km
동력
540 마력 (39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104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6,090
≈ ₩23,630,000
2018
696,521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4,900
≈ US$26,880
≈ ₩39,480,000
2018
501,547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847 kg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7,500
≈ US$51,290
≈ ₩75,320,000
2018
259,7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1,625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 Буксирен прът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Навигационна система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Спойлер на покрива
- Странична врата
- Странични престилки
- Усилвател на волана
- Boční lemy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Navigační systém
-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Posilovač řízení
- Robustní motorová brzda
- Sleeper Cab (spací kabina)
- Střešní spoiler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Vzduchová houkačka
- Vzduchové odpružení
- Závěs pro přívěs
- Aluminium-Kraftstofftank
- Anhängerkupplung
- Blattfederung
- Bremskraftverstärker
- Dachspoiler
- Lenkhilfe
- Luftfederung
- Lufthorn
- Navigationssystem
- Schlafkabine
- Seitentür
- Sideskirts
- Standheizung
- Verwärmungsautomatik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tandard-SZM
Refenmaß: 315/70
Vorderachse: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10%; Reifen Profil rechts: 10%
Hinterachse: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10%; Reifen Profil links außen: 1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1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10%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6.2025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Wenden Sie sich an Marnix kaa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Bladaffjedring
- Kraftig motorbremse
- Luftaffjedring
- Navigationssystem
- Servostyring
- Sidedør
- Sideskørter
- Sleeper Cab
- Tagspoiler
- Tryklufthorn
- Trækstang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Dækstørrelse: 315/70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10%; Dækprofil højre: 1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1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jun. 2025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 Αεροτομή οροφής
-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Κόρνα αέρα
- Πλαϊνή πόρτα
- Πλευρικές ποδιές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Σύστημα πλοήγησης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άγκιστρο ρυμούλκησης
- υδραυλικό τιμόνι
- Air horn
- Air suspension
- Aluminium fuel tank
- Heater
- Heavy duty engine brake
- Leaf spring suspension
- Navigation system
- Passenger seat
- Power steering
- Roof spoiler
- Side door
- Side skirts
- Sleeper cab
- Trailer coupling
- Vehicle heater
= More information =
Bodywork: Standard tractor
Tyre size: 315/70
Front axle: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10%; Tyre profile right: 10%
Rear axle: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10%; Tyre profile lef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APK (MOT): tested until 06/2025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Please contact Marnix kaan for more information
- Bocina de aire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Dirección asistida
- Estufa
- Faldones laterales
- Freno de motor reforzado
- Gancho de remolque
- Puerta lateral
- Sistema de navegacion
- Spoiler para el techo
- Suspensión
- Suspensión neumática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1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APK (ITV): inspeccionado hasta jun. 2025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Ilmajousitus
- Kattospoileri
- Lehtijousitus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Navigointijärjestelmä
- Ohjaustehostin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Sivuhelmat
- Sivuovi
- Vetokoukku
- Äänimerkki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Chauffage
- Corne de l'air
- Crochet de traction
- Direction assistée
- Frein moteur renforcé
- Jupes latérales
- Porte latérale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poiler de toit
- Suspension de feuille
- Suspension pneumatique
- Système de navigation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Dimension des pneus: 315/70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1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APK (CT): valable jusqu'à juin 2025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 Bočna vrata
- Bočni pragovi
- Grijač
- Grijač vozila
- Krovni spojler
- Lisnata opruga
- Navigacijski sustav
- Poluga za vuču
- Servo-upravljač
- Snažna kočnica motora
- Spavaća kabina
- Zračna sirena
- Zračni ovjes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Légkürt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Nagy teljesítményű motorfék
- Navigációs rendszer
- Oldalajtó
- Oldalsó védőlemezek
- Rugós felfüggesztés
- Sleeper Cab
- Szervokormány
- Tetőlégterelő
- Vonófej
- Avvisatore acustico pneumatico
- Freno motore per impieghi gravosi
- Grembialature laterali
- Portiera laterale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ervosterzo
- Sistema di navigazione
- Sleeper Cab
- Sospensione balestra
- Sospensioni pneumatiche
- Spoiler per il tetto
- Aluminium brandstoftank
- Bladvering
- Dakspoiler
- Luchthoorn
- Luchtvering
- Navigatiesysteem
- Passagiersstoel
- Radio/cd/audio systeem
- Sideskirts
- Slaapcabine
- Standkachel
- Stuurbekrachtiging
- Trailer coupling
- Versterkte motorrem
- Verwarming
- Zijdeur
= Meer informatie =
Opbouw: Standaard trekker
Bandenmaat: 315/70
Vooras: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10%; Bandenprofiel rechts: 10%
Achteras: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10%; Bandenprofiel linksbuiten: 10%; Bandenprofiel rechtsbinnen: 10%; Bandenprofiel rechtsbuiten: 10%
APK: gekeurd tot jun. 2025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Marnix kaan
- Drivstofftank i aluminium
- Førerhus med soveplass
- Kraftig motorbrems
- Luftfjæring
- Lufthorn
- Navigasjonssystem
- Servostyring
- Sidedør
- Sideskjermplate
- Takspoiler
- Tilhengerfeste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Drzwi boczne
- Hak do holowania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Resory
- Spoiler dachowy
- Spoilery boczne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System nawigacji
- Wspomaganie kierownicy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Budowa: Standardowy ciągnik
Rozmiar opon: 315/70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10%; Profil opon prawa: 1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1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jun. 2025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 Aquecedor
- Buzina de ar comprimido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Direcção assistida
- Gancho de reboque
- Porta laterais
- Saias laterais
- Sistema de navegação
- Sofagem de parque
- Spoiler de tejadilho
- Suspensão de molas
- Suspensão pneumática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Tamanho dos pneus: 315/70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10%; Perfil do pneu direita: 1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APK (MOT): testado até jun. 2025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 Bară de remorcare
- Cabină de dormit
- Claxon pneumatic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Fuste laterale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ervodirecţie
- Sistem de navigație
- Spoiler pavilion
- Suspensie pe arcuri
- Suspensie pneumatică
- Ușă laterală
- Încălzitor vehicul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Боковая дверь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Обтекатели шасси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Система навигации
- Спойлер на крыше
- Усилитель рулевого управления
- Фаркоп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Размер шин: 315/70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1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jun. 2025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Navigačný systém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Posilňovač riadenia
- Postranné zásterky
- Strešný spojler
- Vyhrievanie vozidla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Vzduchová húkačka
- Vzduchové odpruženie
- Ťažné zariadenie
- Bladfjäder
- Bränsletank av aluminium
- Extra kraftig motorbroms
- Kupévärmare
- Luftfjädring
- Navigationssystem
- Servostyrning
- Sidodörr
- Sidokjolar
- Släpvagnskoppling
- Sovhytt
- Takspoiler
- Tyfon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Däckets storlek: 315/70
Framaxel: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10%; Däckprofil rätt: 10%
Bakaxel: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1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1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1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10%
MOT: besiktigat till jun. 2025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 Araç ısıtıcısı
- Ağır hizmet tipi motor freni
- Havalı korna
- Havalı süspansiyon
- Hidrolik direksiyon
- Isıtıcı
- Navigasyon sistemi
- Sleeper cab
- Tavan spoyleri
- Yan etekler
- Yan kapı
- Yaprak yaylı süspansiyon
- Çeki demi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