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MAN TGX 26.460 6X2 EURO 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엔진
동력:
460 마력 (338 kW)
연료:
경유
체적:
12,419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트윈 휠
일차 차축:
385/55 R 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 R 22.5,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315/70 R 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엔진 브레이크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냉장고
전자식 미러
스포일러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최고속도 제한 장치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ene Jerphanio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Radek Borek
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8,750
≈ US$21,840
≈ ₩30,370,000
2019
578,395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2,750
≈ US$26,500
≈ ₩36,840,000
2018
464,917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1,950
≈ US$25,570
≈ ₩35,550,000
2018
822,591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9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0,000
≈ US$23,300
≈ ₩32,390,000
2018
949,714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9,690
≈ ₩27,370,000
2018
631,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9,690
≈ ₩27,370,000
2017
620,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9,690
≈ ₩27,370,000
2018
642,0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8,520
≈ ₩25,750,000
2018
690,2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9,690
≈ ₩27,370,000
2018
652,0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9,690
≈ ₩27,370,000
2018
635,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US$20,850
≈ ₩28,990,000
2018
809,426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9,690
≈ ₩27,370,000
2018
731,0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8,520
≈ ₩25,750,000
2018
637,0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750
≈ US$23,010
≈ ₩31,990,000
2018
473,745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99
≈ US$19,800
≈ ₩27,530,000
2018
897,305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Vierboom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8,750
≈ US$21,840
≈ ₩30,370,000
2018
510,27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20,750
≈ US$24,170
≈ ₩33,610,000
2018
718,886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8,520
≈ ₩25,750,000
2018
618,2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02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S-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 Дистанционно централно заключване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Спойлер на покрива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Robustní motorová brzda
- Sleeper Cab (spací kabina)
- Střešní spoiler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Aluminium-Kraftstofftank
- Bremskraftverstärker
- Dachspoiler
- Fernbediente Zentralverriegelung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tandard-SZM
Vorderachse: Refenmaß: 385/55 R 22.5;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1: Refenmaß: 315/70 R 22.5; Max. Achslast: 7500 kg; Reifen Profil links: 70%; Reifen Profil rechts: 70%
Hinterachse 2: Refenmaß: 315/70 R 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80%; Reifen Profil links außen: 8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8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8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Wenden Sie sich an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Fjernlåsning
- Kraftig motorbremse
- Sleeper Cab
- Tagspoiler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Foraksel: Dækstørrelse: 385/55 R 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70 R 22.5;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Dækprofil venstre: 70%; Dækprofil højre: 70%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70 R 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8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Reduktion: enkeltreduktion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Κεντρικό κλείδωμα με τηλεχειρισμό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Aluminium fuel tank
- Heavy duty engine brake
- Remote central locking
- Roof spoiler
- Sleeper cab
- Spoilers
- Vehicle heater
= Dealer information =
we'll do our best to get the right in information on the website but their can be no rights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Bodywork: Standard tractor
Front axle: Tyre size: 385/55 R 22.5;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1: Tyre size: 315/70 R 22.5; Max. axle load: 7500 kg; Tyre profile left: 70%; Tyre profile right: 70%
Rear axle 2: Tyre size: 315/70 R 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80%; Tyre profile lef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Reduction: single reduction
Please contact Rene Jerphanion or Sven Rommens for more information
- Bloqueo centralizado a distancia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Freno de motor reforzado
- Spoiler para el techo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55 R 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R 22.5;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70%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R 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Etäkeskuslukitus
- Kattospoileri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Frein moteur renforcé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poiler de toit
- Spoilers
- Verrouillage centralisé à distance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55 R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70 R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70%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70 R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 Daljinsko središnje zaključavanje
- Grijač
- Grijač vozila
- Krovni spojler
- Snažna kočnica motora
- Spavaća kabina
- Alumínium üzemanyagtartály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Nagy teljesítményű motorfék
- Sleeper Cab
- Tetőlégterelő
- Távirányításos központi zár
= További információk =
Felépítmény: Standard vontató
Első tengely: Gumiabroncs mérete: 385/55 R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8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mérete: 315/70 R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75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7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70%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mérete: 315/70 R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1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8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8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8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80%; Csökkentés: egyszeres csökkentés
- Freno motore per impieghi gravosi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Spoiler per il tetto
- Aluminium brandstoftank
- Centrale deurvergrendeling afstandbediend
- Dakspoiler
- Slaapcabine
- Spoilers
- Standkachel
- Versterkte motorrem
- Zendapparatuur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Opbouw: Standaard trekker
Vooras: Bandenmaat: 385/55 R 22.5;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1: Bandenmaat: 315/70 R 22.5; Max. aslast: 7500 kg; Bandenprofiel links: 70%; Bandenprofiel rechts: 70%
Achteras 2: Bandenmaat: 315/70 R 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80%; Bandenprofiel linksbuiten: 80%; Bandenprofiel rechtsbinnen: 80%; Bandenprofiel rechtsbuiten: 8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ene Jerphanion of Sven Rommens
- Fjernstyrt sentrallås
- Førerhus med soveplass
- Kraftig motorbrems
- Takspoiler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Pilot do zamka centralnego
- Spoiler dachowy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Więcej informacji =
Budowa: Standardowy ciągnik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55 R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70 R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Profil opon lewa: 70%; Profil opon prawa: 70%
Oś tylna 2: Rozmiar opon: 315/70 R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8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 Aquecedor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Fecho centralizado remoto
- Sofagem de parque
- Spoiler de tejadilho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55 R 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70 R 22.5; Máx carga por eixo: 7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70%; Perfil do pneu direita: 70%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70 R 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 Cabină de dormit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poiler pavilion
- Închidere centralizată de la distanță
- Încălzitor vehicul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Пульт дистанционного управления центральным замком
- Спойлер на крыше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55 R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70 R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7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70%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70 R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Strešný spojler
- Vyhrievanie vozidla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Bränsletank av aluminium
- Centralt fjärrlås
- Extra kraftig motorbroms
- Kupévärmare
- Sovhytt
- Takspoiler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55 R 22.5;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70 R 22.5; Max. axellast: 7500 kg; Däckprofil vänster: 70%; Däckprofil rätt: 70%
Bakaxel 2: Däckets storlek: 315/70 R 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8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8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8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80%; Minskning: enda minskning
- Araç ısıtıcısı
- Ağır hizmet tipi motor freni
- Isıtıcı
- Sleeper cab
- Tavan spoyleri
- Uzaktan merkezi kilitl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