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트럭 Scania P250 4X2 EURO 6 CARRIER IBERI COOLE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10.35 m, 폭 - 2.6 m
트럭 차체
공구함
엔진
동력:
250 마력 (184 kW)
연료:
경유
체적:
9,291 cm³
실린더 수:
5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5,7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7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엔진 브레이크
객실
침대칸
카 스테레오:
CD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전자식 미러
중앙 잠금 장치
스포일러
안개등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추가 장비
차동 잠금 장치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ene Jerphanio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Radek Borek
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9,900
≈ US$22,640
≈ ₩32,180,000
2013
1,541,000 km
동력
581 마력 (42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88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750
≈ US$20,190
≈ ₩28,710,000
2013
623,858 km
동력
256 마력 (18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89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US$20,420
≈ ₩29,030,000
2011
351,168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860 kg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5,900
≈ US$29,470
≈ ₩41,890,000
2013
583,278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70 kg
체적
63.73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4,900
≈ US$28,330
≈ ₩40,270,000
2012
660,393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280 kg
체적
56.4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7,400
≈ US$31,170
≈ ₩44,310,000
2013
896,184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75 kg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8,750
≈ US$21,330
≈ ₩30,320,000
2013
284,986 km
동력
256 마력 (18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15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7,950
≈ US$31,800
≈ ₩45,200,000
2015
562,174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6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9,950
≈ US$34,070
≈ ₩48,440,000
2015
286,539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90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400
≈ US$22,070
≈ ₩31,380,000
2013
685,131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880 kg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US$22,700
≈ ₩32,260,000
2013
373,074 km
동력
246 마력 (18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172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180
≈ ₩14,470,000
2013
1,175,000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0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3,500
≈ US$38,110
≈ ₩54,180,000
2015
751,000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18,950
≈ US$21,560
≈ ₩30,650,000
2013
382,664 km
동력
239 마력 (17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53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1
531,692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55 kg

판매자에게 연락
€10,950
≈ US$12,460
≈ ₩17,710,000
2008
680,158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28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2,400
≈ US$14,110
≈ ₩20,050,000
2011
446,284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760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450
≈ US$22,130
≈ ₩31,460,000
2014
681,222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485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US$20,420
≈ ₩29,030,000
2014
697,612 km
동력
209 마력 (15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565 kg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6,400
≈ US$18,660
≈ ₩26,520,000
2013
182,975 km
동력
180 마력 (13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90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 Камера за заден ход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Спойлер на покрива
- Kamera couvání
- Robustní motorová brzda
- Střešní spoiler
- Bremskraftverstärker
- Dachspoiler
- Fernbediente Zentralverriegelung
- Rückwärtsfahrkamera
= Anmerkungen =
Kühlgerät Marke: Carrier
= Weitere Informationen =
Refenmaß: 315/70R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30%; Reifen Profil links außen: 3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3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3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Kühlmotor: Diesel und elektrisch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11.2025
Kennzeichen: 73-BDD-4
Wenden Sie sich an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Bakkamera
- Fjernlåsning
- Kraftig motorbremse
- Tagspoiler
= Yderligere oplysninger =
Dækstørrelse: 315/70R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3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Reduktion: enkeltreduktion
Afkøling af motor: diesel og elektrisk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nov. 2025
Registreringsnummer: 73-BDD-4
- Κάμερα οπισθοπορείας
- Κεντρικό κλείδωμα με τηλεχειρισμό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Heavy duty engine brake
- Remote central locking
- Reversing camera
- Roof spoiler
= Remarks =
Cool unit brand: Carrier
= Dealer information =
we'll do our best to get the right in information on the website but their can be no rights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Tyre size: 315/70R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30%; Tyre profile lef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Reduction: single reduction
Cooling engine: diesel and electric
APK (MOT): tested until 11/2025
Registration number: 73-BDD-4
Cool unit make: Carrier
Please contac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r Stephan Witzier for more information
- Bloqueo centralizado a distancia
- Cámara de visión trasera
- Freno de motor reforzado
- Spoiler para el techo
= Comentarios =
Marca de unidad de frío: Carrier
= Más información =
Tamaño del neumático: 315/70R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Motor de refrigeración: diésel y eléctrico
APK (ITV): inspeccionado hasta nov. 2025
Matrícula: 73-BDD-4
- Kattospoileri
- Peruutuskamera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Caméra de recul
- Frein moteur renforcé
- Spoiler de toit
- Verrouillage centralisé à distance
= Remarques =
Marque d'unité froide: Carrier
= Plus d'informations =
Dimension des pneus: 315/70R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Moteur frigorifique: diesel et électrique
APK (CT): valable jusqu'à nov. 2025
Numéro d'immatriculation: 73-BDD-4
- Kamera za vožnju unatrag
- Krovni spojler
- Snažna kočnica motora
- Tetőlégterelő
- Tolatókamera
- Távirányításos központi zár
- Freno motore per impieghi gravosi
- Spoiler per il tetto
- Videocamera per retromarcia
- Achteruitrijcamera
- Centrale deurvergrendeling afstandbediend
- Dakspoiler
- Versterkte motorrem
= Bijzonderheden =
Merk koel unit: Carrier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Bandenmaat: 315/70R22.5
Vooras: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30%; Bandenprofiel linksbuiten: 30%; Bandenprofiel rechtsbinnen: 30%; Bandenprofiel rechtsbuiten: 3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Koelmotor: diesel en elektrisch
APK: gekeurd tot nov. 2025
Kenteken: 73-BDD-4
Merk koeleenheid: Carrier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f Stephan Witzier
- Kraftig motorbrems
- Ryggekamera
- Takspoiler
- Kamera do tyłu
- Pilot do zamka centralnego
- Spoiler dachowy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Więcej informacji =
Rozmiar opon: 315/70R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3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Chłodzenie silnika: olej napędowy i elektryczny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nov. 2025
Numer rejestracyjny: 73-BDD-4
- Camara de marcha-atràs
- Fecho centralizado remoto
- Spoiler de tejadilho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Tamanho dos pneus: 315/70R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Motor de refrigeração: diesel e elétrico
APK (MOT): testado até nov. 2025
Número de registo: 73-BDD-4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Spoiler pavilion
- Închidere centralizată de la distanță
- Камера заднего хода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Пульт дистанционного управления центральным замком
- Спойлер на крыше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Размер шин: 315/70R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Охлаждение двигателя: дизельный и электрический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nov. 2025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73-BDD-4
- Diaľkové centrálne zamykanie
- Strešný spojler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Backkamera
- Centralt fjärrlås
- Extra kraftig motorbroms
- Takspoiler
= Ytterligare information =
Däckets storlek: 315/70R22.5
Framaxel: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3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3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3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30%; Minskning: enda minskning
Motor för kylning: diesel och el
MOT: besiktigat till nov. 2025
Registreringsnummer: 73-BDD-4
- Geri vites kamerası
- Tavan spoyleri
- Uzaktan merkezi kilitl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