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세미 트레일러 Vogelzang Vector 1800 LBW 2000 kgs BPW Roller Ture, Rollerdoors, MOT/TUV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2,750
출고가
≈ US$3,201
≈ ₩4,477,000
≈ ₩4,477,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Vogelzang
모델:
Vector 1800 LBW 2000 kgs BPW Roller Ture, Rollerdoors, MOT/TUV
형식:
냉장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1997-07
최초 등록:
1997-07
적재 용량:
20,540 kg
순중량:
9,460 kg
총중량:
30,000 kg
위치:
네덜란드
SLIEDRECHT6501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20594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12.42 m, 폭 - 2.6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11.4 m × 2.5 m × 2.5 m
브레이크
ABS
추가 장비
중앙 윤활 시스템
테일 리프트
브랜드:
Laadklep: Hollandia, achtersluitklep, 2000 kg
적재 용량:
2,000 kg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8
적재 용량
30,140 kg
순중량
8,860 kg
차축 수
3


Wakker Trading International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9,195
≈ ₩12,860,000
1998
적재 용량
28,140 kg
순중량
9,860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7,400
≈ ₩24,340,000
2013
적재 용량
32,330 kg
순중량
9,67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US$9,253
≈ ₩12,940,000
2008
적재 용량
30,400 kg
순중량
8,6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420
≈ ₩14,570,000
2012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US$9,253
≈ ₩12,940,000
2008
적재 용량
30,400 kg
순중량
8,6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US$8,089
≈ ₩11,310,000
2014
적재 용량
23,840 kg
순중량
11,160 kg
차축 수
2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5,250
≈ US$17,750
≈ ₩24,830,000
2013
적재 용량
32,330 kg
순중량
9,67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360
≈ ₩14,490,000
2000
차축 수
1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7,400
≈ ₩24,340,000
2012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500
≈ US$2,910
≈ ₩4,070,000
2003
적재 용량
14,160 kg
순중량
7,840 kg
차축 수
1


KW Trading& Rental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US$7,856
≈ ₩10,990,000
2005
적재 용량
14,460 kg
순중량
7,540 kg
차축 수
1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US$15,070
≈ ₩21,080,000
2016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US$11,580
≈ ₩16,200,000
2013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5,950
≈ US$6,925
≈ ₩9,686,000
2011
적재 용량
28,800 kg
순중량
6,200 kg
차축 수
2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US$8,089
≈ ₩11,310,000
2014
적재 용량
23,840 kg
순중량
11,160 kg
차축 수
2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US$8,089
≈ ₩11,310,000
2010
적재 용량
30,050 kg
순중량
8,95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US$8,089
≈ ₩11,310,000
2010
적재 용량
30,050 kg
순중량
8,95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Vzduchové odpružení
- Carrier Vector
- Luftfederung
- Mono temp/ single temp
- Roller Tur
- Trommel Bremse
= Anmerkungen =
Der Kuhlagregat lauft gut, Display kann mann aber nicht ablesen
Kühlgerät Marke: Carrier
= Firmeninformationen =
Homepage: 연락처 표시
Zu die abgelesen Kilometerstaende, aufgegeben Massen, Spezifikationen und Gewichten koennen keine Rechten entliehen werden.
= Weitere Informationen =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85 65 R 22,5
Bremsen: Trommelbremsen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80%; Reifen Profil rechts: 80%
Funktionell
Ladebordwand: Hollandia, Heckklappe, 2000 kg
Kühlung: -30 °C bis 30 °C
Kühlmotor: Diesel und elektrisch (7500 Betriebsstunden Diesel; 1500 elektrisch)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Schäden: keines
Identifikation
Kennzeichen: OF-07-GG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Rob Veldhuis oder Arjan Kamstee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Luftaffjedring
= Yderligere oplysninger =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85 65 R 22,5
Bremser: tromlebremser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80%; Dækprofil højre: 80%
Funktionelle
Læssebagsmæk: Hollandia, læssebagsmæk, 2000 kg
Køling: -30 °C til 30 °C
Afkøling af motor: diesel og elektrisk (7500 driftstimer diesel; 1500 elektrisk)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Identifikation
Registreringsnummer: OF-07-GG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or yderligere oplysninger
- Mono temp/ single temp
- Αερανάρτηση
- Air suspension
- Carrier Vector
- Drum brakes
- Mono temp/ single temp
- Roller shutter
= Remarks =
Engine good working but display not readable
Cool unit brand: Carrier
= Dealer information =
Homepage: 연락처 표시
No rights can be derived from read out mileages, specifications, stated sizes and weights.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85 65 R 22,5
Brakes: drum brakes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80%; Tyre profile right: 80%
Functional
Tail lift: Hollandia, tail lift, 2000 kg
Cooling: -30 °C to 30 °C
Cooling engine: diesel and electric (7500 operating hours diesel; 1500 electric)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Damages: none
Identification
Registration number: OF-07-GG
Other information
Cool unit make: Carrier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Rob Veldhuis or Arjan Kamsteeg for more information
- Carrier Vector
- Mono temp/ single temp
- Suspensión neumática
= Comentarios =
Marca de unidad de frío: Carrier
= Más información =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85 65 R 22,5
Frenos: frenos de tambor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Funcional
Trampilla elevadora: Hollandia, válvula de cierre trasera, 2000 kg
Refrigeración: -30 °C hasta 30 °C
Motor de refrigeración: diésel y eléctrico (7500 horas de funcionamiento diésel; 1500 eléctrico)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Daños: ninguno
Identificación
Matrícula: OF-07-GG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Rob Veldhuis o Arjan Kamsteeg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Carrier Vector
- Frein a tambour
- Mono temp/ single temp
- Porte roulante
- Suspension pneumatique
= Remarques =
Marque d'unité froide: Carrier
= Plus d'informations =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85 65 R 22,5
Freins: freins à tambour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Pratique
Trappe de chargement: Hollandia, soupape arrière, 2000 kg
Refroidissement: -30 °C jusqu'au 30 °C
Moteur frigorifique: diesel et électrique (7500 heures de fonctionnement diesel; 1500 électrique)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Dommages: aucun
Identification
Numéro d'immatriculation: OF-07-GG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our plus d'informations
- Zračni ovjes
- Carrier Vector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További információk =
Tengelykonfiguráció
Gumiabroncs mérete: 385 65 R 22,5
Fékek: dobfékek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40%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8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80%
Funkcionális
Hátsó ajtó: Hollandia, hátsó ajtó, 2000 kg
Hűtés: -30 °C a címre 30 °C
Hűtőmotor: dízel és elektromos (7500 üzemóra dízel; 1500 elektromos)
Állam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jó
Kár: sérülésmentes
Azonosítás
Rendszám: OF-07-GG
További információk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Rob Veldhuis vagy Arjan Kamsteeg-vel
- Mono temp/ single temp
- Sospensioni pneumatiche
- Carrier Vector
- Luchtvering
- Mono temp/ single temp
- Roldeur
- Trommel remmen
= Bijzonderheden =
Merk koel unit: Carrier
= Bedrijfsinformatie =
Homepage: 연락처 표시
Aan afgelezen kilometerstanden,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385 65 R 22,5
Remmen: trommelremmen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80%; Bandenprofiel rechts: 80%
Functioneel
Laadklep: Hollandia, achtersluitklep, 2000 kg
Koeling: -30 °C tot 30 °C
Koelmotor: diesel en elektrisch (7500 draaiuren diesel; 1500 elektrisch)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Schade: schadevrij
Identificatie
Kenteken: OF-07-GG
Overige informatie
Merk koeleenheid: Carrier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ob Veldhuis of Arjan Kamsteeg
- Carrier Vector
- Mono temp/ single temp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85 65 R 22,5
Hamulce: hamulce bębnow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80%; Profil opon prawa: 80%
Funkcjonalność
Klapa załadunkowa: Hollandia, klapa tylna, 2000 kg
Chłodzenie: -30 °C do 30 °C
Chłodzenie silnika: olej napędowy i elektryczny (7500 godziny pracy olej napędowy; 1500 elektryczny)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Uszkodzenia: brak
Identyfikacja
Numer rejestracyjny: OF-07-GG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Rob Veldhuis lub Arjan Kamsteeg
- Carrier Vector
- Mono temp/ single temp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85 65 R 22,5
Travões: travões de tambor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80%; Perfil do pneu direita: 80%
Funcional
Monta-cargas: Hollandia, monta-cargas, 2000 kg
Arrefecimento: -30 °C para 30 °C
Motor de refrigeração: diesel e elétrico (7500 horas de funcionamento diesel; 1500 elétrico)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Danos: nenhum
Identificação
Número de registo: OF-07-GG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Suspensie pneumatică
- Baraban
- Carrier Vector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85 65 R 22,5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8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Заднее подъемное устройство: Hollandia, заднее подъемное устройство, 2000 kg
Охлаждение: -30 °C к 30 °C
Охлаждение двигателя: дизельный и электрический (7500 часы работы дизельное топливо; 1500 электрический)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Идентификация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OF-07-GG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Rob Veldhuis или Arjan Kamsteeg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Luftfjädring
= Ytterligare information =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85 65 R 22,5
Bromsar: trumbromsar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80%; Däckprofil rätt: 80%
Funktionell
Baklucka: Hollandia, baklucka, 2000 kg
Kylning: -30 °C till 30 °C
Motor för kylning: diesel och el (7500 körtimmar diesel; 1500 elektriska)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
Identifiering
Registreringsnummer: OF-07-GG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