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Carrier Vector 1850, low working hours, SAF drum/ Trommel 260 Ho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7,950
출고가
≈ ₩13,150,000
≈ US$9,239
≈ US$9,239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Schmitz Cargobull
모델:
Carrier Vector 1850, low working hours, SAF drum/ Trommel 260 Ho
형식:
냉장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8-06
최초 등록:
2008-06
적재 용량:
30,400 kg
순중량:
8,600 kg
총중량:
39,000 kg
위치:
네덜란드
SLIEDRECHT6501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20006
게재 날짜:
2025. 10. 3.
트럭 차체
차체 치수:
13.4 m × 2.5 m × 2.6 m
후방 도어
차축
차축 수:
3
일차 차축:
385 65 R 22,5
이차 차축:
385 65 R 22,5
삼차 차축:
385 65 R 22,5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7,950
≈ ₩13,150,000
≈ US$9,239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0,400 kg
순중량
8,6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13,150,000
≈ US$9,239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450
≈ ₩10,670,000
≈ US$7,496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11,500,000
≈ US$8,077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0,350 kg
순중량
8,65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8,250
≈ ₩13,650,000
≈ US$9,588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3,384 kg
순중량
8,616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16,460,000
≈ US$11,560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0,100 kg
순중량
8,9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16,460,000
≈ US$11,560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450
≈ ₩10,670,000
≈ US$7,496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2,200 kg
순중량
9,8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11,500,000
≈ US$8,077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8,450
≈ ₩13,980,000
≈ US$9,821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11,500,000
≈ US$8,077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2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450
≈ ₩10,670,000
≈ US$7,496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5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450
≈ ₩12,330,000
≈ US$8,658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2,457 kg
순중량
9,543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11,170,000
≈ US$7,845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3,870 kg
순중량
8,130 kg
차축 수
3


Abid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2년
판매자에게 연락
€6,400
≈ ₩10,590,000
≈ US$7,438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3,060 kg
순중량
8,940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14,730,000
≈ US$10,340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9
적재 용량
33,615 kg
체적
88,793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8,385 kg
차축 수
3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5,250
≈ ₩8,686,000
≈ US$6,102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3,080 kg
순중량
8,920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14,810,000
≈ US$10,400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2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11,170,000
≈ US$7,845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1,540 kg
순중량
10,460 kg
차축 수
3


Abid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2년
판매자에게 연락
€9,450
≈ ₩15,640,000
≈ US$10,980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0
적재 용량
33,156 kg
순중량
8,844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Carrier Vector
- Vzduchové odpružení
= Další informace =
Konfigurace náprav
Velikost pneumatiky: 385 65 R 22,5
Brzdy: bubnové brzdy
Zadní náprava 1: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í náprava 2: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í náprava 3: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Funkční
Chlazení: -30 °C na 30 °C
Chlazení motoru: dieselové a elektrické (4263 provozní hodiny diesel; 726 elektrický)
Stát
Obecný stav: průměr
Technický stav: průměr
Optický stav: průměr
- Carrier Vector
- Luftfederung
- Trommel Bremse
= Anmerkungen =
Kühlgerät Marke: Carrier
= Firmeninformationen =
Homepage: 연락처 표시
Zu die abgelesen Kilometerstaende, aufgegeben Massen, Spezifikationen und Gewichten koennen keine Rechten entliehen werden.
= Weitere Informationen =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85 65 R 22,5
Bremsen: Trommelbremsen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3: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Funktionell
Kühlung: -30 °C bis 30 °C
Kühlmotor: Diesel und elektrisch (4263 Betriebsstunden Diesel; 726 elektrisch)
Zustand
Allgemeiner Zustand: durchschnittlich
Techn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Opt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Rob Veldhuis oder Arjan Kamstee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Luftaffjedring
= Yderligere oplysninger =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85 65 R 22,5
Bremser: tromlebremser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3: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Funktionelle
Køling: -30 °C til 30 °C
Afkøling af motor: diesel og elektrisk (4263 driftstimer diesel; 726 elektrisk)
Stand
Overordnet stand: gennemsnitlig
Teknisk stand: gennemsnitlig
Visuelt udseende: gennemsnitlig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Αερανάρτηση
- Air suspension
- Carrier Vector
- Drum brakes
= Remarks =
Cool unit brand: Carrier
= Dealer information =
Homepage: 연락처 표시
No rights can be derived from read out mileages, specifications, stated sizes and weights.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85 65 R 22,5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3: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Functional
Cooling: -30 °C to 30 °C
Cooling engine: diesel and electric (4263 operating hours diesel; 726 electric)
Condition
General condition: average
Technical condition: average
Visual appearance: average
Other information
Cool unit make: Carrier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Rob Veldhuis or Arjan Kamsteeg for more information
- Carrier Vector
- Suspensión neumática
= Comentarios =
Marca de unidad de frío: Carrier
= Más información =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85 65 R 22,5
Frenos: frenos de tambor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3: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Funcional
Refrigeración: -30 °C hasta 30 °C
Motor de refrigeración: diésel y eléctrico (4263 horas de funcionamiento diésel; 726 eléctrico)
Estado
Estado general: medio
Estado técnico: medio
Estado óptico: medi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Rob Veldhuis o Arjan Kamsteeg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Carrier Vector
- Frein a tambour
- Suspension pneumatique
= Remarques =
Marque d'unité froide: Carrier
= Plus d'informations =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85 65 R 22,5
Freins: freins à tambour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3: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Pratique
Refroidissement: -30 °C jusqu'au 30 °C
Moteur frigorifique: diesel et électrique (4263 heures de fonctionnement diesel; 726 électrique)
Condition
État général: moyen
État technique: moyen
État optique: moye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our plus d'informations
- Zračni ovjes
- Carrier Vector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További információk =
Tengelykonfiguráció
Gumiabroncs mérete: 385 65 R 22,5
Fékek: dobfékek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3: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Funkcionális
Hűtés: -30 °C a címre 30 °C
Hűtőmotor: dízel és elektromos (4263 üzemóra dízel; 726 elektromos)
Állam
Általános állapot: átlagos
Műszaki állapot: átlagos
Optikai állapot: átlagos
További információk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Rob Veldhuis vagy Arjan Kamsteeg-vel
- Carrier Vector
- Sospensioni pneumatiche
= Ulteriori informazioni =
Configurazione dell'asse
Dimensioni del pneumatico: 385 65 R 22,5
Freni: freni a tamburo
Asse posteriore 1: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Asse posteriore 2: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Asse posteriore 3: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Funzionale
Raffreddamento: -30 °C a 30 °C
Motore di raffreddamento: diesel ed elettrico (4263 ore di funzionamento diesel; 726 elettrico)
Stato
Stato generale: media
Stato tecnico: media
Stato ottico: media
- Carrier Vector
- Luchtvering
- Trommel remmen
= Bijzonderheden =
Merk koel unit: Carrier
= Bedrijfsinformatie =
Homepage: 연락처 표시
Aan afgelezen kilometerstanden,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385 65 R 22,5
Remmen: trommelremmen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3: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Functioneel
Koeling: -30 °C tot 30 °C
Koelmotor: diesel en elektrisch (4263 draaiuren diesel; 726 elektrisch)
Staat
Algemene staat: gemiddeld
Technische staat: gemiddeld
Optische staat: gemiddeld
Overige informatie
Merk koeleenheid: Carrier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ob Veldhuis of Arjan Kamsteeg
- Carrier Vector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85 65 R 22,5
Hamulce: hamulce bębnowe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3: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Funkcjonalność
Chłodzenie: -30 °C do 30 °C
Chłodzenie silnika: olej napędowy i elektryczny (4263 godziny pracy olej napędowy; 726 elektryczny)
Stan
Stan ogólny: średnio
Stan techniczny: średnio
Stan wizualny: średnio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Rob Veldhuis lub Arjan Kamsteeg
- Carrier Vector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85 65 R 22,5
Travões: travões de tambor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3: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Funcional
Arrefecimento: -30 °C para 30 °C
Motor de refrigeração: diesel e elétrico (4263 horas de funcionamento diesel; 726 elétrico)
Estado
Estado geral: média
Estado técnico: média
Aspeto visual: média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Suspensie pneumatică
- Baraban
- Carrier Vector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85 65 R 22,5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3: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Охлаждение: -30 °C к 30 °C
Охлаждение двигателя: дизельный и электрический (4263 часы работы дизельное топливо; 726 электрический)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Rob Veldhuis или Arjan Kamsteeg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Vzduchové odpruženie
= Ďalšie informácie =
Konfigurácia náprav
Veľkosť pneumatiky: 385 65 R 22,5
Brzdy: bubnové brzdy
Zadná náprava 1: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á náprava 2: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á náprava 3: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Funkčné
Chladenie: -30 °C na 30 °C
Chladiaci motor: dieselové a elektrické (4263 prevádzkové hodiny diesel; 726 elektrický)
Štát
Všeobecný stav: priemer
Technický stav: priemer
Optický stav: priemer
- Luftfjädring
= Ytterligare information =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85 65 R 22,5
Bromsar: trumbromsar
Bakaxel 1: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2: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3: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Funktionell
Kylning: -30 °C till 30 °C
Motor för kylning: diesel och el (4263 körtimmar diesel; 726 elektriska)
Delstat
Allmänt tillstånd: genomsnitt
Tekniskt tillstånd: genomsnitt
Optiskt tillstånd: genomsnitt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