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LZG-13.4 FP 80/4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6,400
출고가
≈ ₩10,550,000
≈ US$7,474
≈ US$7,474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Schmitz Cargobull
형식:
냉장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8-05
최초 등록:
2008-05
적재 용량:
33,060 kg
순중량:
8,940 kg
총중량:
42,000 kg
위치:
네덜란드
's-Hertogenbosch6535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O3957
게재 날짜:
2025. 9. 19.
설명
전체 치수:
13.4 m × 2.5 m × 2.6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13.4 m × 2.5 m × 2.6 m
차축
브랜드:
SAF
차축 수:
3
휠베이스:
9,350 mm
조향 차축
일차 차축:
385/55R 22.5
이차 차축:
385/55R 22.5
삼차 차축:
385/55R 22.5
추가 장비
테일 리프트
브랜드:
Laadklep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VIN:
WSM00000002004314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5,250
≈ ₩8,658,000
≈ US$6,131
2008
적재 용량
33,080 kg
순중량
8,920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8,250
≈ ₩13,610,000
≈ US$9,634
2008
적재 용량
33,384 kg
순중량
8,616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6,450
≈ ₩10,640,000
≈ US$7,532
2008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000
≈ ₩11,540,000
≈ US$8,175
2007
적재 용량
33,870 kg
순중량
8,130 kg
차축 수
3


Abid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2년
판매자에게 연락
€6,400
≈ ₩10,550,000
≈ US$7,474
2007
적재 용량
32,800 kg
순중량
9,200 kg
차축 수
3


Kuijpers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6,450
≈ ₩10,640,000
≈ US$7,532
2007
적재 용량
32,200 kg
순중량
9,8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000
≈ ₩11,540,000
≈ US$8,175
2007
적재 용량
31,540 kg
순중량
10,460 kg
차축 수
3


Abid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2년
판매자에게 연락
€4,799
≈ ₩7,915,000
≈ US$5,604
2008
적재 용량
23,700 kg
순중량
9,300 kg
차축 수
2


Vierboom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11,460,000
≈ US$8,116
2007
적재 용량
30,350 kg
순중량
8,65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13,110,000
≈ US$9,284
2008
적재 용량
30,400 kg
순중량
8,6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13,110,000
≈ US$9,284
2008
적재 용량
30,400 kg
순중량
8,6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11,460,000
≈ US$8,116
2010
적재 용량
30,203 kg
순중량
8,797 kg
차축 수
3


Kuijpers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11,460,000
≈ US$8,116
2010
적재 용량
30,203 kg
순중량
8,797 kg
차축 수
3


Kuijpers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11,460,000
≈ US$8,116
2010
적재 용량
30,203 kg
순중량
8,797 kg
차축 수
3


Kuijpers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6,500
≈ ₩10,720,000
≈ US$7,591
2008
순중량
8,100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3,250
≈ ₩21,850,000
≈ US$15,470
2010
적재 용량
33,375 kg
순중량
8,625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6,250
≈ ₩10,310,000
≈ US$7,299
2007
적재 용량
39,000 kg
순중량
3,000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적재 용량
32,200 kg
순중량
9,800 kg
차축 수
3


Ma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16,410,000
≈ US$11,620
2008
적재 용량
30,100 kg
순중량
8,9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16,410,000
≈ US$11,620
2008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Brzdy: kotoučové brzdy
Zavěšení: vzduchové odpružení
Zadní náprava 1: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35%; Profil pneumatiky vpravo: 35%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60%; Profil pneumatiky vpravo: 60%
Zadní náprava 3: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Chlazení motoru: dieselové a elektrické (12993 provozní hodiny diesel; 124 elektrický)
Poškození: bez poškození
Registrační číslo: OK-12-LF
Bremsen: Scheibenbremsen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5%; Reifen Profil rechts: 35%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Kühlmotor: Diesel und elektrisch (12993 Betriebsstunden Diesel; 124 elektrisch)
Schäden: keines
Kennzeichen: OK-12-LF
Bremser: skivebremser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5%; Dækprofil højre: 35%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Afkøling af motor: diesel og elektrisk (12993 driftstimer diesel; 124 elektrisk)
Skade: fri for skader
Registreringsnummer: OK-12-LF
Brakes: disc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5%; Tyre profile right: 35%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Cooling engine: diesel and electric (12993 operating hours diesel; 124 electric)
Damages: none
Registration number: OK-12-LF
Frenos: frenos de disco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5%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Motor de refrigeración: diésel y eléctrico (12993 horas de funcionamiento diésel; 124 eléctrico)
Daños: ninguno
Matrícula: OK-12-LF
Freins: freins à disque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5%;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5%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Moteur frigorifique: diesel et électrique (12993 heures de fonctionnement diesel; 124 électrique)
Dommages: aucun
Numéro d'immatriculation: OK-12-LF
Fékek: tárcsafékek
Felfüggesztés: légrugózás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35%;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5%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6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60%
Hátsó tengely 3: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50%
Hűtőmotor: dízel és elektromos (12993 üzemóra dízel; 124 elektromos)
Kár: sérülésmentes
Rendszám: OK-12-LF
Freni: freni a disco
Sospensione: sospensione pneumatica
Asse posteriore 1: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5%;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5%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6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60%
Asse posteriore 3: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5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50%
Motore di raffreddamento: diesel ed elettrico (12993 ore di funzionamento diesel; 124 elettrico)
Danni: senza danni
Numero di immatricolazione: OK-12-LF
Remmen: schijfremmen
Vering: luchtvering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5%; Bandenprofiel rechts: 35%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Koelmotor: diesel en elektrisch (12993 draaiuren diesel; 124 elektrisch)
Schade: schadevrij
Kenteken: OK-12-LF
Hamulce: hamulce tarczowe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5%; Profil opon prawa: 35%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Chłodzenie silnika: olej napędowy i elektryczny (12993 godziny pracy olej napędowy; 124 elektryczny)
Uszkodzenia: brak
Numer rejestracyjny: OK-12-LF
Travões: travões de disco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5%; Perfil do pneu direita: 35%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Motor de refrigeração: diesel e elétrico (12993 horas de funcionamento diesel; 124 elétrico)
Danos: nenhum
Número de registo: OK-12-LF
Тормоза: дисков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5%;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5%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Охлаждение двигателя: дизельный и электрический (12993 часы работы дизельное топливо; 124 электрический)
Повреждения: без повреждений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OK-12-LF
Brzdy: kotúčové brzdy
Zavesenie: vzduchové odpruženie
Zadná náprava 1: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35%; Profil pneumatiky vpravo: 35%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60%; Profil pneumatiky vpravo: 60%
Zadná náprava 3: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Chladiaci motor: dieselové a elektrické (12993 prevádzkové hodiny diesel; 124 elektrický)
Poškodenie: bez poškodenia
Registračné číslo: OK-12-LF
Bromsar: skivbromsar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5%; Däckprofil rätt: 35%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Motor för kylning: diesel och el (12993 körtimmar diesel; 124 elektriska)
Skada på fordon: skadefri
Registreringsnummer: OK-12-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