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MAN TGS 35.360 8x2 Euro 6 VDL 30 Ton haakarmsysteem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11.7 m × 2.5 m × 3.6 m
엔진
동력:
362 마력 (266 kW)
연료:
경유
체적:
10,518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4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5,3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70 22.5
이차 차축:
315/70 22.5
삼차 차축:
315/70 22.5
4번 차축:
315/70 22.5
브레이크
ABS
E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추가 장비
PTO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85,000
≈ US$96,420
≈ ₩134,800,000
2014
509,373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095 kg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99,500
≈ US$112,900
≈ ₩157,800,000
2020
331,366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557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25,000
≈ US$141,800
≈ ₩198,200,000
2017
193,701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97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15,000
≈ US$130,400
≈ ₩182,300,000
2021
219,541 km
동력
470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79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15,000
≈ US$130,400
≈ ₩182,300,000
2018
602,872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7,070 kg
차축 구성
10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2,500
≈ US$59,550
≈ ₩83,240,000
2018
312,051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249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3,500
≈ US$38,000
≈ ₩53,110,000
2013
294,366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53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8,500
≈ US$66,360
≈ ₩92,750,000
2016
385,063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0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9,500
≈ US$67,490
≈ ₩94,330,000
2018
537,048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625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9,500
≈ US$203,600
≈ ₩284,600,000
2015
310,883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9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5,000
≈ US$39,700
≈ ₩55,490,000
2014
467,236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47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9,500
≈ US$67,490
≈ ₩94,330,000
2015
353,691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7,660 kg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8
296,552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340 kg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1
43,884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9,000
≈ US$157,700
≈ ₩220,400,000
2015
283,323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87,500
≈ US$99,250
≈ ₩138,700,000
2021
115,941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35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55,000
≈ US$175,800
≈ ₩245,700,000
2025
463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446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36,500
≈ US$268,300
≈ ₩375,000,000
2025
517 km
동력
470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5,000
≈ US$96,420
≈ ₩134,800,000
2019
177,485 km
동력
367 마력 (27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00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7,500
≈ US$99,250
≈ ₩138,700,000
2021
92,334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32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Люк на тавана
- Střešní okno
- Dachluke
- Euro 6
- Hebbare gelenk asche
= Anmerkungen =
- VDL 30 Tonnen des Abrollkipper (Typ: S-30-6600)
- Systemlänge 660 cm
- Hakenhöhe hydraulisch verstellbar
- Motorzapfwelle
- In sehr guten Zustand!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Türenzahl: 2
Kabine: Tag
Kennzeichen: 14-BXB-1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70 22.5
Vorderachse 1: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70%; Reifen Profil rechts: 70%
Vorderachse 2: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70%; Reifen Profil rechts: 70%
Hinterachse 1: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80%; Reifen Profil links außen: 8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8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8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Hinterachse 2: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2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Euro 6
- Taglem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Registreringsnummer: 14-BXB-1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15/70 22.5
Foraksel 1: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70%; Dækprofil højre: 70%
Foraksel 2: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70%; Dækprofil højre: 7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8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Reduktion: enkeltreduktion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Interiør
Antal sæder: 2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Άνοιγμα οροφής
- Euro 6
- Liftable and steering axle
- Roof hatch
- Warning lights
= Remarks =
- VDL 30 Ton hooklift (type: S-30-6600)
- System length 660 cm
- Hook height hydraulically adjustable
- Engine PTO
- In very good condition!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Number of doors: 2
Cab: day
Registration number: 14-BXB-1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70 22.5
Front axle 1: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70%; Tyre profile right: 70%
Front axle 2: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70%; Tyre profile right: 70%
Rear axle 1: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80%; Tyre profile lef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Reduction: single reduction
Rear axle 2: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Interior
Number of seats: 2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Eje trasero elevable y direccional
- Escotilla de techo
- Euro 6
= Comentarios =
- Sistema de gancho VDL de 30 toneladas (tipo: S-30-6600)
- Longitud del sistema 660 cm
- Altura del gancho ajustable hidráulicamente
- Toma de fuerza del motor
- ¡En muy buen estado!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Matrícula: 14-BXB-1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22.5
Eje delantero 1: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70%
Eje delantero 2: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7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2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Kattoluukku
- Essieu derrière elevable et directionel
- Euro 6
- Trappe de toit
= Remarques =
- Système de levage à bras VDL 30 tonnes (type : S-30-6600)
- Longueur du système 660 cm
- Hauteur du crochet réglable hydrauliquement
- Prise de force moteur
- Dans un état très soigné !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Numéro d'immatriculation: 14-BXB-1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70 22.5
Essieu avant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70%
Essieu avant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7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2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Krovni otvor
- Tetőablak
- Euro 6
Infotainment
- Multimedia systeem
Interieur
- Dakluik
Overige
- Euro 6
- Hefbare gestuurde naloopas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VDL 30 Ton haakarmsysteem (type: S-30-6600)
- Systeemlengte 660 cm
- Haakhoogte hydraulisch verstelbaar
- Motor PTO
- In zeer nette staat!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Aantal deuren: 2
Cabine: dag
Kenteken: 14-BXB-1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70 22.5
Vooras 1: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70%; Bandenprofiel rechts: 70%
Vooras 2: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70%; Bandenprofiel rechts: 70%
Achteras 1: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80%; Bandenprofiel linksbuiten: 80%; Bandenprofiel rechtsbinnen: 80%; Bandenprofiel rechtsbuiten: 8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chteras 2: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2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Takluke
- Euro 6
- Luk dachow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Numer rejestracyjny: 14-BXB-1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70 22.5
Oś przednia 1: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70%; Profil opon prawa: 70%
Oś przednia 2: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70%; Profil opon prawa: 7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8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2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Escotilha do tejadilho
- Euro 6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Número de registo: 14-BXB-1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70 22.5
Eixo dianteiro 1: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70%; Perfil do pneu direita: 70%
Eixo dianteiro 2: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70%; Perfil do pneu direita: 7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Interior
Número de bancos: 2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Trapă de plafon
- Евро 6
- Люк на крыше
- Подъемная и управляемая ось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Примечания =
- 30-тонная система VDL (тип: S-30-6600)
- Длина системы 660 см
- Высота крюка регулируется гидравлически.
- Гидронасос от двигателя
- В очень хорошем состоянии!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14-BXB-1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15/70 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7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70%
Пере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7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7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2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Strešný otvor
- Euro 6
- Taklucka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Antal dörrar: 2
Hytt: dag
Registreringsnummer: 14-BXB-1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15/70 22.5
Framaxel 1: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70%; Däckprofil rätt: 70%
Framaxel 2: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70%; Däckprofil rätt: 70%
Bakaxel 1: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8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8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8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80%; Minskning: enda minskning
Bakaxel 2: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Interiör
Antal sittplatser: 2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Tavan kapağ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