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IVECO Stralis AS260Y Haakarm 217.000 KM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1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8.94 m, 폭 - 2.5 m
엔진
동력:
460 마력 (338 kW)
연료:
경유
체적:
11,120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휠베이스:
6,200 mm
일차 차축:
385/65 22,5
이차 차축:
315/80 22,5
삼차 차축:
315/80 22,5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냉장고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차동 잠금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추가 장비
트레일러 커플링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Thijs Kentie
언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TEK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 구독
+31 184 60...
표시
+31 184 609 449
+31 6 543...
표시
+31 6 54345410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42,000
≈ ₩69,110,000
≈ US$49,020
2015
311,277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33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9,900
≈ ₩49,200,000
≈ US$34,900
2019
241,913 km
동력
325 마력 (239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8,820 kg
차축 구성
4x4

Autobedrijf Tate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00
≈ ₩65,660,000
≈ US$46,570
2019
366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0,34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35,000
≈ ₩222,100,000
≈ US$157,600
2018
221,899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40 kg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41,850
≈ ₩68,870,000
≈ US$48,850
2017
338,695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DEGROOTE TRUCKS-BELGIUM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50
≈ ₩65,740,000
≈ US$46,630
2017
1,172,955 km
동력
580 마력 (42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5,2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6,000
≈ ₩59,240,000
≈ US$42,020
2016
505,374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150 kg

Autohandel Gebr. Heinhui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9,000
≈ ₩64,180,000
≈ US$45,520
2016
117,371 km
동력
184 마력 (1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14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7,950
≈ ₩62,450,000
≈ US$44,300
2019
632,347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64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50
≈ ₩65,740,000
≈ US$46,630
2017
1,117,594 km
동력
580 마력 (42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5,1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3,500
≈ ₩55,130,000
≈ US$39,100
2017
649,223 km
동력
387 마력 (2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5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2,500
≈ ₩53,480,000
≈ US$37,930
2012
194,683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44,000
≈ ₩72,400,000
≈ US$51,360
2017
387,111 km
동력
464 마력 (34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32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7,800
≈ ₩62,200,000
≈ US$44,120
2018
426,448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085 kg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57,400
≈ ₩94,450,000
≈ US$67,000
2020
278,808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301 kg
차축 구성
6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4,500
≈ ₩56,770,000
≈ US$40,270
2016
547,676 km
동력
557 마력 (4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070 kg

Autohandel Gebr. Heinhui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0
≈ ₩65,000,000
≈ US$46,100
2017
740,0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차축 구성
6x2
BaCo Trucks &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32,950
≈ ₩54,220,000
≈ US$38,460
2017
716,543 km
동력
419 마력 (30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9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50
≈ ₩65,740,000
≈ US$46,630
2019
468,191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7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oonstra Schadevoertuigen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47,500
≈ ₩78,160,000
≈ US$55,440
2018
319,211 km
동력
387 마력 (2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47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 Дистанционно централно заключване
- Диференциал с контролирано приплъзване
- Регулиране на температурата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Съединение
- Centrální zamykání s dálkovým ovládáním
- Diferenciál s brzdou
- Ovládání klimatizace
- Připojení
- Sleeper Cab (spací kabina)
- Uzávěrka diferenciálu
= Další informace =
Přední náprava: Velikost pneumatiky: 385/65 22,5; Max. zatížení nápravy: 8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90%; Profil pneumatiky vpravo: 90%; Zavěšení: parabolické zavěšení
Zadní náprava 1: Velikost pneumatiky: 315/80 22,5; Max. zatížení nápravy: 115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70%; Profil pneumatiky vpravo: 60%; Zavěšení: vzduchové odpružení
Zadní náprava 2: Velikost pneumatiky: 315/80 22,5; Max. zatížení nápravy: 8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věšení: vzduchové odpružení
Obecný stav: velmi dobrý
Technický stav: velmi dobrý
Optický stav: velmi dobrý
Registrační číslo: 15-BKB-4
- Differentialsperre
- Fernbediente Zentralverriegelung
- Hinterachse Liftachse
- Hinterachse Luftfederung
- Klimaautomatik
- Niederländische LKW
- Schlafkabine
- Sperrdifferential
- Zugmaul
= Anmerkungen =
VDL Hakenliftsystem 25 Tonnen
Länge Haken bis Herz Rollen 578 cm
217.000 Kilometer
1x Liftachse
Rückwärtsfahrkamera
= Weitere Informationen =
Vorderachse: Refenmaß: 385/65 22,5;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90%; Reifen Profil rechts: 90%; Federung: Parabelfederung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 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70%; Reifen Profil rechts: 60%;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2: Refenmaß: 315/80 22,5; Max. Achslast: 8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30%; Federung: Luftfederung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Kennzeichen: 15-BKB-4
Wenden Sie sich an Thijs Kentie oder Thijs Kentie,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Differentialespærre
- Fjernlåsning
- Klimaanlæg
- Kobling
- Sleeper Cab
- Styret spærredifferentiale
= Yderligere oplysninger =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 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90%; Dækprofil højre: 90%; Affjedring: parabelaffjedring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 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70%; Dækprofil højre: 60%;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80 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30%; Affjedring: luftaffjedring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Registreringsnummer: 15-BKB-4
Kontakt Thijs Kentie eller Thijs Kentie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Κεντρικό κλείδωμα με τηλεχειρισμό
- Κλείδωμα διαφορικού
- Κοτσαδόρος
- Σύστημα ελέγχου κλιματισμού
- Climate control
- Coupling
- Differential Lock
- Differential lock
- Rear axle air suspension
- Rear axle lift axle
- Remote central locking
- Sleeper cab
- Truck from the Netherlands
= Remarks =
VDL Hooklift system 25 tons
Length hook till hart of the rolls 578 cm
217.000 kilometer
1x Lift axle
Reversing camera
= Dealer information =
We Buy and sell used trucks, trailers and cranes and we are located in the middle of the Netherlands.We always have a current stock of technical high quality trucks, trailers and cranes from the Netherlands and most of them are from the first owner.
We export to over 75 countries around the world. Our customers are located throughout Europe, Eastern Europe, the Middle East, Africa and South America.
If you want to drive back home to your country, we can arrange the export documents and a temporary export registration with insurance.
Of course we can arrange shipping for you including transport to the harbor. We also take care of the export documents for you.
= More information =
Front axle: Tyre size: 385/65 22,5;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90%; Tyre profile right: 90%; Suspension: parabolic suspension
Rear axle 1: Tyre size: 315/80 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70%; Tyre profile right: 60%;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2: Tyre size: 315/80 22,5; Max. axle load: 8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30%; Suspension: air suspens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Registration number: 15-BKB-4
Please contact Thijs Kentie or Thijs Kentie for more information
- Bloqueo centralizado a distancia
- Bloqueo de diferencial
- Cabina de dormir
- Climatizador
- horquilla
= Más información =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 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9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90%; Suspensión: suspensión parabólica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Matrícula: 15-BKB-4
Póngase en contacto con Thijs Kentie o Thijs Kentie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Ilmastointi
- Liitäntä
- Makuutilallinen ohjaamo
- Rajoitetun luiston tasauspyörästö
- Tasauspyörästön lukko
- Attraper taupe
- Blocage de différentiel
- Cabine de couchage
- Climate control
- Verrouillage centralisé à distance
= Plus d'informations =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9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90%; Suspension: suspension parabolique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Numéro d'immatriculation: 15-BKB-4
Veuillez contacter Thijs Kentie ou Thijs Kentie pour plus d'informations
- Daljinsko središnje zaključavanje
- Kontrolirani diferencijal proklizavanja
- Spavaća kabina
- Spojnica
- Upravljanje klimatizacijom
- Csatlakoztatás
- Differenciálzár
- Klímavezérlés
- Sleeper Cab
- Szabályozott önzáró differenciálmű
- Távirányításos központi zár
= További információk =
Első tengely: Gumiabroncs mérete: 385/65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8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9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90%; Felfüggesztés: parabolikus felfüggesztés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mérete: 315/80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15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7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60%; Felfüggesztés: légrugózás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mérete: 315/80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8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Felfüggesztés: légrugózás
Általános állapot: nagyon jó
Műszaki állapot: nagyon jó
Optikai állapot: nagyon jó
Rendszám: 15-BKB-4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Thijs Kentie vagy Thijs Kentie-vel
- Bloccaggio centralizzato con telecomando
- Bloccaggio del differenziale
- Differenziale a slittamento controllato
- Quadro di comando climatizzatore
- Raccordo
- Sleeper Cab
= Ulteriori informazioni =
Asse anteriore: Dimensioni del pneumatico: 385/65 22,5; Carico massimo per asse: 8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9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90%; Sospensione: sospensione parabolica
Asse posteriore 1: Dimensioni del pneumatico: 315/80 22,5; Carico massimo per asse: 115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7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60%; Sospensione: sospensione pneumatica
Asse posteriore 2: Dimensioni del pneumatico: 315/80 22,5; Carico massimo per asse: 8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5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Sospensione: sospensione pneumatica
Stato generale: molto buono
Stato tecnico: molto buono
Stato ottico: molto buono
Numero di immatricolazione: 15-BKB-4
- Achteras liftas
- Achteras luchtvering
- Automatische airconditioning
- Centrale deurvergrendeling afstandbediend
- Differentieelblokkering
- Nederlandse truck
- Slaapcabine
- Sperdifferentieel
- Vangmuil
= Bijzonderheden =
VDL Haakarmsysteem 25 ton
Lengte haakarm tot hart rollen 578 cm
217.000 kilometer
1x Liftas
Achteruitrijcamera
= Bedrijfsinformatie =
We Buy and sell used trucks, trailers and cranes and we are located in the middle of the Netherlands.We always have a current stock of technical high quality trucks, trailers and cranes from the Netherlands and most of them are from the first owner.
We export to over 75 countries around the world. Our customers are located throughout Europe, Eastern Europe, the Middle East, Africa and South America.
If you want to drive back home to your country, we can arrange the export documents and a temporary export registration with insurance.
Of course we can arrange shipping for you including transport to the harbor. We also take care of the export documents for you.
= Meer informatie =
Vooras: Bandenmaat: 385/65 22,5;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90%; Bandenprofiel rechts: 90%; Vering: paraboolvering
Achteras 1: Bandenmaat: 315/80 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 70%; Bandenprofiel rechts: 60%; Vering: luchtvering
Achteras 2: Bandenmaat: 315/80 22,5; Max. aslast: 8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30%; Vering: luchtvering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Kenteken: 15-BKB-4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Thijs Kentie of Thijs Kentie
- Fjernstyrt sentrallås
- Førerhus med soveplass
- Klimaanlegg
- Kobling
- Kontrollert differensial med begrenset sperre
- Blokada mechanizmu różnicowego
- HVAC
- Kabina sypialna
- Mechanizm różnicowy
- Pilot do zamka centralnego
- Sprzęg
= Więcej informacji =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90%; Profil opon prawa: 90%; Zawieszenie: zawieszenie paraboliczne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70%; Profil opon prawa: 60%;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2: Rozmiar opon: 315/8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30%;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Numer rejestracyjny: 15-BKB-4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Thijs Kentie lub Thijs Kentie
- Acoplamento
- Bloqueio do diferencial
- Cabina c/cama
- Controlo da climatização
- Diferencial de deslizamento controlado
- Fecho centralizado remoto
= Mais informações =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 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90%; Perfil do pneu direita: 90%; Suspensão: suspensão parabólica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 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70%; Perfil do pneu direita: 60%;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80 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30%;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Número de registo: 15-BKB-4
Contacte Thijs Kentie ou Thijs Kentie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Climatizare
- Cuplă
- Diferențial blocabil
- Diferențial cu patinare controlată
- Închidere centralizată de la distanță
- Блокировка дифференциала
- Дифференциал с принудительной блокировкой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Климат-контроль
- Пульт дистанционного управления центральным замком
- Сцепление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9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90%; Подвеска: парабол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7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15-BKB-4
Свяжитесь с Thijs Kentie или Thijs Kentie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Diaľkové centrálne zamykanie
- Diferenciál s riadeným sklzom
- Kabína na spanie
- Ovládanie klimatizácie
- Spojka
- Uzávierka diferenciálu
= Ďalšie informácie =
Predná náprava: Veľkosť pneumatiky: 385/65 22,5; Max. zaťaženie nápravy: 8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90%; Profil pneumatiky vpravo: 90%; Zavesenie: parabolické zavesenie
Zadná náprava 1: Veľkosť pneumatiky: 315/80 22,5; Max. zaťaženie nápravy: 115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70%; Profil pneumatiky vpravo: 60%; Zavesenie: vzduchové odpruženie
Zadná náprava 2: Veľkosť pneumatiky: 315/80 22,5; Max. zaťaženie nápravy: 8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vesenie: vzduchové odpruženie
Všeobecný stav: veľmi dobrý
Technický stav: veľmi dobrý
Optický stav: veľmi dobrý
Registračné číslo: 15-BKB-4
- Centralt fjärrlås
- Differentiallås
- Klimatanläggning
- Koppling
- Sovhytt
- Styrd differentialbroms
= Ytterligare information =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 22,5;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90%; Däckprofil rätt: 90%; Fjädring: parabolisk upphängning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80 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vänster: 70%; Däckprofil rätt: 60%;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2: Däckets storlek: 315/80 22,5; Max. axellast: 8000 k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30%; Fjädring: luftfjädring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Registreringsnummer: 15-BKB-4
Kontakta Thijs Kentie eller Thijs Kentie för mer information
- Kaplin
- Klima kontrolü
- Kontrollü diferansiyel kilidi
- Sleeper cab
- Uzaktan merkezi kilitl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