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IVECO Stralis AD260S31Y PM 12 Tonmeter laadkraan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8.1 m × 2.55 m × 3.6 m
엔진
동력:
310 마력 (228 kW)
연료:
경유
체적:
7,790 cm³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4,2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65 22.5, 브레이크 - 드럼
이차 차축:
315/80 22.5, 브레이크 - 드럼
삼차 차축:
385/65 22.5, 브레이크 - 드럼
브레이크
ABS
E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Wilco van Herwijnen
언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모두 표시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42,000
≈ ₩68,530,000
≈ US$49,590
2015
311,277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33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135,000
≈ ₩220,300,000
≈ US$159,400
2018
221,899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40 kg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2,500
≈ ₩53,030,000
≈ US$38,370
1998
408,842 km
동력
313 마력 (230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24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4,950
≈ ₩40,710,000
≈ US$29,460
2011
376,777 km
동력
180 마력 (13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590 kg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5,000
≈ ₩57,110,000
≈ US$41,320
2016
519,023 km
동력
436 마력 (32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72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9,750
≈ ₩48,540,000
≈ US$35,130
2011
533,787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3,500
≈ ₩54,660,000
≈ US$39,550
2013
294,366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53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48,130,000
≈ US$34,830
2006
300,871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5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5,000
≈ ₩57,110,000
≈ US$41,320
2015
140,611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2,4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6,000
≈ ₩58,740,000
≈ US$42,510
2008
546,078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62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0
≈ ₩61,190,000
≈ US$44,280
2013
255,550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4,78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8,000
≈ ₩45,690,000
≈ US$33,060
2001
84,508 km
동력
290 마력 (213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0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0
≈ ₩64,450,000
≈ US$46,640
2008
538,572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8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0
≈ ₩64,450,000
≈ US$46,640
2010
492,514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98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9,000
≈ ₩63,630,000
≈ US$46,050
2016
117,371 km
동력
184 마력 (1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14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1
142,000 km
동력
266 마력 (196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8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A&F Fire Trucks Holland B.V.
Autoline 활동 기간 17년
판매자에게 연락
€59,900
≈ ₩97,740,000
≈ US$70,720
2020
278,808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500
≈ ₩31,820,000
≈ US$23,020
2008
210,961 km
동력
180 마력 (132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43,500
≈ ₩70,980,000
≈ US$51,360
2010
263,647 km
동력
362 마력 (26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95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6,500
≈ ₩43,240,000
≈ US$31,290
2010
259,509 km
동력
238 마력 (17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83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Euro 6
- Středová loketní opěrka
= Další informace =
Obecné informace
Počet dveří: 2
Kabina: den
Konfigurace náprav
Přední náprava: Velikost pneumatiky: 385/65 22.5; Max. zatížení nápravy: 8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Zadní náprava 1: Velikost pneumatiky: 315/80 22.5; Max. zatížení nápravy: 12000 kg;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4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4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40%; Redukce: jednoduchá redukce
Zadní náprava 2: Velikost pneumatiky: 385/65 22.5; Max. zatížení nápravy: 8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60%; Profil pneumatiky vpravo: 60%
Funkční
Jeřáb: PM 12,5BP, rok výroby 2010, za kabinou
Interiér
Počet sedadel: 3
Stát
Obecný stav: dobrý
Technický stav: dobrý
Optický stav: dobrý
- Blinkende Lichter
- Euro 5
- Hebbare gelenk asche
- Mittelarmlehne
= Anmerkungen =
- PM 12 Tonnen Ladekran (Typ 12.5BP)
- 2 x hydraulisch ausfahrbar
- 5. und 6. Funktion
- Ölkühler
- Lastdiagram:
* 6,05 m -> 1800 kg
* 7,90 m -> 1300 kg
- VDL 20 Tonnen des Abrollkipper (Typ 20.4750)
- Systemlänge 475 cm
- Hakenhöhe 145 cm
- ZF 16S 2220 Getriebe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Türenzahl: 2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Refenmaß: 385/65 22.5;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 22.5; Max. Achslast: 12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Hinterachse 2: Refenmaß: 385/65 22.5;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Funktionell
Kran: PM 12,5BP, Baujahr 2010, hinter der Kabine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3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Euro 5
- Midterarmlæn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Akselkonfiguration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 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 22.5; Maks. akselbelastning: 12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enkeltreduktion
Bagaksel 2: Dækstørrelse: 385/65 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Funktionelle
Kran: PM 12,5BP, produktionsår 2010, bag førerhuset
Interiør
Antal sæder: 3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Κεντρικό μπράτσο
- Central armrest
- Euro 5
- Liftable and steering axle
- Warning lights
= Remarks =
- PM 12 tonmeter crane (type 12.5BP)
- 2 x hydraulic extendable
- 5th and 6th function
- Oil cooler
- High stand crane operation
- Lifting capacity:
* 6.05 meters -> 1800 kg
* 7.90 meters -> 1300 kg
- VDL 20 ton hooklift (type 20.4750)
- System length 475 cm
- Hook height 145 cm
- ZF 16S 2220 gearbox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Number of doors: 2
Cab: day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Tyre size: 385/65 22.5;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1: Tyre size: 315/80 22.5; Max. axle load: 12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single reduction
Rear axle 2: Tyre size: 385/65 22.5;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Functional
Crane: PM 12,5BP, year of manufacture 2010, behind the cab
Interior
Number of seats: 3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Eje trasero elevable y direccional
- Euro 5
- Luces intermitentes
- Reposabrazos central
= Comentarios =
- Grúa de carga PM de 12 toneladas (tipo 12.5BP)
- 2 extensibles hidráulicamente
- 5.ª y 6.ª función
- Refrigerador de aceite
- Operación de grúa a gran altura
- Plataforma de carga:
* 6,05 metros -> 1800 kg
* 7,90 metros -> 1300 kg
- Sistema de gancho VDL de 20 toneladas (tipo 20.4750)
- Longitud del sistema: 475 cm
- Altura del gancho: 145 cm
- Caja de cambios ZF 16S 2220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 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Carga máxima del eje: 12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85/65 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Funcional
Grúa: PM 12,5BP, año de fabricación 2010, detrás de la cabina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3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Keskikäsinoja
- Essieu derrière elevable et directionel
- Euro 5
- Lumières clignotantes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Remarques =
- Grue de chargement PM 12 tonnes (type 12.5BP)
- 2 extensions hydrauliques
- 5e et 6e fonctions
- Refroidisseur d'huile
- Grue à levage par le haut
- Table de chargement :
* 6,05 mètres -> 1 800 kg
* 7,90 mètres -> 1 300 kg
- Système de levage à bras VDL 20 tonnes (type 20.4750)
- Longueur du système : 475 cm
- Hauteur sous crochet : 145 cm
- Boîte de vitesses ZF 16S 2220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2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85/6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Pratique
Grue: PM 12,5BP, année de construction 2010, derrière la cabine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3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Središnji naslon za ruku
- Euro 7
- Középső kartámasz
= További információk =
Általános információk
Az ajtók száma: 2
Kabin: nap
Tengelykonfiguráció
Első tengely: Gumiabroncs mérete: 385/65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8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50%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mérete: 315/80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20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4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4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40%; Csökkentés: egyszeres csökkentés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mérete: 385/65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8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6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60%
Funkcionális
Daru: PM 12,5BP, építési év 2010, a vezetőfülke mögött
Belső tér
Ülőhelyek száma: 3
Állam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jó
- Bracciolo centrale
- Euro 5
= Ulteriori informazioni =
Informazioni generali
Numero di porte: 2
Cabina: giorno
Configurazione dell'asse
Asse anteriore: Dimensioni del pneumatico: 385/65 22.5; Carico massimo per asse: 8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5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50%
Asse posteriore 1: Dimensioni del pneumatico: 315/80 22.5; Carico massimo per asse: 12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4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4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4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40%; Riduzione: riduzione singola
Asse posteriore 2: Dimensioni del pneumatico: 385/65 22.5; Carico massimo per asse: 8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6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60%
Funzionale
Gru: PM 12,5BP, anno di costruzione 2010, dietro la cabina
Interno
Numero di posti a sedere: 3
Stato
Stato generale: buono
Stato tecnico: buono
Stato ottico: buono
Interieur
- Armsteun
Overige
- Euro 5 motor
- Hefbare gestuurde naloopas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PM 12 Tonmeter laadkraan (type 12,5BP)
- 2 x hydraulisch uitschuifbaar
- 5-e en 6-e functie
- Oliekoeler
- Hoogsta laadkraan bediening
- Hijstabel:
* 6.05meter -> 1800 kg
* 7.90 meter -> 1300 kg
- VDL 20 Ton haakarmsysteem (type 20.4750)
- Systeemlengte 475 cm
- Haakhoogte 145 cm
- Versnellingsbak ZF 16S 2220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Aantal deuren: 2
Cabine: dag
Asconfiguratie
Vooras: Bandenmaat: 385/65 22.5;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1: Bandenmaat: 315/80 22.5; Max. aslast: 12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chteras 2: Bandenmaat: 385/65 22.5;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Functioneel
Kraan: PM 12,5BP, bouwjaar 2010, achter de cabine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3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Midtre armlene
- Euro 5
- Podłokietnik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2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Oś tylna 2: Rozmiar opon: 385/6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Funkcjonalność
Żuraw: PM 12,5BP, rok produkcji 2010, z tyłu kabiny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3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poio de braço central
- Euro 5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 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 22.5; Máx carga por eixo: 12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85/65 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Funcional
Grua: PM 12,5BP, ano de fabrico 2010, atrás da cabina
Interior
Número de bancos: 3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Euro 5
- Евро 5
- Подъемная и управляемая ось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Кран-манипулятор PM 12 тонн (тип 12.5BP)
- 2 гидравлических выдвижных стрелы
- 5-я и 6-я функции
- Масляный радиатор
- таблица крана:
* 6,05 метра -> 1800 кг
* 7,90 метра -> 1300 кг
- VDL г/п 20 тонн (тип 20.4750)
- Длина системы 475 см
- Высота захвата 145 см
- Коробка передач ZF 16S 2220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2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85/6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Кран: PM 12,5BP, год выпуска 2010, сзади кабины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3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Euro 5
- Stredová lakťová opierka
= Ďalšie informácie =
Všeobecné informácie
Počet dverí: 2
Kabína: deň
Konfigurácia náprav
Predná náprava: Veľkosť pneumatiky: 385/65 22.5; Max. zaťaženie nápravy: 8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Zadná náprava 1: Veľkosť pneumatiky: 315/80 22.5; Max. zaťaženie nápravy: 12000 kg;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4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4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4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40%; Redukcia: jednoduchá redukcia
Zadná náprava 2: Veľkosť pneumatiky: 385/65 22.5; Max. zaťaženie nápravy: 8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60%; Profil pneumatiky vpravo: 60%
Funkčné
Žeriav: PM 12,5BP, rok výroby 2010, za kabínou
Interiér
Počet sedadiel: 3
Štát
Všeobecný stav: dobré
Technický stav: dobré
Optický stav: dobré
- Armstöd i mitten
- Euro 5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Antal dörrar: 2
Hytt: dag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 22.5;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80 22.5; Max. axellast: 12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enda minskning
Bakaxel 2: Däckets storlek: 385/65 22.5;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Funktionell
Kran: PM 12,5BP, byggnadsår 2010, bakom kabinen
Interiör
Antal sittplatser: 3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Orta kol dayanağ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