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DAF FAT 85 CF 360 6x4 PM 25 Tonmeter laadkraan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3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8.6 m × 2.55 m × 3.8 m
엔진
동력:
360 마력 (265 kW)
연료:
경유
유로:
Euro 4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4,3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65 22.5
이차 차축:
315/80 22.5
삼차 차축:
315/80 22.5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Wilco van Herwijnen
언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모두 표시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7,500
≈ ₩61,040,000
≈ US$43,980
2013
255,550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4,78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42,500
≈ ₩69,180,000
≈ US$49,840
2010
211,569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31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5,000
≈ ₩56,970,000
≈ US$41,050
2016
519,023 km
동력
436 마력 (32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72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44,000
≈ ₩71,620,000
≈ US$51,600
2017
387,111 km
동력
464 마력 (34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32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9,000
≈ ₩63,480,000
≈ US$45,740
2016
117,371 km
동력
184 마력 (1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14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52,500
≈ ₩85,450,000
≈ US$61,570
2019
769,993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1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42,500
≈ ₩69,180,000
≈ US$49,840
2013
575,000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Truckcenter-Apeldoorn B.V.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50
≈ ₩65,030,000
≈ US$46,850
2020
504,700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oonstra Schadevoertuigen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39,750
≈ ₩64,700,000
≈ US$46,620
2010
322,923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099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7,400
≈ ₩60,880,000
≈ US$43,860
2018
619,949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293 kg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63,500
≈ ₩266,100,000
≈ US$191,800
2019
281,304 km
동력
532 마력 (39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97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19,500
≈ ₩31,740,000
≈ US$22,870
2014
865,146 km
동력
436 마력 (32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4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7,950
≈ ₩61,770,000
≈ US$44,510
2019
632,347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64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50
≈ ₩65,030,000
≈ US$46,850
2013
470,881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705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Gem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38,950
≈ ₩63,400,000
≈ US$45,680
2021
294,817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50 kg
차축 구성
6x2

Boonstra Schadevoertuigen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37,800
≈ ₩61,530,000
≈ US$44,330
2018
426,448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085 kg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5,000
≈ ₩24,420,000
≈ US$17,590
2006
288,202 km
동력
185 마력 (13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0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54,000
≈ ₩87,900,000
≈ US$63,330
2015
439,662 km
동력
464 마력 (34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10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43,950
≈ ₩71,540,000
≈ US$51,540
2008
339,432 km
동력
256 마력 (18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3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Van Heme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34,950
≈ ₩56,890,000
≈ US$40,990
2013
677,342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845 kg
차축 구성
8x4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 Люк на тавана
- Предно и задно ресорно окачване
- Прожектори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Přední a zadní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Redukce náboje
- Středová loketní opěrka
- Střešní okno
- AP achsen
- Blattfeder vorne und hinten
- Dachluke
- Fernlicht
- Mittelarmlehne
= Anmerkungen =
- Ladekran PM 25 Tonmeter (Typ 25SP)
- 6 x hydraulisch ausziehbar
- 5. und 6. Funktion
- Ölkühler
- Rotator
- Funkfernbedienung
- Lastdiagram:
* 6,3 Meter -> 2885 kg
* 8,4 Meter -> 2010 kg
* 10,5 Meter -> 1490 kg
* 12,7 Meter -> 1160 kg
* 14,95 Meter -> 950 kg
* 17,0 Meter -> 775 kg
- 20 Tonnen des Abrollkipper
- Systemlänge 450 cm
- Hakenhöhe 157 cm
- AHK vorbereitet
- 2 x hydraulische Kupplung an der Rückseite des Fahrgestells
- 2 x Aufbewahrungsbox aus Edelstahl
- 9 Tonnen des Vorderachse
- Volle blattfedern
- Schaltgetriebe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Türenzahl: 2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Refenmaß: 385/65 22.5;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 22.5; Max. Achslast: 10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Hinterachse 2: Refenmaß: 315/80 22.5; Max. Achslast: 10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Funktionell
Kran: PM 25SP, Baujahr 2006, hinter der Kabine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2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Bladaffjedring for og bag
- Midterarmlæn
- Navreduktion
- Projektører
- Taglem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Akselkonfiguration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 22.5;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 22.5;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80 22.5;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Funktionelle
Kran: PM 25SP, produktionsår 2006, bag førerhuset
Interiør
Antal sæder: 2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Κεντρικό μπράτσο
- Μείωση πλήμνης
- Μπροστινή και πίσω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Προβολείς
- Central armrest
- Reduction
- Roof hatch
- Spotlights
- Steel suspension front and back side
- Warning lights
= Remarks =
- PM 25 Tonmeter loading crane (type 25SP)
- 6 x hydraulic extendable
- 5th and 6th function
- Oil cooler
- Rotator
- Radio remote control
- Lifting chart:
* 6.3 meters -> 2885 kg
* 8.4 meters -> 2010 kg
* 10.5 meters -> 1490 kg
* 12.7 meters -> 1160 kg
* 14.95 meters -> 950 kg
* 17.0 meters -> 775 kg
- 20 Ton hooklift system
- System length 450 cm
- Hook height 157 cm
- Trailer coupling prepared
- 2 x hydraulic coupling at the back of the chassis
- 2 x stainless steel tool box
- 9 tons front axle
- Full steel suspension
- Manual transmission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Number of doors: 2
Cab: day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Tyre size: 385/65 22.5;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1: Tyre size: 315/80 22.5; Max. axle load: 10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2: Tyre size: 315/80 22.5; Max. axle load: 10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hub reduction
Functional
Crane: PM 25SP, year of manufacture 2006, behind the cab
Interior
Number of seats: 2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Escotilla de techo
- Reducción de buje
- Reflectores
- Reposabrazos central
- Suspensión de ballestas delante y atrás
= Comentarios =
- Grúa de carga PM 25 Tonmeter (tipo 25SP)
- 6 x extensibles hidráulicamente
- 5ta y 6ta función
- Enfriador de aceite
- Rotador
- Radiocontrol remoto
- Mesa elevadora:
* 6,3 metros -> 2885 kg
* 8,4 metros -> 2010 kg
* 10,5 metros -> 1490 kg
* 12,7 metros -> 1160 kg
* 14,95 metros -> 950 kg
* 17,0 metros -> 775 kg
- Sistema de elevación con gancho de 20 toneladas
- Longitud del sistema 450 cm.
- Altura del gancho 157 cm
- Bozal de captura preparado
- 2 x acoplamiento hidráulico en la parte trasera del chasis
- 2 x caja de almacenamiento de acero inoxidable
- Eje delantero de 9 toneladas.
- Totalmente con ballestas.
- Transmisión manual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 22.5;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Funcional
Grúa: PM 25SP, año de fabricación 2006, detrás de la cabina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2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Keskikäsinoja
- Kohdevalot
- Lehtijousitus edessä ja takana
- Navan alennus
- Phares longue portée
- Réduction au moyeu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Suspension à lames avant et arrière
- Trappe de toit
= Remarques =
- Grue de chargement tonmétrique PM 25 (type 25SP)
- 6 x extensibles hydrauliquement
- 5ème et 6ème fonction
- Refroidisseur d'huile
- Rotateur
- Radiocommande
- Table élévatrice :
* 6,3 mètres -> 2885 kg
* 8,4 mètres -> 2010 kg
* 10,5 mètres -> 1490 kg
* 12,7 mètres -> 1160 kg
* 14,95 mètres -> 950 kg
* 17,0 mètres -> 775 kg
- Système de levage à crochet de 20 tonnes
- Longueur du système 450 cm
- Hauteur du crochet 157 cm
- Attrape museau préparé
- 2 x raccord hydraulique à l'arrière du châssis
- 2 x boîte de rangement en acier inoxydable
- Essieu avant de 9 tonnes
- Entièrement à ressorts à lames
- Transmission manuelle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Pratique
Grue: PM 25SP, année de construction 2006, derrière la cabine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2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Prednja i stražnja lisnata opruga
- Redukcija na glavčini
- Reflektori
- Središnji naslon za ruku
- Első és hátsó laprugós felfüggesztés
- Kerékagy-áttétel
- Középső kartámasz
- Spotlámpák
- Tetőablak
= További információk =
Általános információk
Az ajtók száma: 2
Kabin: nap
Tengelykonfiguráció
Első tengely: Gumiabroncs mérete: 385/65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6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60%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mérete: 315/80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0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5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5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50%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mérete: 315/80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0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4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4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40%
Funkcionális
Daru: PM 25SP, építési év 2006, a vezetőfülke mögött
Belső tér
Ülőhelyek száma: 2
Állam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jó
- Bracciolo centrale
- Fari di profondità
- Riduzione nel mozzo
- Sospensioni a balestra anteriori e posteriori
Exterieur
- Verstralers
Interieur
- Armsteun
- Dakluik
Overige
- Bladvering voor en achter
- Naafreductie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PM 25 Tonmeter laadkraan (type 25SP)
- 6 x hydraulisch uitschuifbaar
- 5-e en 6-e functie
- Oliekoeler
- Rotator
- Radiografische afstandsbediening
- Hijstabel:
* 6.3 meter -> 2885 kg
* 8.4 meter -> 2010 kg
* 10.5 meter -> 1490 kg
* 12.7 meter -> 1160 kg
* 14.95 meter -> 950 kg
* 17.0 meter -> 775 kg
- 20 Ton haakarmsysteem
- Systeemlengte 450 cm
- Haakhoogte 157 cm
- Vangmuil voorbereid
- 2 x hydraulische koppeling achter op het chassis
- 2 x RVS opbergkist
- 9 ton vooras
- Volledig bladgeveerd
- Handgeschakeld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Aantal deuren: 2
Cabine: dag
Asconfiguratie
Vooras: Bandenmaat: 385/65 22.5;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1: Bandenmaat: 315/80 22.5; Max. aslast: 10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Achteras 2: Bandenmaat: 315/80 22.5; Max. aslast: 10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Functioneel
Kraan: PM 25SP, bouwjaar 2006, achter de cabine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2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Midtre armlene
- Navreduksjon
- Spotlights
- Takluke
- Luk dachowy
- Podłokietnik
- Redukcja piasty
- Reflektory
- Resor z przodu i z tyłu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Oś tylna 2: Rozmiar opon: 315/8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Funkcjonalność
Żuraw: PM 25SP, rok produkcji 2006, z tyłu kabiny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2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poio de braço central
- Escotilha do tejadilho
- Holofotes
- Redução do cubo
- Suspensão de molas dianteira e traseira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 22.5;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 22.5;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80 22.5;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Funcional
Grua: PM 25SP, ano de fabrico 2006, atrás da cabina
Interior
Número de bancos: 2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Cotieră centrală
- Proiectoare
- Suspensie față și spate cu arcuri lamelare
- Trapă de plafon
- Люк на крыше
- Редукция
- Рессоры на переднем и задних мостах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Кран-манипулятор PM 25 Тонметр (тип 25СП)
- 6 гидравлический телескоп
- 5-я и 6-я функции
- Масляный радиатор
- Ротатор
- Радиопульт дистанционного управления
- Таблица крана:
* 6,3 метра -> 2885 кг
* 8,4 метра -> 2010 кг
* 10,5 метров -> 1490 кг
* 12,7 метра -> 1160 кг
* 14,95 метра -> 950 кг
* 17,0 метров -> 775 кг
- 20-тонная система
- Длина системы 450 см
- Высота захвата 157 см.
- Возможность монтажа фаркопа
- 2 гидравлические муфты в задней части шасси
- 2 инструментальных ящика из нержавеющей стали.
- 9 тонн передняя ось
- Полностью на рессорах
- Механическая коробка передач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Кран: PM 25SP, год выпуска 2006, сзади кабины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2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Redukcia náboja
- Reflektory
- Stredová lakťová opierka
- Strešný otvor
- Armstöd i mitten
- Främre och bakre bladfjäder
- Navreduktion
- Spotlights
- Taklucka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Antal dörrar: 2
Hytt: dag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 22.5;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80 22.5; Max. axellast: 10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Bakaxel 2: Däckets storlek: 315/80 22.5; Max. axellast: 10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Funktionell
Kran: PM 25SP, byggnadsår 2006, bakom kabinen
Interiör
Antal sittplatser: 2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Poyra hız düşürme
- Spot lambaları
- Tavan kapağı
- Ön ve arka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