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IVECO AD260T 6x4 Euro 6 AJK 20 haakarmsysteem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42,000
출고가
≈ US$47,710
≈ ₩67,580,000
≈ ₩67,580,000
€50,820
총 가격
판매자에게 연락
설명
전체 치수:
8.3 m × 2.5 m × 3.3 m
트럭 차체
공구함
엔진
동력:
330 마력 (243 kW)
연료:
경유
체적:
8,710 cm³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8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 22.5
이차 차축:
315/80 22.5
삼차 차축:
315/80 22.5
브레이크
ABS
객실
카 스테레오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추가 장비
PTO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7,500
≈ US$42,600
≈ ₩60,340,000
2012
159,492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8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35,000
≈ US$153,400
≈ ₩217,200,000
2018
221,899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40 kg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9,500
≈ US$44,870
≈ ₩63,560,000
2008
538,572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8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1,800
≈ US$36,120
≈ ₩51,170,000
2016
375,834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935 kg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4,000
≈ US$49,980
≈ ₩70,800,000
2015
324,997 km
동력
412 마력 (30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4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6,000
≈ US$52,260
≈ ₩74,020,000
2008
249,348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9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39,000
≈ US$44,300
≈ ₩62,760,000
2016
519,023 km
동력
436 마력 (32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72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9,750
≈ US$45,160
≈ ₩63,960,000
2009
721,57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42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2,500
≈ US$48,280
≈ ₩68,390,000
2008
276,222 km
동력
256 마력 (18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0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8,500
≈ US$43,740
≈ ₩61,950,000
2016
609,619 km
동력
396 마력 (29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369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1,800
≈ US$36,120
≈ ₩51,170,000
2016
369,58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615 kg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55,000
≈ US$62,480
≈ ₩88,500,000
2017
217,0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24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3,800
≈ US$38,400
≈ ₩54,390,000
2017
388,368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3,500
≈ US$49,420
≈ ₩70,000,000
2016
117,371 km
동력
184 마력 (1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14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39,500
≈ US$44,870
≈ ₩63,560,000
2011
665,227 km
동력
362 마력 (26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8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2,750
≈ US$37,200
≈ ₩52,700,000
2017
447,028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705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1,000
≈ US$57,940
≈ ₩82,070,000
2013
411,573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5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7,750
≈ US$31,520
≈ ₩44,650,000
2016
776,599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6,000
≈ US$40,900
≈ ₩57,930,000
2008
546,078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62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6,500
≈ US$41,460
≈ ₩58,730,000
2015
466,373 km
동력
368 마력 (27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384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Vzduchová houkačka
- AHK 40 mm
- Lufthorn
- Mittelarmlehne
= Anmerkungen =
- AJK 20 Tonnen des Abrollkipper (Typ: HL20-5430)
- Systemlänge: 530 cm
- Hakenhöhe: 145 cm
- Ausziehbare unterfahrschutz
- Aufbewahrungsbox aus Edelstahl
- Volle blattfedern
- In guten Zustand!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Türenzahl: 2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80 22.5
Marke Achsen: Anders
Vorderachse: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1: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Hinterachse 2: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2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Midterarmlæn
- Tryklufthorn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15/80 22.5
Akselfabrikat: Anders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Reduktion: navreduktion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Reduktion: navreduktion
Interiør
Antal sæder: 2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Κόρνα αέρα
- Air horn
- Central armrest
- Coupling 40 mm
- Warning lights
= Remarks =
- AJK 20 ton hooklift (type: HL20-5430)
- System length: 530 cm
- Hook height: 145 cm
- Extendable rear bumper
- Stainless steel toolbox
- Full steel suspension!
- In good condition!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Number of doors: 2
Cab: day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80 22.5
Make axles: Anders
Front axle: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1: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2: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duction: hub reduction
Interior
Number of seats: 2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Bocina de aire
- Reposabrazos central
= Comentarios =
- Sistema de elevación con gancho AJK de 20 toneladas (tipo: HL20-5430)
- Longitud del sistema: 530 cm
- Altura del gancho: 145 cm
- Parachoques trasero extensible
- Caja de almacenamiento de acero inoxidable
- ¡Totalmente ballesta!
- ¡En buen estado!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Marca de ejes: Anders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2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Äänimerkki
- Corne à air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Remarques =
- Système de levage à crochet AJK 20 tonnes (type : HL20-5430)
- Longueur du système : 530 cm
- Hauteur du crochet : 145 cm
- Pare-chocs arrière extensible
- Boîte de rangement en acier inoxydable
- Entièrement ressort à lames !
- Dans un état soigné !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Marque essieux: Anders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2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Zračna sirena
- Légkürt
- Bracciolo centrale
Infotainment
- Multimedia systeem
Interieur
- Armsteun
Overige
- Luchthoorn
- Vangmuil 40 mm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AJK 20 Ton haakarmsysteem (type: HL20-5430)
- Systeemlengte: 530 cm
- Haakhoogte: 145 cm
- Container binnenborging
- Uitschuifbare achterbumper
- RVS opbergkist
- Volledig bladgeveerd!
- In nette staat!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Aantal deuren: 2
Cabine: dag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80 22.5
Merk assen: Anders
Vooras: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1: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Reductie: naafreductie
Achteras 2: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Reductie: naafreductie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2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Midtre armlene
- Podłokietnik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80 22.5
Produkcja osi: Anders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Redukcja: redukcja piasty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Redukcja: redukcja piasty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2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poio de braço central
- Buzina de ar comprimido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80 22.5
Marca de eixos: Anders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Interior
Número de bancos: 2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Cotieră centrală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Фаркоп 40 мм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AJK 20 тонн (тип: HL20-5430)
- Длина системы: 530 см
- Высота захвата: 145 см.
- Выдвижной задний бампер
- Инструментальный ящик из нержавеющей стали
- Полностью на рессорах
- В хорошем состоянии!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Марка мостов: Anders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2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Vzduchová húkačka
- Armstöd i mitten
- Tyfon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Antal dörrar: 2
Hytt: dag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15/80 22.5
Fabrikat av axlar: Anders
Framaxel: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Bakaxel 1: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Minskning: minskning av nav
Bakaxel 2: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Minskning: minskning av nav
Interiör
Antal sittplatser: 2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Orta kol dayanağ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