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IVECO Stralis 450 6X4 - EURO 6 + MARREL 20T HOOK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엔진
동력:
450 마력 (331 kW)
연료:
경유
체적:
12,882 cm³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80R22.5
삼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ABS
엔진 브레이크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전자식 미러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차동 잠금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추가 장비
PTO
요소수 탱크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ene Jerphanio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Radek Borek
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1,800
≈ US$36,490
≈ ₩52,010,000
2016
375,834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935 kg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9,950
≈ US$34,370
≈ ₩48,980,000
2017
384,642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2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5,000
≈ US$63,120
≈ ₩89,950,000
2017
217,0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24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7,750
≈ US$31,850
≈ ₩45,390,000
2016
776,599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6,000
≈ US$41,310
≈ ₩58,880,000
2017
649,223 km
동력
387 마력 (2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5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7,950
≈ US$32,080
≈ ₩45,710,000
2017
729,019 km
동력
435 마력 (32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04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4,950
≈ US$51,580
≈ ₩73,520,000
2014
437,137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68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1,950
≈ US$48,140
≈ ₩68,610,000
2014
385,411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85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41,850
≈ US$48,030
≈ ₩68,450,000
2017
338,695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9,750
≈ US$45,620
≈ ₩65,010,000
2013
476,338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685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37,950
≈ US$43,550
≈ ₩62,070,000
2017
640,086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300 kg
차축 구성
8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00
≈ US$45,790
≈ ₩65,260,000
2016
844,884 km
동력
490 마력 (36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2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체 브랜드
AJK

판매자에게 연락
€32,950
≈ US$37,810
≈ ₩53,890,000
2017
599,538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550 kg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9,800
≈ US$45,670
≈ ₩65,090,000
2016
743,874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163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6,500
≈ US$53,360
≈ ₩76,050,000
2017
722,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7,500
≈ US$54,510
≈ ₩77,690,000
2016
747,430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VDL

판매자에게 연락
€29,750
≈ US$34,140
≈ ₩48,660,000
2016
763,213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846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2,950
≈ US$49,290
≈ ₩70,250,000
2018
564,875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950 kg
차축 구성
8x4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4,950
≈ US$40,110
≈ ₩57,160,000
2015
643,116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78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6,000
≈ US$52,790
≈ ₩75,230,000
2018
523,500 km
적재 용량
14,07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 Дистанционно централно заключване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Спална кабина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Robustní motorová brzda
- Sleeper Cab (spací kabina)
- Aluminium-Kraftstofftank
- Bremskraftverstärker
- Fernbediente Zentralverriegelung
- Schlafkabine
= Anmerkungen =
VIDEO AVAILABLE
= Weitere Informationen =
Refenmaß: 315/80R22.5
Vorderachse: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Hinterachse 1: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Hinterachse 2: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Wenden Sie sich an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Fjernlåsning
- Kraftig motorbremse
- Sleeper Cab
= Yderligere oplysninger =
Dækstørrelse: 315/80R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navreduktion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navreduktion
- Κεντρικό κλείδωμα με τηλεχειρισμό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Aluminium fuel tank
- Heavy duty engine brake
- Remote central locking
- Sleeper cab
= Remarks =
VIDEO AVAILABLE
= Dealer information =
we'll do our best to get the right in information on the website but their can be no rights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Tyre size: 315/80R22.5
Front axle: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Rear axle 1: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2: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hub reduction
Please contac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r Stephan Witzier for more information
- Bloqueo centralizado a distancia
- Cabina de dormir
- Freno de motor reforzado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Comentarios =
VIDEO AVAILABLE
= Más información =
Tamaño del neumático: 315/80R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 Etäkeskuslukitus
- Makuutilallinen ohjaamo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Cabine de couchage
- Frein moteur renforcé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Verrouillage centralisé à distance
= Remarques =
VIDEO AVAILABLE
= Plus d'informations =
Dimension des pneus: 315/80R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 Daljinsko središnje zaključavanje
- Snažna kočnica motora
- Spavaća kabina
- Nagy teljesítményű motorfék
- Sleeper Cab
- Távirányításos központi zár
- Freno motore per impieghi gravosi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Aluminium brandstoftank
- Centrale deurvergrendeling afstandbediend
- Slaapcabine
- Versterkte motorrem
= Bijzonderheden =
VIDEO AVAILABLE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Bandenmaat: 315/80R22.5
Vooras: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Achteras 1: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naafreductie
Achteras 2: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naafreduc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f Stephan Witzier
- Fjernstyrt sentrallås
- Førerhus med soveplass
- Kraftig motorbrems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Kabina sypialna
- Pilot do zamka centralnego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Więcej informacji =
Rozmiar opon: 315/80R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iasty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iasty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Fecho centralizado remoto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Tamanho dos pneus: 315/80R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Închidere centralizată de la distanță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Пульт дистанционного управления центральным замком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Размер шин: 315/80R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Bränsletank av aluminium
- Centralt fjärrlås
- Extra kraftig motorbroms
- Sovhytt
= Ytterligare information =
Däckets storlek: 315/80R22.5
Framaxel: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20%
Bakaxel 1: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minskning av nav
Bakaxel 2: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minskning av nav
- Ağır hizmet tipi motor freni
- Sleeper cab
- Uzaktan merkezi kilitl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