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DAF FA CF 410 Euro 6 Palfinger 18 Ton haakarmsysteem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8.6 m × 2.5 m × 3.3 m
엔진
동력:
412 마력 (303 kW)
연료:
경유
체적:
12,902 cm³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5,7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 22.5
이차 차축:
315/80 22.5
브레이크
ABS
E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추가 장비
공구함
트레일러 커플링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46,500
≈ US$52,150
≈ ₩72,880,000
2012
641,277 km
동력
464 마력 (34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45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3,500
≈ US$48,780
≈ ₩68,170,000
2016
117,371 km
동력
184 마력 (1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14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46,000
≈ US$51,580
≈ ₩72,090,000
2008
249,348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9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47,000
≈ US$52,710
≈ ₩73,660,000
2017
387,111 km
동력
464 마력 (34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32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2,500
≈ US$47,660
≈ ₩66,610,000
2008
276,222 km
동력
256 마력 (18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0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8,000
≈ US$53,830
≈ ₩75,230,000
2010
653,595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46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9,500
≈ US$44,300
≈ ₩61,910,000
2008
538,572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8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2,500
≈ US$58,870
≈ ₩82,280,000
2017
318,639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977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9,000
≈ US$43,730
≈ ₩61,120,000
2016
519,023 km
동력
436 마력 (32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72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8,500
≈ US$43,170
≈ ₩60,340,000
2016
609,619 km
동력
396 마력 (29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369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6,000
≈ US$40,370
≈ ₩56,420,000
2008
546,078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62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6,500
≈ US$63,360
≈ ₩88,550,000
2019
769,993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1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6,000
≈ US$62,800
≈ ₩87,760,000
2015
439,662 km
동력
464 마력 (34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10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4,000
≈ US$38,130
≈ ₩53,290,000
2010
592,861 km
동력
249 마력 (18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6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2,500
≈ US$47,660
≈ ₩66,610,000
2013
575,000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US$33,080
≈ ₩46,230,000
2006
300,871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5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8,000
≈ US$31,400
≈ ₩43,880,000
2015
798,759 km
동력
396 마력 (29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92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7,500
≈ US$98,120
≈ ₩137,100,000
2021
115,941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35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25,000
≈ US$140,200
≈ ₩195,900,000
2016
206,709 km
동력
396 마력 (29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42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4,950
≈ US$50,410
≈ ₩70,450,000
2018
462,531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625 kg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 Люк на тавана
- Съединение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Připojení
- Středová loketní opěrka
- Střešní okno
- Dachluke
- Euro 6
- Mittelarmlehne
- Zugmaul
= Anmerkungen =
- Palift 18 Tonnen Abrollkipper (Typ: T18 31MPA)
-Systemlänge: 590 cm
- Hakenhöhe: 145 cm
- Hydraulische Container Außenverriegelung
- AHK 52 mm
- Ausziehbarer Unterfahrschutz
- 2 Aufbewahrungskisten
- 13 Tonnen des Hinterachse
- In gutem Zustand!
= Weitere Informationen =
Türenzahl: 2
Kabine: Tag
Refenmaß: 315/80 22.5
Vorderachse: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Max. Achslast: 13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60%; Reifen Profil links außen: 6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6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6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Zahl der Sitzplätze: 2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Euro 6
- Kobling
- Midterarmlæn
- Taglem
= Yderligere oplysninger =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Dækstørrelse: 315/80 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3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6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Reduktion: enkeltreduktion
Antal sæder: 2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Άνοιγμα οροφής
- Κεντρικό μπράτσο
- Κοτσαδόρος
- Central armrest
- Coupling
- Euro 6
- Roof hatch
= Remarks =
- Palift 18 Ton hooklift system (type: T18 31MPA )
- System length: 590 cm
- Hook height: 145 cm
- Hydraulic container external securing
- Trailer coupling 52 mm
- Extendable rear bumper
- 2 tool boxes
- 13 Ton rear axle
- In good condition!
= More information =
Number of doors: 2
Cab: day
Tyre size: 315/80 22.5
Front axle: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Max. axle load: 13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60%; Tyre profile lef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Reduction: single reduction
Number of seats: 2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Acoplamiento
- Escotilla de techo
- Euro 6
- Reposabrazos central
= Comentarios =
- Sistema de elevación con gancho Palift de 18 toneladas (tipo: T18 31MPA)
- Longitud del sistema: 590 cm
- Altura del gancho: 145 cm
- Bloqueo externo de contenedor hidráulico
- Mordaza de captura de 52 mm
- Parachoques trasero extensible
- 2 cofres de almacenamiento
- Eje trasero de 13 toneladas
- ¡En perfecto estado!
= Más información =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3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Número de plazas sentadas: 2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Kattoluukku
- Keskikäsinoja
- Liitäntä
- Chape d'attelage
- Euro 6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Trappe de toit
= Remarques =
- Système de levage à crochet Palift 18 tonnes (type : T18 31MPA)
- Longueur du système : 590 cm
- Hauteur du crochet : 145 cm
- Verrouillage externe du conteneur hydraulique
- Mâchoire de blocage 52 mm
- Pare-chocs arrière extensible
- 2 coffres de rangement
- Essieu arrière de 13 tonnes
- En parfait état !
= Plus d'informations =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3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Nombre de places assises: 2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Krovni otvor
- Spojnica
- Središnji naslon za ruku
- Euro 6
- Középső kartámasz
- Tetőablak
- Bracciolo centrale
- Euro 6
- Raccordo
Exterieur
- Vangmuil
Interieur
- Armsteun
- Dakluik
Overige
- Euro 6
= Bijzonderheden =
- Palift 18 Ton haakarmsysteem (type: T18 31MPA )
- Systeemlengte: 590 cm
- Haakhoogte: 145 cm
- Hydraulische container buitenborging
- Vangmuil 52 mm
- Uitschuifbare achterbumper
- 2 opbergkisten
- 13 Ton achteras
- In nette staat!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antal deuren: 2
Cabine: dag
Bandenmaat: 315/80 22.5
Vooras: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Max. aslast: 13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60%; Bandenprofiel linksbuiten: 60%; Bandenprofiel rechtsbinnen: 60%; Bandenprofiel rechtsbuiten: 6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antal zitplaatsen: 2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Kobling
- Midtre armlene
- Takluke
- Euro 6
- Luk dachowy
- Podłokietnik
- Sprzęg
= Więcej informacji =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Rozmiar opon: 315/80 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3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6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Liczba miejsc siedzących: 2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coplamento
- Apoio de braço central
- Escotilha do tejadilho
- Euro 6
= Mais informações =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Tamanho dos pneus: 315/80 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3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Número de bancos: 2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Cuplă
- Euro 6
- Trapă de plafon
- Евро 6
- Люк на крыше
- Сцепление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Palift 18 тонн (тип: T18 31MPA)
- Длина системы: 590 см
- Высота захвата: 145 см
- Гидравлическая внешняя блокировка контейнера
- Фаркоп 52 мм
- Выдвижной задний бампер
- 2 инструментальных ящика
- 13-тонная задняя ось
- В хорошем состоянии!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3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2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Spojka
- Stredová lakťová opierka
- Strešný otvor
- Armstöd i mitten
- Euro 6
- Koppling
- Taklucka
= Ytterligare information =
Antal dörrar: 2
Hytt: dag
Däckets storlek: 315/80 22.5
Framaxel: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Bakaxel: Max. axellast: 13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6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6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6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60%; Minskning: enda minskning
Antal sittplatser: 2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Kaplin
- Orta kol dayanağı
- Tavan kapağ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