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Scania R650 V8 NGS | 6X4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EURO 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구동 형식:
후륜 구동
엔진
동력:
650 마력 (478 kW)
연료:
경유
체적:
16,353 cm³
실린더 수:
8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기어 수:
12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3,35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인타더
리타더
객실
침대칸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Verkoop afdeling
언어:
스페인어, 독일어, 영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월 - 금
08:00 - 18:00
토
09:00 - 12:00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Hulleman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4.6
리뷰 116개
판매자 구독
+31 6 553...
표시
+31 6 55345643
+31 527 24...
표시
+31 527 246 140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73,000
≈ ₩124,200,000
≈ US$84,270
덤프 트럭
2019
273,639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72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67,950
≈ ₩115,600,000
≈ US$78,440
덤프 트럭
2019
830,702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453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0
≈ ₩118,200,000
≈ US$80,230
덤프 트럭
2018
72,852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6,574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67,500
≈ ₩114,800,000
≈ US$77,920
덤프 트럭
2019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05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Hulleman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54,750
≈ ₩93,120,000
≈ US$63,200
덤프 트럭
2016
433,472 km
동력
580 마력 (42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42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Hulleman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트럭
2019
107,385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Geurt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83,500
≈ ₩142,000,000
≈ US$96,390
덤프 트럭
2016
325,050 km
동력
489 마력 (35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135,000
≈ ₩229,600,000
≈ US$155,800
덤프 트럭
2018
231,085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655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59,750
≈ ₩101,600,000
≈ US$68,980
덤프 트럭
2016
422,846 km
동력
370 마력 (27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815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89,776
≈ ₩152,700,000
≈ US$103,600
덤프 트럭
2017
298,126 km
동력
612 마력 (450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KW Automotive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59,750
≈ ₩101,600,000
≈ US$68,980
덤프 트럭
2016
422,846 km
동력
370 마력 (27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815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73,950
≈ ₩125,800,000
≈ US$85,370
덤프 트럭
2019
458,223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6,0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75,000
≈ ₩127,600,000
≈ US$86,580
덤프 트럭
2019
46,729 km
BIG Machinery b.v.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69,750
≈ ₩118,600,000
≈ US$80,520
덤프 트럭
2019
344,369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9,290 kg
차축 구성
10x4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75,000
≈ ₩127,600,000
≈ US$86,580
덤프 트럭
2019
41,000 km
차축 구성
8x8
BIG Machinery b.v.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00
≈ ₩67,860,000
≈ US$46,060
덤프 트럭
2017
160,100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0,185 kg
체적
22,617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75,000
≈ ₩127,600,000
≈ US$86,580
덤프 트럭
2019
BIG Machinery b.v.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66,500
≈ ₩113,100,000
≈ US$76,770
덤프 트럭
2018
499,870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00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Thoma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80,000
≈ ₩136,100,000
≈ US$92,350
덤프 트럭
2019
220,860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675 kg
Autohandel Gebr. Heinhui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69,890
≈ ₩118,900,000
≈ US$80,680
덤프 트럭
2019
146,959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25 kg
차축 구성
6x2
Stefan Ebert GmbH - Autorisierter Mercedes-Benz Servicepartner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Přední náprava: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Zadní náprava 1: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4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4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40%; Redukce: redukce náboje
Zadní náprava 2: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8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8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8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80%; Redukce: redukce náboje
Sklápěč: Za
Obecný stav: dobrý
Technický stav: dobrý
Optický stav: dobrý
Vorderachse: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80%; Reifen Profil links außen: 8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8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8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Kipper: Hinten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Wenden Sie sich an Robert Hullema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Foraksel: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navreduktion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8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Reduktion: navreduktion
Tiplad: Tilbage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Make and model: Scania R650 NGS
Wheel formula: 6x4
First registration: 14-11-2019
VIN: YS2R6X40002167070
Mileage: 413.782 km
Construction: Kipper
Wheelbase: 3.35 m
GVW: 31.000 kg
CVW: 66.000 kg
Empty weight: 13.810 kg
Loading capacity: 17.115 kg
Engine:
Power: 478 KW / 650 HP
Cylinders: 8
Cylinder volume: 16.353 cm3
Emission standard: EURO 6
Gearbox: Oti cruise with retarder
Suspension | Weights | Tyres:
1st Axle: Steel | 9.000 kg | 385/65R22.5 50%
2nd Axle: Steel | 9.000 kg | 315/80R22.5 40%
3rd Axle: Steel | 10.500 kg | 315/80R22.5 80%
General specifications:
Retarder
Hub reduction
Trailer connection
Hydraulic system
PTO
Trailer hydraulics
Aluminium tank
Flashlights
LED rotating beacon
LED working lights
LED taillights
Differential locks
Ad blue
Cabin specifications:
1 bed
Airco
Radio with navigation
Parking heater
Leather seats
Heated and ventilated seats
Camera
Cruise control
High line
Construction specification:
Rear tipper
Hydraulic tailgate
Body heating
Of course, we have more pictures and information available, and we are looking forward to helping you.
Worldwide delivery is possible!
For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our sales department:
Office: 연락처 표시
Mobile/ Whatsapp : 연락처 표시
Mail : 연락처 표시
web: 연락처 표시
Hulleman Trucks B.V.
D.P.A. Weeversstraat 2
8316 GG Marknesse - Holland
= More information =
Transmission: Opticruise, 12 gears, Automatic
Front axle: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inner: 80%; Tyre profile lef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Reduction: hub reduction
Tipper: Back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Please contact Robert Hulleman for more information
Eje delantero: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Volquete: Trasera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Essieu avant: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Kipper: Arrière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Első tengely: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50%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4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4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40%; Csökkentés: kerékagy-csökkentés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8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8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8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80%; Csökkentés: kerékagy-csökkentés
Billenőplatós: A mögött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jó
Asse anteriore: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5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50%
Asse posteriore 1: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4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4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4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40%; Riduzione: riduzione del mozzo
Asse posteriore 2: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8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8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8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80%; Riduzione: riduzione del mozzo
Ribaltabile: Dietro
Stato generale: buono
Stato tecnico: buono
Stato ottico: buono
Make and model: Scania R650 NGS
Wheel formula: 6x4
First registration: 14-11-2019
VIN: YS2R6X40002167070
Mileage: 413.782 km
Construction: Kipper
Wheelbase: 3.35 m
GVW: 31.000 kg
CVW: 66.000 kg
Empty weight: 13.810 kg
Loading capacity: 17.115 kg
Engine:
Power: 478 KW / 650 HP
Cylinders: 8
Cylinder volume: 16.353 cm3
Emission standard: EURO 6
Gearbox: Oti cruise with retarder
Suspension | Weights | Tyres:
1st Axle: Steel | 9.000 kg | 385/65R22.5 50%
2nd Axle: Steel | 9.000 kg | 315/80R22.5 40%
3rd Axle: Steel | 10.500 kg | 315/80R22.5 80%
General specifications:
Retarder
Hub reduction
Trailer connection
Hydraulic system
PTO
Trailer hydraulics
Aluminium tank
Flashlights
LED rotating beacon
LED working lights
LED taillights
Differential locks
Ad blue
Cabin specifications:
1 bed
Airco
Radio with navigation
Parking heater
Leather seats
Heated and ventilated seats
Camera
Cruise control
High line
Construction specification:
Rear tipper
Hydraulic tailgate
Body heating
Of course, we have more pictures and information available, and we are looking forward to helping you.
Worldwide delivery is possible!
For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our sales department:
Office: 연락처 표시
Mobile/ Whatsapp : 연락처 표시
Mail : 연락처 표시
web: 연락처 표시
Hulleman Trucks B.V.
D.P.A. Weeversstraat 2
8316 GG Marknesse - Holland
= Meer informatie =
Transmissie: Opticruise, 12 versnellingen, Automaat
Vooras: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naafreductie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binnen: 80%; Bandenprofiel linksbuiten: 80%; Bandenprofiel rechtsbinnen: 80%; Bandenprofiel rechtsbuiten: 80%; Reductie: naafreductie
Kipper: Achter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obert Hulleman
Oś przednia: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iasty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8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Redukcja: redukcja piasty
Wywrotka: Tył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Eixo dianteiro: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Camião basculante: Retroceder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Передний мост: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Самосвал: Сзади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Predná náprava: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Zadná náprava 1: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4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4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4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40%; Redukcia: redukcia náboja
Zadná náprava 2: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8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8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8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80%; Redukcia: redukcia náboja
Sklápač: Za
Všeobecný stav: dobré
Technický stav: dobré
Optický stav: dobré
Framaxel: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1: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minskning av nav
Bakaxel 2: Däckprofil inuti vänster: 8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8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8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80%; Minskning: minskning av nav
Tippbil: Bakom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