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Scania P410 8X4 KH KIPPER FULL STEEL EURO 6D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엔진
동력:
410 마력 (301 kW)
연료:
경유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4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트윈 휠
일차 차축:
브레이크 - 드럼
이차 차축:
브레이크 - 드럼
삼차 차축:
브레이크 - 드럼
4번 차축:
브레이크 - 드럼
브레이크
ABS
엔진 브레이크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냉장고
전자식 미러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히터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요소수 탱크
추가 장비
공구함
트레일러 커플링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ene Jerphanio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Radek Borek
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86,900
≈ US$98,690
≈ ₩142,100,000
2021
242,384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90 kg
차축 구성
8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86,900
≈ US$98,690
≈ ₩142,100,000
2021
104,899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2,320 kg
차축 구성
8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950.41
≈ US$170,300
≈ ₩245,100,000
2021
148,982 km
동력
659 마력 (485 kW)
유로
Euro 6
체적
11 m³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83,900
≈ US$95,290
≈ ₩137,200,000
2021
246,403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107,385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73,000
≈ US$82,910
≈ ₩119,300,000
2019
273,639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72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15,000
≈ US$130,600
≈ ₩188,000,000
2018
225,422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71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2
15,210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44,750
≈ US$50,820
≈ ₩73,160,000
2017
142,374 km
동력
490 마력 (36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72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59,900
≈ US$68,030
≈ ₩97,930,000
2017
259,321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58,500
≈ US$66,440
≈ ₩95,640,000
2021
39,616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110 kg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1
138,000 km
동력
693 마력 (5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1
64,969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723 kg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25,400
≈ US$142,400
≈ ₩205,000,000
2021
62,854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6,000 kg
차축 구성
10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7,200
≈ US$19,530
≈ ₩28,120,000
1992
269,500 km
동력
423 마력 (311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5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42,800
≈ US$48,610
≈ ₩69,970,000
2018
528,169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8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83,500
≈ US$94,830
≈ ₩136,500,000
2016
325,050 km
동력
489 마력 (35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03,800
≈ US$117,900
≈ ₩169,700,000
2021
72,394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216 kg
차축 구성
8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5,400
≈ US$142,400
≈ ₩205,000,000
2021
58,489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6,000 kg
차축 구성
10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13,500
≈ US$128,900
≈ ₩185,600,000
2021
87,000 km
동력
370 마력 (27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체적
11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2웨이
판매자에게 연락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Съединение
- Připojení
- Robustní motorová brzda
- Sleeper Cab (spací kabina)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Bremskraftverstärker
- Fernbediente Zentralverriegelung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Zugmaul
= Anmerkungen =
VIDEO AVAILABLE
= Weitere Informationen =
Vorderachse 1: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Vorderachse 2: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70%; Reifen Profil links außen: 7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7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7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Kipper: Hinten
Wenden Sie sich an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Fjernlåsning
- Kobling
- Kraftig motorbremse
- Sleeper Cab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Foraksel 1: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Foraksel 2: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navreduktion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7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7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Reduktion: navreduktion
Tiplad: Tilbage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Κεντρικό κλείδωμα με τηλεχειρισμό
- Κοτσαδόρος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Coupling
- Heavy duty engine brake
- Remote central locking
- Sleeper cab
- Vehicle heater
= Remarks =
VIDEO AVAILABLE
= Dealer information =
we'll do our best to get the right in information on the website but their can be no rights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Front axle 1: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Front axle 2: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inner: 70%; Tyre profile left outer: 70%; Tyre profile right outer: 70%; Tyre profile right outer: 70%; Reduction: hub reduction
Tipper: Back
Please contac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r Stephan Witzier for more information
- Bloqueo centralizado a distancia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Freno de motor reforzado
- horquilla
= Comentarios =
VIDEO AVAILABLE
= Más información =
Eje delantero 1: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delantero 2: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Volquete: Trasera
- Etäkeskuslukitus
- Liitäntä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Attraper taupe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Frein moteur renforcé
- Verrouillage centralisé à distance
= Remarques =
VIDEO AVAILABLE
= Plus d'informations =
Essieu avant 1: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vant 2: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Kipper: Arrière
- Grijač
- Grijač vozila
- Snažna kočnica motora
- Spavaća kabina
- Spojnica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Nagy teljesítményű motorfék
- Sleeper Cab
- Távirányításos központi zár
- Freno motore per impieghi gravosi
- Raccordo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leeper Cab
- Centrale deurvergrendeling afstandbediend
- Slaapcabine
- Standkachel
- Vangmuil
- Versterkte motorrem
= Bijzonderheden =
VIDEO AVAILABLE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Vooras 1: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Vooras 2: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naafreductie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binnen: 70%; Bandenprofiel linksbuiten: 70%; Bandenprofiel rechtsbinnen: 70%; Bandenprofiel rechtsbuiten: 70%; Reductie: naafreductie
Kipper: Achter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f Stephan Witzier
- Førerhus med soveplass
- Kobling
- Kraftig motorbrems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Pilot do zamka centralnego
- Sprzęg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Więcej informacji =
Oś przednia 1: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przednia 2: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iasty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7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7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Redukcja: redukcja piasty
Wywrotka: Tył
- Acoplamento
- Aquecedor
- Cabina c/cama
- Fecho centralizado remoto
- Sofagem de parque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Eixo dianteiro 1: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dianteiro 2: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7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7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Camião basculante: Retroceder
- Cabină de dormit
- Cuplă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Închidere centralizată de la distanță
- Încălzitor vehicul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Пульт дистанционного управления центральным замком
- Сцепление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Передний мост 1: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Передний мост 2: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Самосвал: Сзади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Spojka
- Vyhrievanie vozidla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Centralt fjärrlås
- Extra kraftig motorbroms
- Koppling
- Kupévärmare
- Sovhytt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Framaxel 1: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Framaxel 2: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1: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minskning av nav
Bakaxel 2: Däckprofil inuti vänster: 7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7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7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70%; Minskning: minskning av nav
Tippbil: Bakom
- Ağır hizmet tipi motor freni
- Isıtıcı
- Kaplin
- Sleeper cab
- Uzaktan merkezi kilitl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