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Mercedes-Benz Atego 815 4X2 3 WAY KIPPER FULL STEEL MANUAL GEA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1,950
출고가
≈ ₩20,710,000
≈ US$14,020
≈ US$14,02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ercedes-Benz
형식:
덤프 트럭
제조년도:
2006-06
최초 등록:
2006-06
주행거리:
856,244 km
적재 용량:
2,750 kg
순중량:
4,740 kg
총중량:
7,490 kg
위치:
네덜란드
Groot-Ammers6498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RHT / MB133311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구동 형식:
후륜 구동
엔진
동력:
177 마력 (130 kW)
연료:
경유
체적:
4,250 cm³
유로:
Euro 3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트윈 휠
일차 차축:
215/75R17.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215/75R17.5, 브레이크 - 디스크
추가 옵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차동 잠금 장치
광학 솔루션
안개등
추가 장비
PTO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ene Jerphanio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Radek Borek
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2,750
≈ ₩39,420,000
≈ US$26,690
덤프 트럭
2007
513,884 km
동력
177 마력 (13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510 kg
차축 구성
4x2
DEKO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50
≈ ₩29,370,000
≈ US$19,880
덤프 트럭
2008
678,968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트럭
2006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110 kg
차축 구성
6x6
C.A.B. Truck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37,900
≈ ₩65,670,000
≈ US$44,460
덤프 트럭
2008
524,946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4
적재 용량
14,9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cala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트럭
2006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500 kg
차축 구성
6x6
C.A.B. Truck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28,000
≈ ₩48,520,000
≈ US$32,850
덤프 트럭
2008
459,860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4
Anema Trucks & Spare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1,500
≈ ₩54,580,000
≈ US$36,950
덤프 트럭
2006
319,3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825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트럭
2006
287,77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50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A.B. Truck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트럭
2007
동력
455 마력 (33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10x8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A.B. Truck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트럭
2007
동력
435 마력 (32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10x8
C.A.B. Truck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5,950
≈ ₩10,310,000
≈ US$6,980
덤프 트럭
2005
303,095 km
동력
150 마력 (11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450 kg
Tony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트럭
2009
552,562 km
동력
319 마력 (23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45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트럭
2009
1,094,41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10x8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트럭
2007
동력
435 마력 (32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10x8
C.A.B. Truck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트럭
2007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10x8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A.B. Truck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트럭
2007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530 kg
차축 구성
8x8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A.B. Truck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트럭
2007
동력
435 마력 (32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10x8
C.A.B. Truck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11,500
≈ ₩19,930,000
≈ US$13,490
덤프 트럭
2005
435,000 km
동력
177 마력 (13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815 kg
차축 구성
4x2
Nordbid Norge A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4,400
≈ ₩24,950,000
≈ US$16,890
덤프 트럭
1994
366,412 km
동력
350 마력 (257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Tony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22,350,000
≈ US$15,130
덤프 트럭
2006
877,669 km
동력
218 마력 (16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0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양하 방식
3웨이
MAXX TRUCK HUNGARY Kf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덤프 트럭 Mercedes-Benz"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Velikost pneumatiky: 215/75R17.5
Přední náprava: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Zadní náprava: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7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7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7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70%; Redukce: jednoduchá redukce
Sklápěč: Vlevo / Vpravo / Za
MOT: zkontrolováno do mrt. 2026
= Weitere Informationen =
Kabine: Tag
Refenmaß: 215/75R17.5
Vorderachse: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70%; Reifen Profil links außen: 7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7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7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Kipper: Links / Rechts / Hinten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3.2026
Wenden Sie sich an Frank de Jong,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Dækstørrelse: 215/75R17.5
Foraksel: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7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7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Reduktion: enkeltreduktion
Tiplad: Venstre / Højre / Tilbage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mrt. 2026
= Dealer information =
we'll do our best to get the right in information on the website but their can be no rights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Cab: day
Tyre size: 215/75R17.5
Front axle: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Tyre profile left inner: 70%; Tyre profile left outer: 70%; Tyre profile right outer: 70%; Tyre profile right outer: 70%; Reduction: single reduction
Tipper: Left / Right / Back
APK (MOT): tested until 03/2026
Please contact Frank de Jong, Rene Jerphanion or Sven Rommens for more information
= Más información =
Cabina: día
Tamaño del neumático: 215/75R17.5
Eje delantero: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Volquete: Izquierda / Derecha / Trasera
APK (ITV): inspeccionado hasta mar. 2026
= Plus d'informations =
Cabine: jour
Dimension des pneus: 215/75R17.5
Essieu avant: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Kipper: Gauche / Droite / Arrière
APK (CT): valable jusqu'à mars 2026
Gumiabroncs mérete: 215/75R17.5
Első tengely: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40%
Hátsó tengely: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7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7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7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70%; Csökkentés: egyszeres csökkentés
Billenőplatós: Balra / Jobbra / A mögött
MOT: vizsgálták, amíg mrt. 2026
Dimensioni del pneumatico: 215/75R17.5
Asse anteriore: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4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40%
Asse posteriore: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7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7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7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70%; Riduzione: riduzione singola
Ribaltabile: A sinistra / A destra / Dietro
MOT: ispezionato fino a mar 2026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Cabine: dag
Bandenmaat: 215/75R17.5
Vooras: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Bandenprofiel linksbinnen: 70%; Bandenprofiel linksbuiten: 70%; Bandenprofiel rechtsbinnen: 70%; Bandenprofiel rechtsbuiten: 7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Kipper: Links / Rechts / Achter
APK: gekeurd tot mrt. 2026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Frank de Jong, Rene Jerphanion of Sven Rommens
Rozmiar opon: 215/75R17.5
Oś przednia: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7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7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Wywrotka: Lewa / Prawa / Tył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mrt. 2026
Tamanho dos pneus: 215/75R17.5
Eixo dianteiro: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7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7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Camião basculante: Esquerda / Direita / Retroceder
APK (MOT): testado até mrt. 2026
Размер шин: 215/75R17.5
Передний мост: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Самосвал: Слева / Справа / Сзади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mrt. 2026
Veľkosť pneumatiky: 215/75R17.5
Predná náprava: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Zadná náprava: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7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7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7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70%; Redukcia: jednoduchá redukcia
Sklápač: Vľavo / Vpravo / Za
MOT: skontrolované do mrt. 2026
Däckets storlek: 215/75R17.5
Framaxel: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Däckprofil inuti vänster: 7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7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7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70%; Minskning: enkelreduktion
Tippbil: Vänster / Höger / Bakom
MOT: besiktigat till mrt.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