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MAN TGS 41.480 8x4 BB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8.29 m, 폭 - 2.55 m
엔진
동력:
480 마력 (353 kW)
연료:
경유
체적:
12,419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4
차축 구성:
8x4
휠베이스:
5,700 mm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Michel Derks
언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Derk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4.4
리뷰 12개
판매자 구독
+31 24 645...
표시
+31 24 645 1943
+31 24 645...
표시
+31 24 645 2618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47,950
≈ US$52,060
≈ ₩75,300,000
2012
297,204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73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31,750
≈ US$34,470
≈ ₩49,860,000
2012
610,243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9,750
≈ US$54,010
≈ ₩78,130,000
2011
302,476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4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3
319,873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370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1
777,390 km
동력
479 마력 (35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8,850 kg
차축 구성
10x8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43,500
≈ US$47,230
≈ ₩68,320,000
2011
303,387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62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3
325,055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310 kg
차축 구성
6x6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1
485,587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955 kg
차축 구성
6x6

판매자에게 연락
€34,800
≈ US$37,780
≈ ₩54,650,000
2011
796,41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적재 용량
9,03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7,900
≈ US$52,010
≈ ₩75,230,000
2011
441,767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800 kg
차축 구성
6x6

판매자에게 연락
€49,500
≈ US$53,740
≈ ₩77,740,000
2010
506,964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775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0
460,375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755 kg
차축 구성
6x6

판매자에게 연락
€34,950
≈ US$37,950
≈ ₩54,890,000
2014
772,249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750 kg
차축 구성
8x4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7
349,988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00 kg
차축 구성
6x6

판매자에게 연락
€39,750
≈ US$43,160
≈ ₩62,430,000
2010
314,186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35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47,900
≈ US$52,010
≈ ₩75,230,000
2010
498,334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20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5,500
≈ US$38,540
≈ ₩55,750,000
2010
499,500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5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4
439,653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985 kg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67,500
≈ US$73,280
≈ ₩106,000,000
2015
374,240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51,900
≈ US$56,350
≈ ₩81,510,000
2009
416,804 km
동력
399 마력 (29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05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Vord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500 kg
Hinterachse 2: Max. Achslast: 9500 kg
Funktionell
Kipper: Hinten
Wartun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5.2025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Michel Derks oder Robin Paau,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Førerhus: day cab
Akselkonfiguration
For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For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Funktionelle
Tiplad: Tilbage
Vedligeholdelse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mei 2025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Michel Derks eller Robin Paau for yderligere oplysninger
YOM: 2012
KM: 626.587
Manual Gearbox
Steel Suspension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day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Front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Rear axle 1: Max. axle load: 9500 kg
Rear axle 2: Max. axle load: 9500 kg
Functional
Tipper: Back
Maintenance
APK (MOT): tested until 05/2025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Michel Derks or Robin Paau for more information
Cabina: día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Eje delant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Funcional
Volquete: Trasera
Mantenimiento
APK (ITV): inspeccionado hasta may. 2025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Michel Derks o Robin Paau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Cabine: jour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Essieu avant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Pratique
Kipper: Arrière
Entretien
APK (CT): valable jusqu'à mai 2025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Michel Derks ou Robin Paau pour plus d'informations
BJ: 2012
KM: 626.587
Handgeschakeld
Blad geveer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dag
Asconfiguratie
Vooras 1: Max. aslast: 9000 kg
Vooras 2: Max. aslast: 9000 kg
Achteras 1: Max. aslast: 9500 kg
Achteras 2: Max. aslast: 9500 kg
Functioneel
Kipper: Achter
Onderhoud
APK: gekeurd tot mei 2025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Michel Derks of Robin Paau
Kabina: dzienna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Oś przedni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Funkcjonalność
Wywrotka: Tył
Obsługa serwisowa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mei 2025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Michel Derks lub Robin Paau
Cabina: dia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Eixo diant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500 kg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500 kg
Funcional
Camião basculante: Retroceder
Manutenção
APK (MOT): testado até mei 2025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Michel Derks ou Robin Paau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Пере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ере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Самосвал: Сзади
Техническое обслуживание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mei 2025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Michel Derks или Robin Paau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Hytt: dag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1: Max. axellast: 9000 kg
Framaxel 2: Max. axellast: 9000 kg
Bakaxel 1: Max. axellast: 9500 kg
Bakaxel 2: Max. axellast: 9500 kg
Funktionell
Tippbil: Bakom
Underhåll
MOT: besiktigat till mei 2025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Michel Derks eller Robin Paau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