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MAN TGS 28.420 6x6 Kipper/Kraan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8.45 m, 폭 - 2.55 m
엔진
동력:
420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체적:
12,419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추가 정보
컬러:
그린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Michel Derks
언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Derk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4.4
리뷰 12개
판매자 구독
+31 24 645...
표시
+31 24 645 1943
+31 24 645...
표시
+31 24 645 2618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7
559,323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8,855 kg
차축 구성
10x8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7
471,023 km
동력
459 마력 (337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29,290 kg
차축 구성
10x8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7
363,325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87 kg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10,000
≈ US$119,400
≈ ₩172,800,000
2017
259,248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7
425,559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적재 용량
28,900 kg
차축 구성
10x8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8
380,804 km
동력
459 마력 (33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9,360 kg
차축 구성
10x8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47,900
≈ US$52,010
≈ ₩75,230,000
2018
317,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2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9,950
≈ US$86,800
≈ ₩125,600,000
2018
345,585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798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63,500
≈ US$68,940
≈ ₩99,720,000
2019
273,300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15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67,500
≈ US$73,280
≈ ₩106,000,000
2015
374,240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87,900
≈ US$95,430
≈ ₩138,000,000
2019
210,677 km
동력
470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219 kg
차축 구성
8x4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4,950
≈ US$37,950
≈ ₩54,890,000
2014
772,249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750 kg
차축 구성
8x4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4
439,653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985 kg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89,000
≈ US$96,630
≈ ₩139,800,000
2018
91,912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445 kg
차축 구성
8x8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47,950
≈ US$52,060
≈ ₩75,300,000
2012
297,204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73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9,900
≈ US$32,460
≈ ₩46,960,000
2017
153,660 km
동력
130 마력 (9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627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7
207,000 km
동력
551 마력 (40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31,750
≈ US$34,470
≈ ₩49,860,000
2012
610,243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68,400
≈ US$74,260
≈ ₩107,400,000
2017
221,503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Maximale Vorderachslast: 9000 k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500 kg
Hinterachse 2: Max. Achslast: 9500 kg
Funktionell
Kran: HMF 1643 Z, Baujahr 2017, hinter der Kabine
Kipper: Links / Hinten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Michel Derks oder Robin Paau,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Førerhus: day cab
Akselkonfiguration
Maks. frontakselbelastning: 9000 k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Funktionelle
Kran: HMF 1643 Z, produktionsår 2017, bag førerhuset
Tiplad: Venstre / Tilbage
Stand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Michel Derks eller Robin Paau for yderligere oplysninger
YOM: 2017
KM: 349.988
HMF 1643 Z Crane
Radio remote
Isolated Hyva Tipper
Camera system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day
Axle configuration
Max. front axle load: 9000 kg
Rear axle 1: Max. axle load: 9500 kg
Rear axle 2: Max. axle load: 9500 kg
Functional
Crane: HMF 1643 Z, year of manufacture 2017, behind the cab
Tipper: Left / Back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Michel Derks or Robin Paau for more information
Cabina: día
Configuración de ejes
Carga máxima del eje delantero: 9000 kg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Funcional
Grúa: HMF 1643 Z, año de fabricación 2017, detrás de la cabina
Volquete: Izquierda / Trasera
Estado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Michel Derks o Robin Paau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Cabine: jour
Configuration essieu
Charge max. sur essieu avant: 9000 kg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Pratique
Grue: HMF 1643 Z, année de construction 2017, derrière la cabine
Kipper: Gauche / Arrière
Condition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Michel Derks ou Robin Paau pour plus d'informations
BJ: 2017
KM: 349.988
HMF 1643 Z Kraan
Radio remote
Geïsoleerde Hyva kipper
Camera systeem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dag
Asconfiguratie
Max. aslast voor: 9000 kg
Achteras 1: Max. aslast: 9500 kg
Achteras 2: Max. aslast: 9500 kg
Functioneel
Kraan: HMF 1643 Z, bouwjaar 2017, achter de cabine
Kipper: Links / Achter
Staat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Michel Derks of Robin Paau
Kabina: dzienna
Konfiguracja osi
Maks. nośność osi przedniej: 9000 kg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Funkcjonalność
Żuraw: HMF 1643 Z, rok produkcji 2017, z tyłu kabiny
Wywrotka: Lewa / Tył
Stan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Michel Derks lub Robin Paau
Cabina: dia
Configuração dos eixos
Carga máx. do eixo dianteiro: 9000 kg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500 kg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500 kg
Funcional
Grua: HMF 1643 Z, ano de fabrico 2017, atrás da cabina
Camião basculante: Esquerda / Retroceder
Estado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Michel Derks ou Robin Paau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переднюю ось: 9000 kg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Кран: HMF 1643 Z, год выпуска 2017, сзади кабины
Самосвал: Слева / Сзади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Michel Derks или Robin Paau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