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MAN 35-464 8x8 meiller kipper manual diesel po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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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동력:
460 마력 (338 kW)
연료:
경유
실린더 수:
6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4
차축 구성:
8x8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트윈 휠
일차 차축:
브레이크 - 드럼
이차 차축:
브레이크 - 드럼
삼차 차축:
브레이크 - 드럼
4번 차축:
브레이크 - 드럼
캐빈 및 편의 장치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오렌지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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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Sprengelmeijer
언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네덜란드어, 영어
월 - 금
08:30 -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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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한 광고
€9,250
≈ US$10,830
≈ ₩14,730,000
2001
201,000 km
동력
224 마력 (165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prengelmeijer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1,600
≈ US$25,280
≈ ₩34,400,000
1999
935,000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6,04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Engel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21,950
≈ US$25,690
≈ ₩34,960,000
1999
390,968 km
동력
625 마력 (459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Bronkhorst Trading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8,610
≈ ₩25,320,000
1998
348,521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KALIL EXPORT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000
≈ US$22,240
≈ ₩30,260,000
2000
527,079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86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16,800
≈ US$19,660
≈ ₩26,760,000
2000
787,97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2
적재 용량
25,24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cala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US$34,530
≈ ₩46,980,000
2000
725,400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2
적재 용량
27,120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1,950
≈ US$25,690
≈ ₩34,960,000
1997
687,941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KALIL EXPORT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9,900
≈ US$11,590
≈ ₩15,770,000
1997
326,562 km
동력
224 마력 (165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60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pecial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22,499
≈ US$26,330
≈ ₩35,830,000
2001
630,890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Vierboom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25,900
≈ US$30,310
≈ ₩41,250,000
2001
491,007 km
동력
409 마력 (301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25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Europe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9,700
≈ US$23,060
≈ ₩31,380,000
1997
457,193 km
동력
506 마력 (372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Tony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21,000
≈ US$24,580
≈ ₩33,450,000
2001
720,459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3
연료
휘발유
적재 용량
14,140 kg

Holland-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22,000
≈ US$25,750
≈ ₩35,040,000
2002
390,000 km
차축 구성
6x4
양하 방식
2웨이
CB Truck
판매자에게 연락
€14,000
≈ US$16,390
≈ ₩22,300,000
1996
329,932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28,950
≈ US$33,880
≈ ₩46,110,000
2003
550,757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820 kg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2,500
≈ US$38,040
≈ ₩51,760,000
2003
421,877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800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US$23,350
≈ ₩31,770,000
2003
689,566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529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9,780
≈ ₩26,920,000
2003
740,868 km
동력
363 마력 (267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Europe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3,290
≈ ₩31,690,000
1994
917,662 km
동력
322 마력 (237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Europe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 Блокировка на диференциала
- Диференциал с контролирано приплъзване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Усилвател на волана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Posilovač řízení
- Uzávěrka diferenciálu
- Vzduchová houkačka
- Aluminium-Kraftstofftank
- Blattfederung
- Differentialsperre
- Lenkhilfe
- Luftgefederte Sitze
- Lufthorn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1: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Vorderachse 2: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30%; Reifen Profil links außen: 3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3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3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30%; Reifen Profil links außen: 3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3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3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Funktionell
Kipper: Links / Rechts / Hinten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Andre, Henri oder Andre,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Bladaffjedring
- Differentialespærre
- Servostyring
- Styret spærredifferentiale
- Tryklufthorn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Førerhus: day cab
Akselkonfiguration
Foraksel 1: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Foraksel 2: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3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Reduktion: enkeltreduktion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3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Reduktion: navreduktion
Funktionelle
Tiplad: Venstre / Højre / Tilbage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Andre, Henri eller Andre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Διαφορικό ελεγχόμενης ολίσθησης
- Κλείδωμα διαφορικού
- Κόρνα αέρα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υδραυλικό τιμόνι
- Air horn
- Air Suspension Seats
- All wheel drive
- Aluminium fuel tank
- Differential Lock
- Leaf spring suspension
- Power steering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day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1: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Front axle 2: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inner: 30%; Tyre profile lef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Reduction: single reduction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inner: 30%; Tyre profile lef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Reduction: hub reduction
Functional
Tipper: Left / Right / Back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Andre, Henri or Andre for more information
- Asientos con suspensión neumática
- Bloqueo de diferencial
- Bocina de aire
- Dirección asistida
- Suspensión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bina: día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1: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delantero 2: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Funcional
Volquete: Izquierda / Derecha / Trasera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Andre, Henri o Andre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Lehtijousitus
- Ohjaustehostin
- Rajoitetun luiston tasauspyörästö
- Tasauspyörästön lukko
- Äänimerkki
- Blocage de différentiel
- Corne de l'air
- Direction assistée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ièges à suspension pneumatique
- Suspension de feuille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abine: jour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1: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vant 2: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Pratique
Kipper: Gauche / Droite / Arrière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Andre, Henri ou Andre pour plus d'informations
- Blokada diferencijala
- Kontrolirani diferencijal proklizavanja
- Lisnata opruga
- Servo-upravljač
- Zračna sirena
- Differenciálzár
- Légkürt
- Rugós felfüggesztés
- Szabályozott önzáró differenciálmű
- Szervokormány
- Bloccaggio del differenziale
- Differenziale a slittamento controllato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ervosterzo
- Sospensione balestra
- All wheel drive
- Aluminium brandstoftank
- Bladvering
- Differentieelblokkering
- Luchtgeveerde stoelen
- Luchthoorn
- Stuurbekrachtiging
= Bijzonderheden =
man 35-464 kipper 8x8 meiller manual diesel pomp,zf handbak,airco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dag
Asconfiguratie
Vooras 1: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Vooras 2: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binnen: 30%; Bandenprofiel linksbuiten: 30%; Bandenprofiel rechtsbinnen: 30%; Bandenprofiel rechtsbuiten: 3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binnen: 30%; Bandenprofiel linksbuiten: 30%; Bandenprofiel rechtsbinnen: 30%; Bandenprofiel rechtsbuiten: 30%; Reductie: naafreductie
Functioneel
Kipper: Links / Rechts / Achter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Andre, Henri of Andre
- Differensialsperre
- Drivstofftank i aluminium
- Kontrollert differensial med begrenset sperre
- Lufthorn
- Servostyring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Blokada mechanizmu różnicowego
- Mechanizm różnicowy
- Resory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Wspomaganie kierownic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Kabina: dzienna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1: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przednia 2: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3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3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Redukcja: redukcja piasty
Funkcjonalność
Wywrotka: Lewa / Prawa / Tył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Andre, Henri lub Andre
- Bloqueio do diferencial
- Buzina de ar comprimido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Diferencial de deslizamento controlado
- Direcção assistida
- Suspensão de molas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bina: dia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1: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dianteiro 2: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Funcional
Camião basculante: Esquerda / Direita / Retroceder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Andre, Henri ou Andre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Diferențial blocabil
- Diferențial cu patinare controlată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ervodirecţie
- Suspensie pe arcuri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Блокировка дифференциала
- Дифференциал с принудительной блокировкой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Усилитель рулевого управлени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Передний мост 1: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Передний мост 2: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Самосвал: Слева / Справа / Сзади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Andre, Henri или Andre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Posilňovač riadenia
- Uzávierka diferenciálu
- Vzduchová húkačka
- Bladfjäder
- Bränsletank av aluminium
- Differentiallås
- Servostyrning
- Styrd differentialbroms
- Tyfon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Hytt: dag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1: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Framaxel 2: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1: Däckprofil inuti vänster: 3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3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3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30%; Minskning: enda minskning
Bakaxel 2: Däckprofil inuti vänster: 3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3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3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30%; Minskning: minskning av nav
Funktionell
Tippbil: Vänster / Höger / Bakom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Andre, Henri eller Andre för mer information
- Diferansiyel kilidi
- Havalı korna
- Hidrolik direksiyon
- Kontrollü diferansiyel kilidi
-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