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MAN 18.264 basculante grua palfinge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양하 방식:
3웨이
엔진
브랜드:
MAN
형식:
직렬
동력:
264 마력 (194 kW)
연료:
경유
터보
인터쿨러
실린더 수:
6
기어박스
브랜드:
ZF
형식:
수동
기어 수:
8
차축
브랜드:
MAN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브레이크:
드럼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운행기록계
객실
형식:
CC
안전 기능
신호 경적
최고속도 제한 장치
차동 잠금 장치
광학 솔루션
전조등:
할로겐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João Ferreira
언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월 - 금
08:30 - 19:00
토
08:30 - 18:00
07.12.2020
Lunch time from 12.30 until 14.00.

Fernando Ferreira
언어:
포르투갈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Irmãos Ferreira
Autoline 활동 기간 6년
4.8
리뷰 10개
판매자 구독
+351 918 88...
표시
+351 918 883 580
+351 962 85...
표시
+351 962 852 893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0,000
≈ US$22,960
≈ ₩31,680,000
1997
707,000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체적
9.82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Bascontriz
양하 방식
3웨이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8,250
≈ ₩25,190,000
1998
348,521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17,500
≈ US$20,090
≈ ₩27,720,000
1998
430,00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18,800
≈ US$21,580
≈ ₩29,780,000
1998
554,04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2,840
≈ ₩31,520,000
1998
859,692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차체 브랜드
Meiller
양하 방식
3웨이
판매자에게 연락
€18,680
PLN 79,900
≈ US$21,440
1999
999,9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US$18,940
≈ ₩26,140,000
1999
645,300 km
동력
409 마력 (301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0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6,000
≈ US$18,360
≈ ₩25,350,000
1997
946,302 km
동력
463 마력 (340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판매자에게 연락
€16,000
≈ US$18,360
≈ ₩25,350,000
2000
1,000,000 km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8,500
≈ US$21,230
≈ ₩29,310,000
1999
603,87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62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1,850
≈ US$25,080
≈ ₩34,610,000
1998
692,225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2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3웨이
판매자에게 연락
€19,000
≈ US$21,810
≈ ₩30,100,000
2000
527,079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86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7,300
PLN 74,000
≈ US$19,860
2000
480,000 km
양하 방식
3웨이
판매자에게 연락
€18,900
≈ US$21,690
≈ ₩29,940,000
1996
378,000 km
동력
290 마력 (213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2웨이
판매자에게 연락
€17,500
≈ US$20,090
≈ ₩27,720,000
1999
923,985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500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3,000
≈ US$26,400
≈ ₩36,430,000
2001
726,000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판매자에게 연락
€16,800
≈ US$19,280
≈ ₩26,610,000
2000
787,97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2
적재 용량
25,24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8,950
≈ US$21,750
≈ ₩30,020,000
2000
546,074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845 kg
차축 구성
4x4
양하 방식
3웨이

판매자에게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