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PDF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1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2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3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4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5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6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7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8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9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10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11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12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13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14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15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16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17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18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19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20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21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22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23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24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25 - Autoline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 이미지 26 - Autoline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6
PDF
€9,750
출고가
≈ ₩15,910,000
≈ US$11,51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IVECO
형식: 덤프 트럭
제조년도: 1989-06
최초 등록: 1989-06
주행거리: 884,186 km
적재 용량: 13,000 kg
순중량: 11,000 kg
총중량: 24,000 kg
위치: 네덜란드 Susteren6603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226/118112+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8.55 m × 2.5 m × 3.15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6 m × 2.4 m × 0.7 m
엔진
동력: 381 마력 (280 kW)
연료: 경유
체적: 17,174 cm³
실린더 수: 8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드럼
이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드럼
삼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드럼
객실
침대칸
추가 장비
PTO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추가 정보 — 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영어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Усилвател на волана
-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Posilovač řízení
- Sleeper Cab (spací kabina)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Blattfederung
- Schlafkabine
- Servolenkung

= Weitere Informationen =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80R22.5
Vorderachse: Max. Achslast: 698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1: Max. Achslast: 12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80%; Reifen Profil rechts: 80%

Funktionell
Marke des Aufbaus: Guidi
Höhe der Ladefläche: 145 cm
Pumpe: Ja
Kipper: Links / Rechts / Hinten

Umwelt
Emissionsklasse: Euro 0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der Willem Zeliss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Flere valgmuligheder og mere tilbehør =

- Bladaffjedring
- Servostyring
- Sleeper Cab

= Yderligere oplysninger =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15/80R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698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2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80%; Dækprofil højre: 80%

Funktionelle
Karosserifabrikat: Guidi
Gulvhøjde i lastrum: 145 cm
Pumpe: Ja
Tiplad: Venstre / Højre / Tilbage

Miljø
Emissionsklasse: Euro 0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υδραυλικό τιμόνι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Leaf spring suspension
- Power steering
- Sleeper cab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80R22.5
Front axle: Max. axle load: 698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1: Max. axle load: 12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80%; Tyre profile right: 80%

Functional
Make of bodywork: Guidi
Height of cargo floor: 145 cm
Pump: Yes
Tipper: Left / Right / Back

Environment
Emission class: Euro 0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r Willem Zelissen for more information
= Más opciones y accesorios =

- Cabina de dormir
- Dirección asistida
- Suspensión

= Más información =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80R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698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2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Funcional
Marca carrocería: Guidi
Altura piso de carga: 145 cm
Bomba: Sí
Volquete: Izquierda / Derecha / Trasera

Medio ambiente
Clase de emisión: Euro 0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Willem Zelissen o Willem Zeliss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Lehtijousitus
- Makuutilallinen ohjaamo
- Ohjaustehostin
= Plus d'options et d'accessoires =

- Cabine de couchage
- Direction assistée
- Suspension de feuille

= Plus d'informations =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80R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698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2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Pratique
Marque de construction: Guidi
Hauteur du plancher de chargement: 145 cm
Pompe: Oui
Kipper: Gauche / Droite / Arrière

Environnement
Classe d'émission: Euro 0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our plus d'informations
- Lisnata opruga
- Servo-upravljač
- Spavaća kabina
= További opciók és tartozékok =

- Rugós felfüggesztés
- Sleeper Cab
- Szervokormány

= További információk =

Tengelykonfiguráció
Gumiabroncs mérete: 315/80R22.5
Első tengely: Maximális tengelyterhelés: 698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6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60%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20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5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5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50%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profilja balra: 8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80%

Funkcionális
Karosszéria gyártmánya: Guidi
A rakodópadló magassága: 145 cm
Szivattyú: Igen
Billenőplatós: Balra / Jobbra / A mögött

Környezet
Kibocsátási osztály: Euro 0

További információk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Willem Zelissen vagy Willem Zelissen-vel
- Servosterzo
- Sleeper Cab
- Sospensione balestra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Bladvering
- Slaapcabine
- Stuurbekrachtiging

= Bijzonderheden =

Perfecte Italiaanse Truck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80R22.5
Vooras: Max. aslast: 698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1: Max. aslast: 12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 80%; Bandenprofiel rechts: 80%

Functioneel
Merk opbouw: Guidi
Hoogte laadvloer: 145 cm
Pomp: Ja
Kipper: Links / Rechts / Achter

Milieu
Emissieklasse: Euro 0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f Willem Zelissen
- Bladfjæring
- Førerhus med soveplass
- Servostyring
= Więcej opcji i akcesoriów =

- Kabina sypialna
- Resory
- Wspomaganie kierownicy

= Więcej informacji =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80R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698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2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80%; Profil opon prawa: 80%

Funkcjonalność
Marka konstrukcji: Guidi
Wysokość podłogi ładowni: 145 cm
Pompa: Tak
Wywrotka: Lewa / Prawa / Tył

Ochrona środowiska
Klasa emisji: Euro 0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lub Willem Zelissen
= Opções e acessórios adicionais =

- Cabina c/cama
- Direcção assistida
- Suspensão de molas

= Mais informações =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80R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698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2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esquerda: 80%; Perfil do pneu direita: 80%

Funcional
Marca da carroçaria: Guidi
Altura do piso da bagageira: 145 cm
Bomba: Sim
Camião basculante: Esquerda / Direita / Retroceder

Ambiente
Classe de emissões: Euro 0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Cabină de dormit
- Servodirecţie
- Suspensie pe arcuri
= Дополнительные опции и оборудование =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Усилитель рулевого управлени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15/80R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698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2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8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Марка кузова: Guidi
Высота грузового пола: 145 cm
Насос: Да
Самосвал: Слева / Справа / Сзади

Экология
Уровень выбросов: Euro 0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Willem Zelissen или Willem Zeliss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Kabína na spanie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Posilňovač riadenia
= Extra tillval och tillbehör =

- Bladfjäder
- Servostyrning
- Sovhytt

= Ytterligare information =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15/80R22.5
Framaxel: Max. axellast: 698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Bakaxel 1: Max. axellast: 12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Bakaxel 2: Däckprofil vänster: 80%; Däckprofil rätt: 80%

Funktionell
Fabrikat av karosseri: Guidi
Höjd på lastgolv: 145 cm
Pump: Ja
Tippbil: Vänster / Höger / Bakom

Miljö
Utsläppsklass: Euro 0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ör mer information
- Hidrolik direksiyon
- Sleeper cab
- Yaprak yaylı süspansiyon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안전 정보
PDF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0,000 ≈ ₩16,320,000 ≈ US$11,810
1984
642,873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0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usteren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10,000 ≈ ₩16,320,000 ≈ US$11,810
1982
689,546 km
동력 260 마력 (191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45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usteren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9,750 ≈ ₩15,910,000 ≈ US$11,510
1987
287,903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Veldhoven
Roba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6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14,520,000 ≈ US$10,510
1989
459,139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Uden
MVI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6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13,870,000 ≈ US$10,040
1989
484,198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00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리투아니아, Dievogala
Baltic Special Machinery Export
Autoline 활동 기간 16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14,520,000 ≈ US$10,510
1990
636,000 km
동력 177 마력 (130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620 kg 체적 7.8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3웨이
이탈리아, Vicenza, Thiene
Trucks Italiana S.r.l.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9,750 ≈ ₩15,910,000 ≈ US$11,510
1994
528,262 km
동력 421 마력 (309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8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usteren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15,500,000 ≈ US$11,220
1988
429,000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벨기에, Bree
Elro Trucks Belguim NV
Autoline 활동 기간 15
판매자에게 연락
€10,000 ≈ ₩16,320,000 ≈ US$11,810
1983
833,412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1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usteren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89
774,846 km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네덜란드, Maarssen
Wakker Trading International B.V.
Autoline 활동 기간 5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11,010,000 ≈ US$7,970
1992
243,615 km
동력 150 마력 (110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Zaandam
Dolf Helmeric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
판매자에게 연락
€12,500 ≈ ₩20,400,000 ≈ US$14,760
1989
683,25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체적 110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차체 브랜드 Cantoni
이탈리아, Costigliole Saluzzo (CN)
Anghilante Anselmo & C. SNC
Autoline 활동 기간 12
판매자에게 연락
€19,750 ≈ ₩32,220,000 ≈ US$23,320
1989
516,081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Hertogenbosch
KALIL EXPORT
Autoline 활동 기간 11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17,130,000 ≈ US$12,400
2002
592,052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1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usteren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8,750 ≈ ₩14,280,000 ≈ US$10,330
1988
224,159 km
네덜란드, Alkmaar
Anema Trucks & Spare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21
판매자에게 연락
€11,000 ≈ ₩17,950,000 ≈ US$12,990
2012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Hoogerheide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17,130,000 ≈ US$12,400
1988
114,868 km
동력 110 마력 (81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70 kg 체적 3.61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3웨이
이탈리아, Rimini
EMME.TI MACCHINE
Autoline 활동 기간 6
판매자에게 연락
€8,200 ≈ ₩13,380,000 ≈ US$9,682
1987
596,923 km
적재 용량 8,0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벨기에, Bree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
판매자에게 연락
€39,900 ≈ ₩65,100,000 ≈ US$47,110
2015
434,023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916 kg 차축 구성 6x4
네덜란드, Veghel
판매자에게 연락
€14,500 ≈ ₩23,660,000 ≈ US$17,120
1988
516,466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75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Maarssen
Wakker Trading International B.V.
Autoline 활동 기간 5
판매자에게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