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IVECO Turbostar 190-38 , 6x2 , V8 Watercooling , 3 Way Tipper , Spring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8.55 m × 2.5 m × 3.15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6 m × 2.4 m × 0.7 m
엔진
동력:
381 마력 (280 kW)
연료:
경유
체적:
17,174 cm³
실린더 수:
8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드럼
이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드럼
삼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드럼
객실
침대칸
추가 장비
PTO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Willem
언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0,000
≈ ₩16,320,000
≈ US$11,810
1984
642,873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0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10,000
≈ ₩16,320,000
≈ US$11,810
1982
689,546 km
동력
260 마력 (191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45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9,750
≈ ₩15,910,000
≈ US$11,510
1987
287,903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Roba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14,520,000
≈ US$10,510
1989
459,139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MVI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13,870,000
≈ US$10,040
1989
484,198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00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Baltic Special Machinery Export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14,520,000
≈ US$10,510
1990
636,000 km
동력
177 마력 (130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620 kg
체적
7.8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3웨이

Trucks Italiana S.r.l.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9,750
≈ ₩15,910,000
≈ US$11,510
1994
528,262 km
동력
421 마력 (309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8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15,500,000
≈ US$11,220
1988
429,000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Elro Trucks Belguim N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10,000
≈ ₩16,320,000
≈ US$11,810
1983
833,412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1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89
774,846 km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Wakker Trading International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11,010,000
≈ US$7,970
1992
243,615 km
동력
150 마력 (110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Dolf Helmeric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2,500
≈ ₩20,400,000
≈ US$14,760
1989
683,25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체적
110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차체 브랜드
Cantoni
Anghilante Anselmo & C. SNC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19,750
≈ ₩32,220,000
≈ US$23,320
1989
516,081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KALIL EXPORT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17,130,000
≈ US$12,400
2002
592,052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1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8,750
≈ ₩14,280,000
≈ US$10,330
1988
224,159 km
Anema Trucks & Spare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1,000
≈ ₩17,950,000
≈ US$12,990
2012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17,130,000
≈ US$12,400
1988
114,868 km
동력
110 마력 (81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70 kg
체적
3.61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3웨이

EMME.TI MACCHINE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8,200
≈ ₩13,380,000
≈ US$9,682
1987
596,923 km
적재 용량
8,0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00
≈ ₩65,100,000
≈ US$47,110
2015
434,023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916 kg
차축 구성
6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500
≈ ₩23,660,000
≈ US$17,120
1988
516,466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75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Wakker Trading International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Усилвател на волана
- Posilovač řízení
- Sleeper Cab (spací kabina)
- Blattfederung
- Schlafkabine
- Servolenkung
= Weitere Informationen =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80R22.5
Vorderachse: Max. Achslast: 698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1: Max. Achslast: 12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80%; Reifen Profil rechts: 80%
Funktionell
Marke des Aufbaus: Guidi
Höhe der Ladefläche: 145 cm
Pumpe: Ja
Kipper: Links / Rechts / Hinten
Umwelt
Emissionsklasse: Euro 0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der Willem Zeliss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Bladaffjedring
- Servostyring
- Sleeper Cab
= Yderligere oplysninger =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15/80R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698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2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80%; Dækprofil højre: 80%
Funktionelle
Karosserifabrikat: Guidi
Gulvhøjde i lastrum: 145 cm
Pumpe: Ja
Tiplad: Venstre / Højre / Tilbage
Miljø
Emissionsklasse: Euro 0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υδραυλικό τιμόνι
- Leaf spring suspension
- Power steering
- Sleeper cab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80R22.5
Front axle: Max. axle load: 698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1: Max. axle load: 12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80%; Tyre profile right: 80%
Functional
Make of bodywork: Guidi
Height of cargo floor: 145 cm
Pump: Yes
Tipper: Left / Right / Back
Environment
Emission class: Euro 0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r Willem Zelissen for more information
- Cabina de dormir
- Dirección asistida
- Suspensión
= Más información =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80R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698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2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Funcional
Marca carrocería: Guidi
Altura piso de carga: 145 cm
Bomba: Sí
Volquete: Izquierda / Derecha / Trasera
Medio ambiente
Clase de emisión: Euro 0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Willem Zelissen o Willem Zeliss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Makuutilallinen ohjaamo
- Ohjaustehostin
- Cabine de couchage
- Direction assistée
- Suspension de feuille
= Plus d'informations =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80R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698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2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Pratique
Marque de construction: Guidi
Hauteur du plancher de chargement: 145 cm
Pompe: Oui
Kipper: Gauche / Droite / Arrière
Environnement
Classe d'émission: Euro 0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our plus d'informations
- Servo-upravljač
- Spavaća kabina
- Rugós felfüggesztés
- Sleeper Cab
- Szervokormány
= További információk =
Tengelykonfiguráció
Gumiabroncs mérete: 315/80R22.5
Első tengely: Maximális tengelyterhelés: 698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6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60%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20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5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5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50%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profilja balra: 8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80%
Funkcionális
Karosszéria gyártmánya: Guidi
A rakodópadló magassága: 145 cm
Szivattyú: Igen
Billenőplatós: Balra / Jobbra / A mögött
Környezet
Kibocsátási osztály: Euro 0
További információk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Willem Zelissen vagy Willem Zelissen-vel
- Sleeper Cab
- Sospensione balestra
- Bladvering
- Slaapcabine
- Stuurbekrachtiging
= Bijzonderheden =
Perfecte Italiaanse Truck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80R22.5
Vooras: Max. aslast: 698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1: Max. aslast: 12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 80%; Bandenprofiel rechts: 80%
Functioneel
Merk opbouw: Guidi
Hoogte laadvloer: 145 cm
Pomp: Ja
Kipper: Links / Rechts / Achter
Milieu
Emissieklasse: Euro 0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f Willem Zelissen
- Førerhus med soveplass
- Servostyring
- Kabina sypialna
- Resory
- Wspomaganie kierownicy
= Więcej informacji =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80R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698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2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80%; Profil opon prawa: 80%
Funkcjonalność
Marka konstrukcji: Guidi
Wysokość podłogi ładowni: 145 cm
Pompa: Tak
Wywrotka: Lewa / Prawa / Tył
Ochrona środowiska
Klasa emisji: Euro 0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lub Willem Zelissen
- Cabina c/cama
- Direcção assistida
- Suspensão de molas
= Mais informações =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80R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698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2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esquerda: 80%; Perfil do pneu direita: 80%
Funcional
Marca da carroçaria: Guidi
Altura do piso da bagageira: 145 cm
Bomba: Sim
Camião basculante: Esquerda / Direita / Retroceder
Ambiente
Classe de emissões: Euro 0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Servodirecţie
- Suspensie pe arcuri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Усилитель рулевого управлени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15/80R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698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2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8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Марка кузова: Guidi
Высота грузового пола: 145 cm
Насос: Да
Самосвал: Слева / Справа / Сзади
Экология
Уровень выбросов: Euro 0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Willem Zelissen или Willem Zeliss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Posilňovač riadenia
- Bladfjäder
- Servostyrning
- Sovhytt
= Ytterligare information =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15/80R22.5
Framaxel: Max. axellast: 698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Bakaxel 1: Max. axellast: 12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Bakaxel 2: Däckprofil vänster: 80%; Däckprofil rätt: 80%
Funktionell
Fabrikat av karosseri: Guidi
Höjd på lastgolv: 145 cm
Pump: Ja
Tippbil: Vänster / Höger / Bakom
Miljö
Utsläppsklass: Euro 0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ör mer information
- Sleeper cab
-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