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Wielton NS34P, container trailer , 3 ROR axle , Drum brakes , Air suspen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2,500
출고가
≈ US$2,851
≈ ₩4,005,000
≈ ₩4,005,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Wielton
형식: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5-06
최초 등록:
2005-06-30
적재 용량:
27,700 kg
순중량:
6,300 kg
총중량:
34,000 kg
위치:
네덜란드
Susteren6603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005420+
게재 날짜:
2025. 7. 25.
설명
전체 치수:
11.25 m × 2.55 m × 1.3 m
차축
브랜드:
ROR
차축 수:
3
일차 차축:
385/65 R - 22.5
이차 차축:
385/65 R - 22.5
삼차 차축:
385/65 R - 22.5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Willem
언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500
≈ US$2,851
≈ ₩4,005,000
2004
적재 용량
27,700 kg
순중량
6,300 kg
차축 수
3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2,500
≈ US$2,851
≈ ₩4,005,000
2004
적재 용량
27,700 kg
순중량
6,300 kg
차축 수
3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2,500
≈ US$2,851
≈ ₩4,005,000
2005
적재 용량
34,300 kg
순중량
4,700 kg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US$3,364
≈ ₩4,725,000
2005
적재 용량
34,670 kg
순중량
4,330 kg
차축 수
3


Zundert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3,250
≈ US$3,706
≈ ₩5,206,000
2005
순중량
3,750 kg
차축 수
3

CRM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US$3,364
≈ ₩4,725,000
2004
적재 용량
33,470 kg
순중량
5,530 kg
차축 수
3


Gem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US$4,505
≈ ₩6,327,000
2005
적재 용량
33,720 kg
순중량
5,280 kg
차축 수
3


Gem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7,750
≈ US$8,838
≈ ₩12,410,000
2005
적재 용량
24,010 kg
순중량
3,990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US$4,505
≈ ₩6,327,000
2005
적재 용량
33,720 kg
순중량
5,280 kg
차축 수
3


Gem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2,900
≈ US$3,307
≈ ₩4,645,000
2005
적재 용량
33,54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4,460 kg
차축 수
3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4,900
≈ US$5,588
≈ ₩7,849,000
2005
적재 용량
37,500 kg
순중량
5,500 kg
차축 수
3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4,450
≈ US$5,075
≈ ₩7,128,000
2005
적재 용량
34,720 kg
순중량
4,280 kg
차축 수
3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000
≈ US$3,421
≈ ₩4,805,000
2003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132
≈ ₩7,208,000
2005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9,009
≈ ₩12,650,000
2005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US$4,505
≈ ₩6,327,000
2005
적재 용량
33,720 kg
순중량
5,280 kg
차축 수
3


Gem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5,000
≈ US$5,702
≈ ₩8,009,000
2005
순중량
5,400 kg
차축 수
3

South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1,950
≈ US$2,224
≈ ₩3,124,000
2004
순중량
6,300 kg
차축 수
3

South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9,009
≈ ₩12,650,000
2005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Bremsen: Trommelbremsen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3: Reifen Profil links: 10%; Reifen Profil rechts: 5%
Wenden Sie sich an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der Willem Zeliss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remser: tromlebremser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3: Dækprofil venstre: 10%; Dækprofil højre: 5%
Kontakt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3: Tyre profile left: 10%; Tyre profile right: 5%
Please contac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r Willem Zelissen for more information
Frenos: frenos de tambor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3: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
Póngase en contacto con Willem Zelissen o Willem Zeliss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Freins: freins à tambour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3: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
Veuillez contacter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our plus d'informations
Fékek: dobfékek
Felfüggesztés: légrugózás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profilja balra: 2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profilja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40%
Hátsó tengely 3: Gumiabroncs profilja balra: 1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5%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Willem Zelissen vagy Willem Zelissen-vel
Remmen: trommelremmen
Vering: luchtvering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3: Bandenprofiel links: 10%; Bandenprofiel rechts: 5%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f Willem Zelissen
Hamulce: hamulce bębnowe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3: Profil opon lewa: 10%; Profil opon prawa: 5%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lub Willem Zelissen
Travões: travões de tambor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3: Perfil do pneu esquerda: 10%; Perfil do pneu direita: 5%
Contacte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3: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
Свяжитесь с Willem Zelissen или Willem Zeliss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Bromsar: trumbromsar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1: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2: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3: Däckprofil vänster: 10%; Däckprofil rätt: 5%
Kontakta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