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Wielton NS34 , Container Trailer , 3 ROR axle , Drum brakes , Air Suspen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2,500
출고가
≈ US$2,776
≈ ₩3,940,000
≈ ₩3,94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Wielton
형식: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4-09
최초 등록:
2004-09-24
적재 용량:
27,700 kg
순중량:
6,300 kg
총중량:
34,000 kg
위치:
네덜란드
Susteren6603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005849+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11.3 m × 2.55 m × 1.35 m
차축
브랜드:
ROR
차축 수:
3
일차 차축:
385/65 R - 22.5
이차 차축:
385/65 R - 22.5
삼차 차축:
385/65 R - 22.5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Willem
언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500
≈ US$2,776
≈ ₩3,940,000
2005
적재 용량
27,700 kg
순중량
6,3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2,500
≈ US$2,776
≈ ₩3,940,000
2005
적재 용량
34,300 kg
순중량
4,7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US$3,276
≈ ₩4,649,000
2004
적재 용량
33,470 kg
순중량
5,53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US$3,276
≈ ₩4,649,000
2005
적재 용량
34,670 kg
순중량
4,33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250
≈ US$3,609
≈ ₩5,122,000
2005
순중량
3,75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4,950
≈ US$5,497
≈ ₩7,801,000
2004
적재 용량
33,705 kg
순중량
4,295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3,450
≈ US$3,832
≈ ₩5,437,000
2004
적재 용량
35,200 kg
순중량
3,8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750
≈ US$4,165
≈ ₩5,910,000
2004
적재 용량
34,200 kg
순중량
4,8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US$4,387
≈ ₩6,225,000
2004
적재 용량
34,200 kg
순중량
4,8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4,950
≈ US$5,497
≈ ₩7,801,000
2004
적재 용량
33,370 kg
순중량
5,63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US$3,276
≈ ₩4,649,000
2004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4
적재 용량
33,7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5,3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US$3,276
≈ ₩4,649,000
2002
적재 용량
39,000 kg
순중량
5,34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900
≈ US$2,110
≈ ₩2,994,000
2005
적재 용량
33,760 kg
순중량
5,24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4,250
≈ US$4,720
≈ ₩6,698,000
2004
적재 용량
32,640 kg
순중량
5,36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Bremsen: Trommelbremsen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Max. Achslast: 8000 kg; Reifen Profil links: 80%; Reifen Profil rechts: 20%
Hinterachse 2: Max. Achslast: 8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10%
Hinterachse 3: Max. Achslast: 8000 kg; Reifen Profil links: 10%; Reifen Profil rechts: 10%
Wenden Sie sich an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der Willem Zeliss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remser: tromlebremser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Dækprofil venstre: 80%; Dækprofil højre: 2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1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Dækprofil venstre: 10%; Dækprofil højre: 10%
Kontakt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8000 kg; Tyre profile left: 80%; Tyre profile right: 20%
Rear axle 2: Max. axle load: 8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10%
Rear axle 3: Max. axle load: 8000 kg; Tyre profile left: 10%; Tyre profile right: 10%
Please contac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r Willem Zelissen for more information
Frenos: frenos de tambor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1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10%
Póngase en contacto con Willem Zelissen o Willem Zeliss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Freins: freins à tambour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1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10%
Veuillez contacter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our plus d'informations
Remmen: trommelremmen
Vering: luchtvering
Achteras 1: Max. aslast: 8000 kg; Bandenprofiel links: 80%; Bandenprofiel rechts: 20%
Achteras 2: Max. aslast: 8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10%
Achteras 3: Max. aslast: 8000 kg; Bandenprofiel links: 10%; Bandenprofiel rechts: 10%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f Willem Zelissen
Hamulce: hamulce bębnowe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Profil opon lewa: 80%; Profil opon prawa: 2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1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Profil opon lewa: 10%; Profil opon prawa: 10%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lub Willem Zelissen
Travões: travões de tambor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8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80%; Perfil do pneu direita: 2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8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1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8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10%; Perfil do pneu direita: 10%
Contacte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8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1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10%
Свяжитесь с Willem Zelissen или Willem Zeliss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Bromsar: trumbromsar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1: Max. axellast: 8000 kg; Däckprofil vänster: 80%; Däckprofil rätt: 20%
Bakaxel 2: Max. axellast: 8000 k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10%
Bakaxel 3: Max. axellast: 8000 kg; Däckprofil vänster: 10%; Däckprofil rätt: 10%
Kontakta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