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Volvo FH 420 Low deck XL Cabine hefschotel I-Parc Cool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5.89 m, 폭 - 2.52 m
연료 탱크:
2 단위
엔진
동력:
428 마력 (315 kW)
연료:
경유
체적:
12,777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휠베이스:
3,700 mm
일차 차축:
355/50 22,5
이차 차축:
295/60 22,5
브레이크
엔진 브레이크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냉장고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차동 잠금 장치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Thijs Kentie
언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TEK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 구독
+31 184 60...
표시
+31 184 609 449
+31 6 543...
표시
+31 6 54345410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2,950
≈ US$26,190
≈ ₩35,600,000
2015
1,290,000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384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5,950
≈ US$29,610
≈ ₩40,250,000
2015
895,000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1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8,500
≈ US$21,110
≈ ₩28,700,000
2013
915,000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31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2,710
≈ ₩30,870,000
2014
986,928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999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50
≈ US$19,340
≈ ₩26,290,000
2013
844,000 km
동력
378 마력 (27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90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2,710
≈ ₩30,870,000
2014
947,274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999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2,710
≈ ₩30,870,000
2014
1,048,931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35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1,900
≈ US$24,990
≈ ₩33,970,000
2014
715,4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US$20,430
≈ ₩27,760,000
2014
1,278,650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18,900
≈ US$21,570
≈ ₩29,320,000
2014
840,962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400
≈ US$19,860
≈ ₩26,990,000
2014
800,909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970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0,500
≈ US$23,390
≈ ₩31,800,000
2013
1,201,427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2,500
≈ US$25,670
≈ ₩34,900,000
2015
1,056,375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US$20,480
≈ ₩27,840,000
2014
832,233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0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0,900
≈ US$23,850
≈ ₩32,420,000
2015
764,944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 US$26,130
≈ ₩35,520,000
2015
995,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1,900
≈ US$24,990
≈ ₩33,970,000
2015
897,208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77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1,950
≈ US$25,050
≈ ₩34,050,000
2013
1,203,207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67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2,710
≈ ₩30,870,000
2015
957,252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1,900
≈ US$24,990
≈ ₩33,970,000
2015
1,027,6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Дистанционно централно заключване
- Диференциал с контролирано приплъзване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Регулиране на температурата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Стационарна климатизация
- Diferenciál s brzdou
- Ovládání klimatizace
- Robustní motorová brzda
- Sleeper Cab (spací kabina)
- Stacionární klimatizace
- Topení
- Uzávěrka diferenciálu
- Vyhřívání vozidla
- Vzduchové odpružení
- Bremskraftverstärker
- Fernbediente Zentralverriegelung
- Klimaautomatik
- Luftfederung
- Niederländische LKW
- Schlafkabine
- Sperrdifferential
- Standheizung
- Stand klimaanlage
= Anmerkungen =
Standklimaanlage
XL-Kabine
Hebe Sattel
VEB+ Motorbremse
Seht gute Reifen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tandard-SZM
Vorderachse: Refenmaß: 355/50 22,5;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Refenmaß: 295/60 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90%; Reifen Profil rechts: 90%
Kennzeichen: 29-BJR-8
Wenden Sie sich an Thijs Kentie oder Thijs Kentie,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Differentialespærre
- Fjernlåsning
- Klimaanlæg
- Kraftig motorbremse
- Luftaffjedring
- Sleeper Cab
- Stationært airconditionanlæg
- Styret spærredifferentiale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Foraksel: Dækstørrelse: 355/50 22,5;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Dækstørrelse: 295/60 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90%; Dækprofil højre: 90%
Registreringsnummer: 29-BJR-8
Kontakt Thijs Kentie eller Thijs Kentie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Διαφορικό ελεγχόμενης ολίσθησης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Κεντρικό κλείδωμα με τηλεχειρισμό
- Κλείδωμα διαφορικού
- Σταθερό σύστημα κλιματισμού
- Σύστημα ελέγχου κλιματισμού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Air suspension
- Auxiliary airconditioning
- Climate control
- Differential lock
- Heavy duty engine brake
- Remote central locking
- Sleeper cab
- Truck from the Netherlands
- Vehicle heater
= Remarks =
Night airconditioning / I-Parc cool
XL Cabin
Lifting fifth wheel
VEB+ engine brake
Very good tires
= Dealer information =
We Buy and sell used trucks, trailers and cranes and we are located in the middle of the Netherlands.We always have a current stock of technical high quality trucks, trailers and cranes from the Netherlands and most of them are from the first owner.
We export to over 75 countries around the world. Our customers are located throughout Europe, Eastern Europe, the Middle East, Africa and South America.
If you want to drive back home to your country, we can arrange the export documents and a temporary export registration with insurance.
Of course we can arrange shipping for you including transport to the harbor. We also take care of the export documents for you.
= More information =
Bodywork: Standard tractor
Front axle: Tyre size: 355/50 22,5;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Tyre size: 295/60 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90%; Tyre profile right: 90%
Registration number: 29-BJR-8
Please contact Thijs Kentie or Thijs Kentie for more information
- Bloqueador diferencial
- Bloqueo centralizado a distancia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Climatizador
- Diferencial de deslizamiento
- Estufa
- Freno de motor reforzado
- Sistema fija de aire acondicionado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55/50 22,5;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Tamaño del neumático: 295/60 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9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90%
Matrícula: 29-BJR-8
Póngase en contacto con Thijs Kentie o Thijs Kentie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Etäkeskuslukitus
- Ilmajousitus
- Ilmastointi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Paikallaan toimiva ilmastointi
- Rajoitetun luiston tasauspyörästö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Tasauspyörästön lukko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Climate control
- Différentiel d'écartement
- Frein moteur renforcé
- Solde différentiel
- Suspension pneumatique
- Verrouillage centralisé à distance
- État clim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55/5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Dimension des pneus: 295/6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9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90%
Numéro d'immatriculation: 29-BJR-8
Veuillez contacter Thijs Kentie ou Thijs Kentie pour plus d'informations
- Daljinsko središnje zaključavanje
- Grijač
- Grijač vozila
- Kontrolirani diferencijal proklizavanja
- Snažna kočnica motora
- Spavaća kabina
- Stacionarni klima-uređaj
- Upravljanje klimatizacijom
- Zračni ovjes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Klímavezérlé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Nagy teljesítményű motorfék
- Sleeper Cab
- Szabályozott önzáró differenciálmű
- Távirányításos központi zár
- Álló helyzetű légkondicionálás
- Bloccaggio del differenziale
- Differenziale a slittamento controllato
- Freno motore per impieghi gravosi
- Impianto di climatizzazione a veicolo fermo
- Quadro di comando climatizzatore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leeper Cab
- Sospensioni pneumatiche
- Automatische airconditioning
- Centrale deurvergrendeling afstandbediend
- Luchtvering
- Nederlandse truck
- Slaapcabine
- Sperdifferentieel
- Standairconditioning
- Standkachel
- Versterkte motorrem
= Bijzonderheden =
Standairconditioning / I-Parc cool
XL Cabine
Hefschotel
VEB+ motorrem
Zeer goede banden
= Bedrijfsinformatie =
We Buy and sell used trucks, trailers and cranes and we are located in the middle of the Netherlands.We always have a current stock of technical high quality trucks, trailers and cranes from the Netherlands and most of them are from the first owner.
We export to over 75 countries around the world. Our customers are located throughout Europe, Eastern Europe, the Middle East, Africa and South America.
If you want to drive back home to your country, we can arrange the export documents and a temporary export registration with insurance.
Of course we can arrange shipping for you including transport to the harbor. We also take care of the export documents for you.
= Meer informatie =
Opbouw: Standaard trekker
Vooras: Bandenmaat: 355/50 22,5;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Bandenmaat: 295/60 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 90%; Bandenprofiel rechts: 90%
Kenteken: 29-BJR-8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Thijs Kentie of Thijs Kentie
- Fjernstyrt sentrallås
- Førerhus med soveplass
- Klimaanlegg
- Kontrollert differensial med begrenset sperre
- Kraftig motorbrems
- Luftfjæring
- Stasjonært klimaanlegg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Blokada mechanizmu różnicowego
- HVAC
- Kabina sypialna
- Klimatyzator
- Mechanizm różnicowy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Pilot do zamka centralnego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Budowa: Standardowy ciągnik
Oś przednia: Rozmiar opon: 355/5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Rozmiar opon: 295/6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90%; Profil opon prawa: 90%
Numer rejestracyjny: 29-BJR-8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Thijs Kentie lub Thijs Kentie
- Aquecedor
- Ar condicionado fixo
- Bloqueio do diferencial
- Cabina c/cama
- Controlo da climatização
- Diferencial de deslizamento controlado
- Fecho centralizado remoto
- Sofagem de parque
- Suspensão pneumática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55/50 22,5;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Tamanho dos pneus: 295/60 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90%; Perfil do pneu direita: 90%
Número de registo: 29-BJR-8
Contacte Thijs Kentie ou Thijs Kentie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Aerotermă
- Cabină de dormit
- Climatizare
- Diferențial blocabil
- Diferențial cu patinare controlată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Suspensie pneumatică
- Închidere centralizată de la distanță
- Încălzitor vehicul
- Блокировка дифференциала
- Дифференциал с принудительной блокировкой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Климат-контроль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Пульт дистанционного управления центральным замком
- Стационарная система кондиционирования воздух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55/5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295/6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9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90%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29-BJR-8
Свяжитесь с Thijs Kentie или Thijs Kentie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Diferenciál s riadeným sklzom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Ovládanie klimatizácie
- Stacionárna klimatizácia
- Uzávierka diferenciálu
- Vyhrievanie vozidla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Vzduchové odpruženie
- Centralt fjärrlås
- Differentiallås
- Extra kraftig motorbroms
- Klimatanläggning
- Kupévärmare
- Luftfjädring
- Sovhytt
- Stationär luftkonditionering
- Styrd differentialbroms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Framaxel: Däckets storlek: 355/50 22,5;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Bakaxel: Däckets storlek: 295/60 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vänster: 90%; Däckprofil rätt: 90%
Registreringsnummer: 29-BJR-8
Kontakta Thijs Kentie eller Thijs Kentie för mer information
- Ağır hizmet tipi motor freni
- Diferansiyel kilidi
- Havalı süspansiyon
- Isıtıcı
- Klima kontrolü
- Kontrollü diferansiyel kilidi
- Sabit klima
- Sleeper cab
- Uzaktan merkezi kilitl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