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Volvo FH 13.420 Compressor + Hydrauliek I-parc cool/VEB+ ACC /ADR /Nav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5.89 m, 폭 - 2.52 m
엔진
동력:
420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체적:
12,777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휠베이스:
3,7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 80 R 22,5
이차 차축:
315 80 R 22,5
브레이크
ABS
EBS
객실
침대칸
냉장고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중앙 잠금 장치
안개등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2,950
≈ US$26,110
≈ ₩37,120,000
2015
916,0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496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22,950
≈ US$26,110
≈ ₩37,120,000
2015
916,0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496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22,950
≈ US$26,110
≈ ₩37,120,000
2014
926,998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731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26,950
≈ US$30,660
≈ ₩43,590,000
2015
1,082,081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320 kg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5,950
≈ US$29,520
≈ ₩41,970,000
2015
895,000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1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2,950
≈ US$26,110
≈ ₩37,120,000
2015
1,290,000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384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 US$26,050
≈ ₩37,040,000
2015
810,0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3,950
≈ US$27,250
≈ ₩38,730,000
2015
1,060,000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54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6,500
≈ US$30,150
≈ ₩42,860,000
2015
596,514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92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2,950
≈ US$26,110
≈ ₩37,120,000
2013
926,998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731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25,900
≈ US$29,470
≈ ₩41,890,000
2015
1,062,000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9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4,900
≈ US$28,330
≈ ₩40,270,000
2015
733,000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729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2,750
≈ US$25,880
≈ ₩36,790,000
2015
723,432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23,900
≈ US$27,190
≈ ₩38,650,000
2015
1,355,897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787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4,500
≈ US$27,870
≈ ₩39,620,000
2016
912,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판매자에게 연락
€21,750
≈ US$24,740
≈ ₩35,180,000
2014
870,575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Прожектори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Усилвател на волана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Posilovač řízení
- Sleeper Cab (spací kabina)
- Vzduchové odpružení
- Aluminium-Kraftstofftank
- Fernlicht
- Laneguard
- Lenkhilfe
- Luftfederung
- Schlafkabine
= Firmeninformationen =
Homepage: 연락처 표시
Zu die abgelesen Kilometerstaende, aufgegeben Massen, Spezifikationen und Gewichten koennen keine Rechten entliehen werden.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Aufbau: Standard-SZM
Kennzeichen: 72-BGB-3
Getriebe
Getriebe: i-shift, Automatik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 80 R 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100 kg;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60%; Reifen Profil links außen: 6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6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60%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Rob Veldhuis oder Arjan Kamstee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Luftaffjedring
- Projektører
- Servostyring
- Sleeper Cab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Karosseri: Standardtrækker
Registreringsnummer: 72-BGB-3
Transmission
Transmission: i-shift, Automatisk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15 80 R 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100 kg;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6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Αερανάρτηση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Προβολείς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υδραυλικό τιμόνι
- Air suspension
- Aluminium fuel tank
- Laneguard
- Power steering
- Sleeper cab
- Spotlights
= Remarks =
New ADR testing
Like new
Dutch Tractor
460HP
Alcoa wheels
= Dealer information =
Homepage: 연락처 표시
No rights can be derived from read out mileages, specifications, stated sizes and weights.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Bodywork: Standard tractor
Registration number: 72-BGB-3
Transmission
Transmission: i-shift, Automatic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 80 R 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100 k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60%; Tyre profile lef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Rob Veldhuis or Arjan Kamsteeg for more information
- Cabina de dormir
- Dirección asistida
- Laneguard
- Luces brillantes
- Suspensión neumática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Matrícula: 72-BGB-3
Transmisión
Transmisión: i-shift, Automático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 80 R 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1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Rob Veldhuis o Arjan Kamsteeg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Ilmajousitus
- Kohdevalot
- Makuutilallinen ohjaamo
- Ohjaustehostin
- Cabine de couchage
- Direction assistée
- Laneguard
- Lumières vives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Numéro d'immatriculation: 72-BGB-3
Transmission
Transmission: i-shift, Automatique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 80 R 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1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très bo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our plus d'informations
- Reflektori
- Servo-upravljač
- Spavaća kabina
- Zračni ovje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Sleeper Cab
- Spotlámpák
- Szervokormány
- Laneguard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ervosterzo
- Sleeper Cab
- Sospensioni pneumatiche
- Aluminium brandstoftank
- Laneguard
- Luchtvering
- Slaapcabine
- Stuurbekrachtiging
- Verstralers
= Bedrijfsinformatie =
Homepage: 연락처 표시
Aan afgelezen kilometerstanden,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Opbouw: Standaard trekker
Kenteken: 72-BGB-3
Transmissie
Transmissie: i-shift, Automaat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 80 R 22,5
Vooras: Max. aslast: 7100 kg;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60%; Bandenprofiel linksbuiten: 60%; Bandenprofiel rechtsbinnen: 60%; Bandenprofiel rechtsbuiten: 60%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ob Veldhuis of Arjan Kamsteeg
- Førerhus med soveplass
- Luftfjæring
- Servostyring
- Spotlights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Kabina sypialna
- Laneguard
- Reflektory
- Wspomaganie kierownicy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Budowa: Standardowy ciągnik
Numer rejestracyjny: 72-BGB-3
Skrzynia biegów
Pędnia: i-shift, Automat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 80 R 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100 kg;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6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Rob Veldhuis lub Arjan Kamsteeg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Direcção assistida
- Holofotes
- Laneguard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Número de registo: 72-BGB-3
Transmissão
Transmissão: i-shift, Automática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 80 R 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1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Proiectoare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ervodirecţie
- Suspensie pneumatică
- Laneguard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Усилитель рулевого управлени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72-BGB-3
Трансмиссия
Трансмиссия: i-shift, Автоматическая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15 80 R 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1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Rob Veldhuis или Arjan Kamsteeg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Kabína na spanie
- Posilňovač riadenia
- Reflektory
- Vzduchové odpruženie
- Bränsletank av aluminium
- Luftfjädring
- Servostyrning
- Sovhytt
- Spotlights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Registreringsnummer: 72-BGB-3
Transmission
Transmission: i-shift, Automatisk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15 80 R 22,5
Framaxel: Max. axellast: 7100 k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Bakaxel: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6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6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6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60%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ör mer information
- Havalı süspansiyon
- Hidrolik direksiyon
- Sleeper cab
- Spot lambalar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