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PDF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1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2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3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4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5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6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7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8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9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10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11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12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13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14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15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16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17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18 - Autoline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 이미지 19 - Autoline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9
PDF
€8,800
출고가
≈ US$9,945
≈ ₩13,69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Renault
제조년도: 2009-05
최초 등록: 2009-05-25
주행거리: 671,448 km
순중량: 7,853 kg
위치: 네덜란드 Tilburg6532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T992
게재 날짜: 2025. 5. 8.
엔진
동력: 451 마력 (331 kW)
연료: 경유
체적: 10,837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900 mm
일차 차축: 315/70 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 R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광학 솔루션
안개등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 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영어
- Алуминиев горивен резервоар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Спална кабина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Sleeper Cab (spací kabina)
- Vyhřívání vozidla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Dach-)Spoiler
- Aluminium-Kraftstofftank
- Liegeplatz
- Seitenspiegel mit elektr. Regulierungsmöglichkeit
- Standheizung
- Tacho digital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Aufbau: Standard-SZM
Kabine: einfach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70 R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1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70%; Reifen Profil rechts: 70%
Hinterachse: Max. Achslast: 12000 kg; Reifen Profil links: 80%; Reifen Profil rechts: 80%

Wartun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10.2025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Schäden: keines
= Flere valgmuligheder og mere tilbehør =

- Aluminiumsbrændstoftank
- Sleeper Cab
- Varmeapparat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Førerhus: enkeltseng
Dækstørrelse: 315/70 R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1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70%; Dækprofil højre: 7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2000 kg; Dækprofil venstre: 80%; Dækprofil højre: 80%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okt. 2025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Roof) spoiler
- Aluminum fuel tank
- Block heater
- Digital tacho
- Electr. adjustable windows
- Sleeping cabin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Bodywork: Standard tractor
Cab: single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70 R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1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70%; Tyre profile right: 70%
Rear axle: Max. axle load: 12000 kg; Tyre profile left: 80%; Tyre profile right: 80%

Maintenance
APK (MOT): tested until 10/2025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Damages: none
= Más opciones y accesorios =

- Cabina litera
- Calefacción auxiliar
- Depósito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Cabina: simple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R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1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7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2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Mantenimiento
APK (ITV): inspeccionado hasta oct. 2025

Estado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Daños: ninguno
- Ajoneuvon lämmitin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Makuutilallinen ohjaamo
= Plus d'options et d'accessoires =

- Cabine couchette
- Chauffage autonome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Cabine: simple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70 R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1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7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2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Entretien
APK (CT): valable jusqu'à oct. 2025

Condition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Dommages: aucun
- Aluminijski spremnik goriva
- Grijač vozila
- Spavaća kabina
- Alumínium üzemanyagtartály
- Járműfűtés
- Sleeper Cab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Dak) Spoiler
- Alu. Brandstoftank
- Elektr. Verst. Buitenspiegels
- Slaapcabine
- Standkachel
- Tacho Digitaal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Opbouw: Standaard trekker
Cabine: enkel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70 R22.5
Vooras: Max. aslast: 71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70%; Bandenprofiel rechts: 70%
Achteras: Max. aslast: 12000 kg; Bandenprofiel links: 80%; Bandenprofiel rechts: 80%

Onderhoud
APK: gekeurd tot okt. 2025

Staat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Schade: schadevrij
- Drivstofftank i aluminium
- Førerhus med soveplass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Więcej opcji i akcesoriów =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Budowa: Standardowy ciągnik
Kabina: pojedynczy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70 R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1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70%; Profil opon prawa: 7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2000 kg; Profil opon lewa: 80%; Profil opon prawa: 80%

Obsługa serwisowa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okt. 2025

Stan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Uszkodzenia: brak
= Opções e acessórios adicionais =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Sofagem de parque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Cabina: simples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70 R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1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70%; Perfil do pneu direita: 7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2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80%; Perfil do pneu direita: 80%

Manutenção
APK (MOT): testado até okt. 2025

Estado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Danos: nenhum
- Cabină de dormit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Încălzitor vehicul
= Дополнительные опции и оборудование =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Кабина: односпальная
Размер шин: 315/70 R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1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7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7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2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8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okt. 2025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Vyhrievanie vozidla
= Extra tillval och tillbehör =

- Bränsletank av aluminium
- Kupévärmare
- Sovhytt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Hytt: endast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15/70 R22.5
Framaxel: Max. axellast: 71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70%; Däckprofil rätt: 70%
Bakaxel: Max. axellast: 12000 kg; Däckprofil vänster: 80%; Däckprofil rätt: 80%

Underhåll
MOT: besiktigat till okt. 2025

Delstat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
- Alüminyum yakıt deposu
- Araç ısıtıcısı
- Sleeper cab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안전 정보
PDF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8,900 ≈ US$10,060 ≈ ₩13,850,000
2009
727,400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8,928 ≈ ₩12,290,000
2009
685,400 km
동력 367 마력 (27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0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Schiedam
판매자에게 연락
€8,100 ≈ US$9,154 ≈ ₩12,600,000
2008
592,294 km
동력 451 마력 (33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700 kg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Lelystad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60 ≈ ₩13,850,000
2010
821,100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8,750 ≈ US$9,888 ≈ ₩13,610,000
2008
999,999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Schimmert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606 ≈ ₩13,220,000
2010
850,000 km
네덜란드, Schoondijke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60 ≈ ₩13,850,000
2010
592,000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60 ≈ ₩13,850,000
2010
686,600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0,400 ≈ US$11,750 ≈ ₩16,180,000
2008
774,550 km
동력 451 마력 (33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5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Saasveld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60 ≈ ₩13,850,000
2011
983,000 km
유로 Euro 5 적재 용량 11,54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Nijmegen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8,928 ≈ ₩12,290,000
2010
460,010 km
동력 389 마력 (28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Saasveld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8,928 ≈ ₩12,290,000
2010
886,000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8,928 ≈ ₩12,290,000
2010
506,000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60 ≈ ₩13,850,000
2011
870,000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60 ≈ ₩13,850,000
2011
867,000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0,750 ≈ US$12,150 ≈ ₩16,720,000
2011
290,187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620 kg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Etten-Leur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
판매자에게 연락
€10,750 ≈ US$12,150 ≈ ₩16,720,000
2011
326,621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600 kg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Etten-Leur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
판매자에게 연락
€7,490 ≈ US$8,464 ≈ ₩11,650,000
2007
489,778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910 kg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Tiel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606 ≈ ₩13,220,000
2012
601,0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5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Nijmegen
판매자에게 연락
€10,800 ≈ US$12,210 ≈ ₩16,800,000
2013
844,146 km
동력 470 마력 (34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Tilburg
판매자에게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