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Renault Premium 450 DXI / ADR / Euro 5 / TUV:10-2025 / Belgium Truck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엔진
동력:
451 마력 (331 kW)
연료:
경유
체적:
10,837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900 mm
일차 차축:
315/70 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 R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광학 솔루션
안개등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Marc Hartsuiker
언어:
네덜란드어, 영어
Rick Versteijnen
언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8,900
≈ US$10,060
≈ ₩13,850,000
2009
727,400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8,928
≈ ₩12,290,000
2009
685,400 km
동력
367 마력 (27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0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100
≈ US$9,154
≈ ₩12,600,000
2008
592,294 km
동력
451 마력 (33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70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60
≈ ₩13,850,000
2010
821,100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750
≈ US$9,888
≈ ₩13,610,000
2008
999,999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60
≈ ₩13,850,000
2010
592,000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60
≈ ₩13,850,000
2010
686,600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0,400
≈ US$11,750
≈ ₩16,180,000
2008
774,550 km
동력
451 마력 (33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5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60
≈ ₩13,850,000
2011
983,000 km
유로
Euro 5
적재 용량
11,54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8,928
≈ ₩12,290,000
2010
460,010 km
동력
389 마력 (28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8,928
≈ ₩12,290,000
2010
886,000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8,928
≈ ₩12,290,000
2010
506,000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60
≈ ₩13,850,000
2011
870,000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60
≈ ₩13,850,000
2011
867,000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0,750
≈ US$12,150
≈ ₩16,720,000
2011
290,187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620 kg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0,750
≈ US$12,150
≈ ₩16,720,000
2011
326,621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600 kg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7,490
≈ US$8,464
≈ ₩11,650,000
2007
489,778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91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606
≈ ₩13,220,000
2012
601,0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5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0,800
≈ US$12,210
≈ ₩16,800,000
2013
844,146 km
동력
470 마력 (34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Спална кабина
- Sleeper Cab (spací kabina)
- Vyhřívání vozidla
- (Dach-)Spoiler
- Aluminium-Kraftstofftank
- Liegeplatz
- Seitenspiegel mit elektr. Regulierungsmöglichkeit
- Standheizung
- Tacho digital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Aufbau: Standard-SZM
Kabine: einfach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70 R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1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70%; Reifen Profil rechts: 70%
Hinterachse: Max. Achslast: 12000 kg; Reifen Profil links: 80%; Reifen Profil rechts: 80%
Wartun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10.2025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Schäden: keines
- Aluminiumsbrændstoftank
- Sleeper Cab
- Varmeapparat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Førerhus: enkeltseng
Dækstørrelse: 315/70 R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1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70%; Dækprofil højre: 7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2000 kg; Dækprofil venstre: 80%; Dækprofil højre: 80%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okt. 2025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Roof) spoiler
- Aluminum fuel tank
- Block heater
- Digital tacho
- Electr. adjustable windows
- Sleeping cabin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Bodywork: Standard tractor
Cab: single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70 R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1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70%; Tyre profile right: 70%
Rear axle: Max. axle load: 12000 kg; Tyre profile left: 80%; Tyre profile right: 80%
Maintenance
APK (MOT): tested until 10/2025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Damages: none
- Cabina litera
- Calefacción auxiliar
- Depósito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Cabina: simple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R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1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7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2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Mantenimiento
APK (ITV): inspeccionado hasta oct. 2025
Estado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Daños: ninguno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Makuutilallinen ohjaamo
- Cabine couchette
- Chauffage autonome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Cabine: simple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70 R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1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7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2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Entretien
APK (CT): valable jusqu'à oct. 2025
Condition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Dommages: aucun
- Grijač vozila
- Spavaća kabina
- Járműfűtés
- Sleeper Cab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Dak) Spoiler
- Alu. Brandstoftank
- Elektr. Verst. Buitenspiegels
- Slaapcabine
- Standkachel
- Tacho Digitaal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Opbouw: Standaard trekker
Cabine: enkel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70 R22.5
Vooras: Max. aslast: 71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70%; Bandenprofiel rechts: 70%
Achteras: Max. aslast: 12000 kg; Bandenprofiel links: 80%; Bandenprofiel rechts: 80%
Onderhoud
APK: gekeurd tot okt. 2025
Staat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Schade: schadevrij
- Førerhus med soveplass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Budowa: Standardowy ciągnik
Kabina: pojedynczy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70 R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1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70%; Profil opon prawa: 7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2000 kg; Profil opon lewa: 80%; Profil opon prawa: 80%
Obsługa serwisowa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okt. 2025
Stan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Uszkodzenia: brak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Sofagem de parque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Cabina: simples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70 R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1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70%; Perfil do pneu direita: 7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2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80%; Perfil do pneu direita: 80%
Manutenção
APK (MOT): testado até okt. 2025
Estado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Danos: nenhum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Încălzitor vehicul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Кабина: односпальная
Размер шин: 315/70 R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1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7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7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2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8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okt. 2025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 Kabína na spanie
- Vyhrievanie vozidla
- Bränsletank av aluminium
- Kupévärmare
- Sovhytt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Hytt: endast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15/70 R22.5
Framaxel: Max. axellast: 71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70%; Däckprofil rätt: 70%
Bakaxel: Max. axellast: 12000 kg; Däckprofil vänster: 80%; Däckprofil rätt: 80%
Underhåll
MOT: besiktigat till okt. 2025
Delstat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
- Araç ısıtıcısı
- Sleeper c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