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Mercedes-Benz Actros 1936 LS / Mirrorcam / New Tacho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39,950
출고가
≈ US$45,440
≈ ₩64,650,000
≈ ₩64,65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ercedes-Benz
형식:
트랙터 트럭
제조년도:
2020-10
최초 등록:
2020-10-16
주행거리:
227,501 km
적재 용량:
12,091 kg
순중량:
6,909 kg
총중량:
19,000 kg
위치:
네덜란드
De Steeg6568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43-BPX-3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5.92 m × 2.5 m × 3.48 m
엔진
동력:
360 마력 (265 kW)
연료:
경유
체적:
10,677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휠베이스:
3,7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55-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22.5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냉장고
스포일러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최고속도 제한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추가 장비
ASR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6,900
≈ US$41,970
≈ ₩59,720,000
2020
549,572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25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8,900
≈ US$44,240
≈ ₩62,960,000
2020
459,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8,900
≈ US$44,240
≈ ₩62,960,000
2020
612,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6,900
≈ US$41,970
≈ ₩59,720,000
2020
567,411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7,900
≈ US$43,100
≈ ₩61,340,000
2020
572,347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383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6,500
≈ US$52,880
≈ ₩75,260,000
2020
268,592 km
동력
630 마력 (46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58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5,900
≈ US$40,830
≈ ₩58,100,000
2019
677,313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5,900
≈ US$40,830
≈ ₩58,100,000
2019
666,576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119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5,900
≈ US$40,830
≈ ₩58,100,000
2019
676,339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19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4,950
≈ US$142,100
≈ ₩202,200,000
2020
105,446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2,500
≈ US$59,710
≈ ₩84,970,000
2021
497,000 km
동력
448 마력 (32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31,950
≈ US$36,340
≈ ₩51,710,000
2019
151,852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94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3,900
≈ US$38,550
≈ ₩54,860,000
2018
543,936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54,900
≈ US$62,440
≈ ₩88,850,000
2021
534,651 km
동력
476 마력 (35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794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59,800
≈ US$68,010
≈ ₩96,780,000
2019
393,000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0,900
≈ US$35,140
≈ ₩50,010,000
2019
712,025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트랙터 트럭 Mercedes-Benz"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Буксирен прът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Дискови спирачки
- Кабина
- Параболично окачване
- Регулиране на температурата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Спойлер на покрива
- Усилвател на волана
- Kabina
- Kotoučové brzdy
- Ovládání klimatizace
- Parabolické odpružení
- Posilovač řízení
- Sleeper Cab (spací kabina)
- Střešní spoiler
- Vzduchové odpružení
- Závěs pro přívěs
- Aluminium-Kraftstofftank
- Anhängerkupplung
- Dachspoiler
- Kabine
- Klimaanlage
- Luftfederung
- Parabolfederung
- Scheibenbremsen
- Schlafkabine
- Servolenkung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tandard-SZM
Vorderachse: Refenmaß: 385-55-22.5;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80%; Reifen Profil rechts: 80%
Hinterachse: Refenmaß: 315-70-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10.2025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Schäden: keines
Wenden Sie sich an Jan-Willem Keurentje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Førerhus
- Klimaanlæg
- Luftaffjedring
- Parabelaffjedring
- Servostyring
- Skivebremser
- Sleeper Cab
- Tagspoiler
- Trækstang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Foraksel: Dækstørrelse: 385-55-22.5;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80%; Dækprofil højre: 80%
Bagaksel: Dækstørrelse: 315-70-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okt. 2025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 Αεροτομή οροφής
- Δισκόφρενα
- Καμπίνα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Παραβολική ανάρτηση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Σύστημα ελέγχου κλιματισμού
- άγκιστρο ρυμούλκησης
- υδραυλικό τιμόνι
- Air suspension system
- Aluminium fuel tank
- Cabin
- Climate control
- Disc brakes
- Parabolic suspension
- Passenger seat
- Power steering
- Roof spoiler
- Sleeper cab
- Trailer coupling
= More information =
Bodywork: Standard tractor
Front axle: Tyre size: 385-55-22.5;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80%; Tyre profile right: 80%; Suspension: parabolic suspension
Rear axle: Tyre size: 315-70-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Suspension: air suspension
APK (MOT): tested until 10/2025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Damages: none
Please contact Jan-Willem Keurentjes for more information
- Cabina
- Cabina de dormir
- Climatizador
- Dirección asistida
- Frenos de disco
- Gancho de remolque
- Resortes parabolicos
- Spoiler para el techo
- Suspensión neumática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55-22.5;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Eje trasero: Tamaño del neumático: 315-70-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APK (ITV): inspeccionado hasta oct. 2025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Daños: ninguno
- Ilmajousitus
- Ilmastointi
- Kattospoileri
- Levyjarrut
- Makuutilallinen ohjaamo
- Ohjaamo
- Ohjaustehostin
- Parabolinen jousitus
- Vetokoukku
- Cabine
- Cabine de couchage
- Climate control
- Crochet de traction
- Direction assistée
- Freins à disque
- Ressorts paraboliques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poiler de toit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55-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Essieu arrière: Dimension des pneus: 315-70-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APK (CT): valable jusqu'à oct. 2025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Dommages: aucun
- Disk kočnice
- Kabina
- Krovni spojler
- Parabolični ovjes
- Poluga za vuču
- Servo-upravljač
- Spavaća kabina
- Upravljanje klimatizacijom
- Zračni ovjes
- Fülke
- Klímavezérlé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Parabolarugós felfüggesztés
- Sleeper Cab
- Szervokormány
- Tetőlégterelő
- Tárcsafékek
- Vonófej
- Cabina
- Freni a disco
- Quadro di comando climatizzato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ervosterzo
- Sleeper Cab
- Sospensioni paraboliche
- Sospensioni pneumatiche
- Spoiler per il tetto
- Aluminium brandstoftank
- Cabine
- Climate control
- Dakspoiler
- Lucht veringsysteem
- Paraboolvering
- Passagiersstoel
- Radio/cd/audio systeem
- Schijfremmen
- Slaapcabine
- Stuurbekrachtiging
- Trailer coupling
= Bijzonderheden =
Nederlandse registratie / New Tacho
Rangeerverlichting
24 V aansluiting chassis
Koelkast
= Meer informatie =
Opbouw: Standaard trekker
Vooras: Bandenmaat: 385-55-22.5;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80%; Bandenprofiel rechts: 80%
Achteras: Bandenmaat: 315-70-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APK: gekeurd tot okt. 2025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Schade: schadevrij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Jan-Willem Keurentjes
- Førerhus
- Førerhus med soveplass
- Klimaanlegg
- Luftfjæring
- Parabelfjæring
- Servostyring
- Skivebremser
- Takspoiler
- Tilhengerfeste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Hak do holowania
- Hamulce tarczowe
- HVAC
- Kabina
- Kabina sypialna
- Spoiler dachowy
- Wspomaganie kierownicy
- Zawieszenie paraboliczne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Budowa: Standardowy ciągnik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55-22.5;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80%; Profil opon prawa: 80%
Oś tylna: Rozmiar opon: 315-70-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okt. 2025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Uszkodzenia: brak
- Cabina
- Cabina c/cama
- Controlo da climatização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Direcção assistida
- Gancho de reboque
- Spoiler de tejadilho
- Suspensão parabólica
- Suspensão pneumática
- Travão de discos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55-22.5;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80%; Perfil do pneu direita: 80%
Eixo traseiro: Tamanho dos pneus: 315-70-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APK (MOT): testado até okt. 2025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Danos: nenhum
- Cabină
- Cabină de dormit
- Climatizare
- Frâne cu disc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ervodirecţie
- Spoiler pavilion
- Suspensie parabolică
- Suspensie pneumatică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Дисковые тормоза
- Кабина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Климат-контроль
- Парабол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Спойлер на крыше
- Усилитель рулевого управления
- Фаркоп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55-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8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За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15-70-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okt. 2025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 Kabína
- Kabína na spanie
- Kotúčové brzdy
- Ovládanie klimatizácie
- Parabolické odpruženie
- Posilňovač riadenia
- Strešný spojler
- Vzduchové odpruženie
- Ťažné zariadenie
- Bränsletank av aluminium
- Kabin
- Klimatanläggning
- Luftfjädring
- Parabolfjädring
- Servostyrning
- Skivbromsar
- Släpvagnskoppling
- Sovhytt
- Takspoiler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55-22.5;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80%; Däckprofil rätt: 80%
Bakaxel: Däckets storlek: 315-70-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OT: besiktigat till okt. 2025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
- Disk frenler
- Havalı süspansiyon
- Hidrolik direksiyon
- Kabin
- Klima kontrolü
- Parabolik süspansiyon
- Sleeper cab
- Tavan spoyleri
- Çeki demi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