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MAN TGX 18 440 2 x tank, Adblue TUV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구동 형식:
후륜 구동
전체 치수:
길이 - 6.3 m, 폭 - 2.55 m
연료 탱크:
2 단위
엔진
동력:
441 마력 (324 kW)
연료:
경유
체적:
12,419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휠베이스:
3,9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 65 R 22.5
이차 차축:
315 70 R 22,5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냉장고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추가 장비
ASR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1,950
≈ ₩19,660,000
≈ US$13,950
2016
1,026,000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72 kg
차축 구성
4x2
구동 형식
후륜 구동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2,850
≈ ₩21,150,000
≈ US$15,000
2015
745,988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212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15,630,000
≈ US$11,090
2014
993,560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11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0,450
≈ ₩17,200,000
≈ US$12,200
2012
1,117,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19,580,000
≈ US$13,890
2015
792,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19,660,000
≈ US$13,950
2015
912,84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19,660,000
≈ US$13,950
2015
952,111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83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10,350
≈ ₩17,030,000
≈ US$12,080
2015
1,016,962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083 kg
차축 구성
4x2
구동 형식
후륜 구동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00
≈ ₩17,940,000
≈ US$12,720
2015
1,011,038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구동 형식
후륜 구동
MVI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50
≈ ₩18,020,000
≈ US$12,780
2014
656,000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391 kg
차축 구성
4x2
구동 형식
후륜 구동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16,370,000
≈ US$11,610
2014
836,949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959 kg
차축 구성
4x2
구동 형식
후륜 구동

KALIL EXPORT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50
≈ ₩18,020,000
≈ US$12,780
2014
1,077,796 km
동력
442 마력 (32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417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Van Heme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11,450
≈ ₩18,840,000
≈ US$13,360
2014
878,983 km
동력
479 마력 (35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8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19,580,000
≈ US$13,890
2016
1,027,687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847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Vo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19,580,000
≈ US$13,890
2016
828,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00
≈ ₩17,940,000
≈ US$12,720
2014
911,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17,280,000
≈ US$12,260
2016
741,116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979 kg

Autohandel Gebr. Heinhui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3,250
≈ ₩21,800,000
≈ US$15,470
2015
1,015,50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94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Hesselink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19,580,000
≈ US$13,890
2016
1,117,545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1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Vo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17,280,000
≈ US$12,260
2016
747,858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구동 형식
후륜 구동
T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 Регулиране на температурата
- Странични престилки
- Усилвател на волана
- Boční lemy
- Ovládání klimatizace
- Posilovač řízení
- Vzduchové odpružení
= Další informace =
Nástavba: Standardní tahač
Přední náprava: Velikost pneumatiky: 385 65 R 22.5; Max. zatížení nápravy: 8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í náprava: Velikost pneumatiky: 315 70 R 22,5; Max. zatížení nápravy: 11500 kg;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4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4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40%
MOT: zkontrolováno do dec. 2026
Obecný stav: dobrý
Technický stav: dobrý
Optický stav: dobrý
Registrační číslo: 62-BGP-5
- Fenders
- Klimaanlage
- Laneguard
- Lenkhilfe
- Luftfederung
- Sideskirts
= Firmeninformationen =
Homepage: 연락처 표시
Zu die abgelesen Kilometerstaende, aufgegeben Massen, Spezifikationen und Gewichten koennen keine Rechten entliehen werden.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tandard-SZM
Vorderachse: Refenmaß: 385 65 R 22.5; Max. Achslast: 80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Refenmaß: 315 70 R 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12.2025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Kennzeichen: 62-BGP-5
Wenden Sie sich an Rob Veldhuis oder Arjan Kamstee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Klimaanlæg
- Luftaffjedring
- Servostyring
- Sideskørter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Foraksel: Dækstørrelse: 385 65 R 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Dækstørrelse: 315 70 R 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dec. 2026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Registreringsnummer: 62-BGP-5
Kontakt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Αερανάρτηση
- Πλευρικές ποδιές
- Σύστημα ελέγχου κλιματισμού
- υδραυλικό τιμόνι
- Air suspension
- Climate control
- fenders
- Laneguard
- Power steering
- Side skirts
= Dealer information =
Homepage: 연락처 표시
No rights can be derived from read out mileages, specifications, stated sizes and weights.
= More information =
Bodywork: Standard tractor
Front axle: Tyre size: 385 65 R 22.5; Max. axle load: 80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Tyre size: 315 70 R 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Suspension: air suspension
APK (MOT): tested until 12/2025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Registration number: 62-BGP-5
Please contact Rob Veldhuis or Arjan Kamsteeg for more information
- Climatizador
- Dirección asistida
- Faldones laterales
- Laneguard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 65 R 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Tamaño del neumático: 315 70 R 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APK (ITV): inspeccionado hasta dic. 2026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Matrícula: 62-BGP-5
Póngase en contacto con Rob Veldhuis o Arjan Kamsteeg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Ilmastointi
- Ohjaustehostin
- Sivuhelmat
- Climate control
- Direction assistée
- Jupes latérales
- Laneguard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 65 R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Dimension des pneus: 315 70 R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APK (CT): valable jusqu'à déc. 2026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Numéro d'immatriculation: 62-BGP-5
Veuillez contacter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our plus d'informations
- Servo-upravljač
- Upravljanje klimatizacijom
- Zračni ovjes
- Klímavezérlé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Oldalsó védőlemezek
- Szervokormány
= További információk =
Felépítmény: Standard vontató
Első tengely: Gumiabroncs mérete: 385 65 R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8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Gumiabroncs mérete: 315 70 R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1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4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4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40%
MOT: vizsgálták, amíg dec. 2026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jó
Rendszám: 62-BGP-5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Rob Veldhuis vagy Arjan Kamsteeg-vel
- Grembialature laterali
- Laneguard
- Quadro di comando climatizzatore
- Servosterzo
- Sospensioni pneumatiche
= Ulteriori informazioni =
Sovrastruttura: Trattore standard
Asse anteriore: Dimensioni del pneumatico: 385 65 R 22.5; Carico massimo per asse: 8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Asse posteriore: Dimensioni del pneumatico: 315 70 R 22,5; Carico massimo per asse: 11500 kg;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4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4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4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40%
MOT: ispezionato fino a dic 2026
Stato generale: buono
Stato tecnico: buono
Stato ottico: buono
Numero di immatricolazione: 62-BGP-5
- Climate control
- fenders
- Laneguard
- Luchtvering
- Sideskirts
- Stuurbekrachtiging
= Bedrijfsinformatie =
Homepage: 연락처 표시
Aan afgelezen kilometerstanden,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Opbouw: Standaard trekker
Vooras: Bandenmaat: 385 65 R 22.5; Max. aslast: 80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Bandenmaat: 315 70 R 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APK: gekeurd tot dec. 2026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Kenteken: 62-BGP-5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ob Veldhuis of Arjan Kamsteeg
- Luftfjæring
- Servostyring
- Sideskjermplate
- HVAC
- Laneguard
- Spoilery boczne
- Wspomaganie kierownicy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Budowa: Standardowy ciągnik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 65 R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Rozmiar opon: 315 70 R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dec. 2026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Numer rejestracyjny: 62-BGP-5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Rob Veldhuis lub Arjan Kamsteeg
- Controlo da climatização
- Direcção assistida
- Laneguard
- Saias laterais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 65 R 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Tamanho dos pneus: 315 70 R 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APK (MOT): testado até dec. 2026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Número de registo: 62-BGP-5
Contacte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Fuste laterale
- Servodirecţie
- Suspensie pneumatică
- Laneguard
- Климат-контроль
- Обтекатели шасси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Усилитель рулевого управлени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 65 R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15 70 R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dec. 2026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62-BGP-5
Свяжитесь с Rob Veldhuis или Arjan Kamsteeg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Ovládanie klimatizácie
- Posilňovač riadenia
- Postranné zásterky
- Vzduchové odpruženie
= Ďalšie informácie =
Nadstavba: Štandardný ťahač
Predná náprava: Veľkosť pneumatiky: 385 65 R 22.5; Max. zaťaženie nápravy: 8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á náprava: Veľkosť pneumatiky: 315 70 R 22,5; Max. zaťaženie nápravy: 11500 kg;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4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4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4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40%
MOT: skontrolované do dec. 2026
Všeobecný stav: dobré
Technický stav: dobré
Optický stav: dobré
Registračné číslo: 62-BGP-5
- Klimatanläggning
- Luftfjädring
- Servostyrning
- Sidokjolar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 65 R 22.5; Max. axellast: 80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Däckets storlek: 315 70 R 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OT: besiktigat till dec. 2026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Registreringsnummer: 62-BGP-5
Kontakta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ör mer information
- Hidrolik direksiyon
- Klima kontrolü
- Yan etek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