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MAN TGA 18.480 /S , 4x4 , ZF Manual , Intarder , Airco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6.15 m × 2.5 m × 3.45 m
엔진
동력:
480 마력 (353 kW)
연료:
경유
체적:
12,419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3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16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95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13.00R22.5, 브레이크 - 드럼
이차 차축:
13.00R22.5, 브레이크 - 드럼
브레이크
ABS
인타더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광학 솔루션
안개등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Willem
언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8,000
≈ US$9,054
≈ ₩12,430,000
2007
876,300 km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6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7
1,242,363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2,000
≈ US$2,263
≈ ₩3,108,000
2004
1,048,708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52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726,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4,000 kg
차축 구성
4x4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726,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US$10,750
≈ ₩14,770,000
2006
871,287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3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US$7,865
≈ ₩10,800,000
2006
707,442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US$22,580
≈ ₩31,010,000
2006
344,152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0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8,500
≈ US$32,250
≈ ₩44,300,000
2006
400,000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810 kg
차축 구성
6x6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648,000 km
동력
540 마력 (397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9,074 kg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1,094,218 km
동력
540 마력 (397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0
1,671,655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498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Спална кабина
- Sleeper Cab (spací kabina)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Vzduchová houkačka
- Vzduchové odpružení
- Blattfederung
- Luftfederung
- Lufthorn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Anmerkungen =
- Betten: 1
- Elektrisch verstellbare Außenspiegel
- Geheizten rückspiegeln
- Schiebedach
- Schlafkabine
- Sitzheizung
- ZF-getriebe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tandard-SZM
Kabine: TGA/S 18.480
Refenmaß: 13.00R22.5
Vorderachse: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Hinterachse: Max. Achslast: 13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30%; Reifen Profil links außen: 3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3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30%
Wenden Sie sich an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der Willem Zeliss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Bladaffjedring
- Luftaffjedring
- Sleeper Cab
- Tryklufthorn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Førerhus: TGA/S 18.480
Dækstørrelse: 13.00R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3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3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Kontakt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Κόρνα αέρα
- Air horn
- Air suspension
- Leaf spring suspension
- Sleeper cab
- Vehicle heater
= Remarks =
- Beds: 1
- Electrically adjustable door mirrors
- Heated rearview mirrors
- Heated seat
- Sleeper cab
- Sunroof
- ZF-gearbox
= More information =
Bodywork: Standard tractor
Cab: TGA/S 18.480
Tyre size: 13.00R22.5
Front axle: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Rear axle: Max. axle load: 13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30%; Tyre profile lef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Please contac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r Willem Zelissen for more information
- Bocina de aire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Suspensión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Cabina: TGA/S 18.480
Tamaño del neumático: 13.00R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3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Póngase en contacto con Willem Zelissen o Willem Zeliss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Ilmajousitus
- Lehtijousitus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Äänimerkki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Corne de l'air
- Suspension de feuille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Cabine: TGA/S 18.480
Dimension des pneus: 13.00R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3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Veuillez contacter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our plus d'informations
- Grijač vozila
- Lisnata opruga
- Spavaća kabina
- Zračna sirena
- Zračni ovjes
- Járműfűtés
- Légkürt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Rugós felfüggesztés
- Sleeper Cab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leeper Cab
- Sospensione balestra
- Sospensioni pneumatiche
- Bladvering
- Dubbele banden
- Luchthoorn
- Luchtvering
- Slaapcabine
- Standkachel
= Bijzonderheden =
- Elektrisch verstelbare buitenspiegels
- Open dak
- Slaapcabine
- Slaapplaatsen: 1
- Stoelverwarming
- Verwamde spiegels
- ZF-versnellingsbak
= Meer informatie =
Opbouw: Standaard trekker
Cabine: TGA/S 18.480
Bandenmaat: 13.00R22.5
Vooras: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Achteras: Max. aslast: 13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30%; Bandenprofiel linksbuiten: 30%; Bandenprofiel rechtsbinnen: 30%; Bandenprofiel rechtsbuiten: 30%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f Willem Zelissen
- Førerhus med soveplass
- Luftfjæring
- Lufthorn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Resory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Budowa: Standardowy ciągnik
Kabina: TGA/S 18.480
Rozmiar opon: 13.00R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3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3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lub Willem Zelissen
- Aquecedor
- Buzina de ar comprimido
- Cabina c/cama
- Sofagem de parque
- Suspensão de molas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Cabina: TGA/S 18.480
Tamanho dos pneus: 13.00R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3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Contacte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Cabină de dormit
- Claxon pneumatic
- Suspensie pe arcuri
- Suspensie pneumatică
- Încălzitor vehicul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Кабина: TGA/S 18.480
Размер шин: 13.00R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3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Свяжитесь с Willem Zelissen или Willem Zeliss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Kúrenie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Vyhrievanie vozidla
- Vzduchová húkačka
- Vzduchové odpruženie
- Bladfjäder
- Kupévärmare
- Luftfjädring
- Sovhytt
- Tyfon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Hytt: TGA/S 18.480
Däckets storlek: 13.00R22.5
Framaxel: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20%
Bakaxel: Max. axellast: 13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3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3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3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30%
Kontakta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ör mer information
- Havalı korna
- Havalı süspansiyon
- Isıtıcı
- Sleeper cab
-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