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MAN TG18.44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5,750
출고가
≈ US$17,300
≈ ₩23,280,000
≈ ₩23,28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AN
모델:
TG18.440
형식:
트랙터 트럭
제조년도:
2016-02
최초 등록:
2016-02-22
주행거리:
652,241 km
순중량:
7,321 kg
위치:
네덜란드 's-Hertogenbosch현재 위치로부터 6535 km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판매자 재고 ID:
T6003
설명
연료 탱크:
580 l
트럭 차체
공구함:
엔진
동력:
439 마력 (323 kW)
연료:
경유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배출가스 저감장치: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브랜드:
MAN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휠베이스:
3,600 mm
일차 차축:
315/70x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x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객실
침대칸:
에어컨:
공조 시스템:
카 스테레오:
CD
냉장고:
크루즈 컨트롤:
파워 윈도우:
중앙 잠금 장치:
최고속도 제한 장치:
안개등:
선바이저:
원격 검사
차량 배송 서비스
추가 장비
차동 잠금 장치: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VIN:
WMA06XZZ2GP069110
컬러:
레드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Office
언어:
스페인어, 독일어, 영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월 - 금
08:30 - 18:00
토
09:00 - 13:00
+31 73 820...
표시
+31 73 820 0079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4,750
≈ US$16,200
≈ ₩21,800,000
2016
619,456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Vuren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560
≈ ₩24,980,000
2016
699,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1,34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Nijmegen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6,360
≈ ₩22,030,000
2016
499,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US$18,120
≈ ₩24,390,000
2016
835,826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Meer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US$18,120
≈ ₩24,390,000
2016
840,482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739 kg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Meer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6,360
≈ ₩22,030,000
2016
616,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Nijmegen
판매자에게 연락
€16,800
≈ US$18,450
≈ ₩24,830,000
2016
685,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1,37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Made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US$18,120
≈ ₩24,390,000
2016
801,406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84 kg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Meer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US$17,520
≈ ₩23,580,000
2016
690,290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84 kg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Vuren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450
≈ US$15,870
≈ ₩21,360,000
2016
915,936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061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Vriezenveen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6,420
≈ ₩22,100,000
2016
722,791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52 kg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Vuren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5,500
≈ US$17,020
≈ ₩22,910,000
2016
408,242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네덜란드, Almelo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US$17,520
≈ ₩23,580,000
2016
854,021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147 kg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Vuren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US$18,120
≈ ₩24,390,000
2016
750,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Meer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7,460
≈ ₩23,500,000
2016
876,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1,371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Nijmegen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560
≈ ₩24,980,000
2016
590,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1,35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Nijmegen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US$18,120
≈ ₩24,390,000
2016
750,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Meer
판매자에게 연락
€16,750
≈ US$18,390
≈ ₩24,760,000
2015
1,096,713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네덜란드, Etten-Leur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7,460
≈ ₩23,500,000
2017
836,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3,450
≈ US$14,770
≈ ₩19,880,000
2016
936,700 km
동력
399 마력 (29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668 kg
네덜란드, Bunschoten-Spakenburg
판매자에게 연락
- Ниско ниво на шум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Прожектори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Филтър за твърди частици
- Филтър за частици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Nízká hlučnost
- Sleeper Cab (spací kabina)
- Vzduchová houkačka
- Částicový filtr
- Částicový filtr
- (Dach-)Spoiler
- Aluminium-Kraftstofftank
- Geräuscharm
- Kotflügel deckt die Antriebswelle ab
- Leuchtfeuer
- Liegeplatz
- Lufthupe
- Rußfilter
- Seitenspiegel mit elektr. Regulierungsmöglichkeit
- Standheizung Diesel
- Tacho digital
- Verstrahler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Aufbau: Standard-SZM
Kabine: einfach
Kennzeichen: 1NGU883
Getriebe
Getriebe: zf, Automatik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70x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5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Federung: Parabelfederung
Hinterachse: Max. Achslast: 1300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3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Federung: Luftfederung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Schäden: keines
- Aluminiumsbrændstoftank
- Minimal støj
- Partikelfilter
- Partikelfilter
- Projektører
- Sleeper Cab
- Tryklufthorn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Karosseri: Standardtrækker
Førerhus: enkeltseng
Registreringsnummer: 1NGU883
Transmission
Transmission: zf, Automatisk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15/70x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Affjedring: parabelaffjedring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3000 kg;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30%; Reduktion: enkeltreduktion; Affjedring: luftaffjedring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Κόρνα αέρα
- Προβολείς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ίλτρο σωματιδίων
- Φίλτρο σωματιδίων ντίζελ
- Χαμηλού θορύβου
- (Roof) spoiler
- Air horn
- Aluminum fuel tank
- beacon
- Digital tacho
- Electr. adjustable windows
- Mudguard covers drive shaft
- Parking heater Diese
- Particulate filter
- Silent
- Sleeping cabin
- Spotlights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Bodywork: Standard tractor
Cab: single
Registration number: 1NGU883
Transmission
Transmission: zf, Automatic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70x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5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Suspension: parabolic suspension
Rear axle: Max. axle load: 1300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30%; Reduction: single reduction; Suspension: air suspension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Damages: none
- Bajo nivel de ruido
- Bocina de aire
- Cabina litera
- Depósito de combustible de aluminio
- Filtro de partículas
- Filtro de partículas
- Reflectores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Cabina: simple
Matrícula: 1NGU883
Transmisión
Transmisión: zf, Automático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70x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Suspensión: suspensión parabólica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3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Daños: ninguno
- Dieselhiukkassuodatin
- Hiljainen
- Hiukkassuodatin
- Kohdevalot
- Makuutilallinen ohjaamo
- Äänimerkki
- Cabine couchette
- Corne à air
- Filtre de suie
- Filtre à particules
- Peu bruyant
- Phares longue portée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Cabine: simple
Numéro d'immatriculation: 1NGU883
Transmission
Transmission: zf, Automatique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70x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Suspension: suspension parabolique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3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Dommages: aucun
- Filtar krutih čestica
- Filtar krutih čestica
- Niska razina buke
- Reflektori
- Spavaća kabina
- Zračna sirena
- Alumínium üzemanyagtartály
- Légkürt
- Részecskeszűrő
- Részecskeszűrő
- Sleeper Cab
- Spotlámpák
- Bassa rumorosità
- Fari di profondità
- Filtro antiparticolato
- Filtro antiparticolato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Dak) Spoiler
- Alu. Brandstoftank
- Elektr. Verst. Buitenspiegels
- Geluidsarm
- Luchthoorn
- Roetfilter
- Slaapcabine
- Spatbord kappen trekas
- Standkachel Diesel
- Tacho Digitaal
- Verstralers
- Zwaailamp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Opbouw: Standaard trekker
Cabine: enkel
Kenteken: 1NGU883
Transmissie
Transmissie: zf, Automaat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70x22,5
Vooras: Max. aslast: 75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Vering: paraboolvering
Achteras: Max. aslast: 1300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3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Vering: luchtvering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Schade: schadevrij
- Drivstofftank i aluminium
- Førerhus med soveplass
- Lite støy
- Lufthorn
- Partikkelfilter
- Spotlights
- Alarm dźwiękowy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Filtr cząstek stałych
- Filtr cząstek stałych
- Kabina sypialna
- Reflektory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Budowa: Standardowy ciągnik
Kabina: pojedynczy
Numer rejestracyjny: 1NGU883
Skrzynia biegów
Pędnia: zf, Automat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70x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Zawieszenie: zawieszenie paraboliczne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300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3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Uszkodzenia: brak
- Baixo ruído
- Buzina de ar comprimido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Filtro de partículas
- Filtro de partículas de diesel
- Holofotes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bina: simples
Número de registo: 1NGU883
Transmissão
Transmissão: zf, Automática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70x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Suspensão: suspensão parabólica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3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3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Danos: nenhum
- Claxon pneumatic
- Filtru de particule
- Filtru de particule diesel
- Proiectoare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Zgomot redus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Малошумный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Противосажевый фильтр
- Сажевый фильтр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Кабина: односпальная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1NGU883
Трансмиссия
Трансмиссия: zf, Автоматическая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15/70x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Подвеска: парабол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3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Filter pevných častíc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Nízka hlučnosť
- Reflektory
- Vzduchová húkačka
- Dieselpartikelfilter
- Partikelfilter
- Sovhytt
- Spotlights
- Tyfon
- Tystgående
- Düşük gürültülü
- Havalı korna
- Partikül filtresi
- Parçacık filtresi
- Sleeper cab
- Spot lambalar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