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DAF XF 480 6X2 / Apk-Tuv 06-2025 / XF48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6.51 m, 폭 - 2.55 m
엔진
동력:
483 마력 (355 kW)
연료:
경유
체적:
12,902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브레이크
엔진 브레이크
객실
침대칸
히터
냉장고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중앙 잠금 장치
추가 옵션
공조 장치:
공조 시스템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4.4
리뷰 112개
판매자 구독
+31 6 317...
표시
+31 6 31780848
+31 6 265...
표시
+31 6 26566311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8
672,892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573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8
682,331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934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8
440,025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787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562,377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908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407,020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426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783,439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83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7
761,192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989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523,841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585,668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14,750
≈ US$16,780
≈ ₩23,860,000
2016
619,225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528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55,900
≈ US$63,600
≈ ₩90,410,000
2018
363,062 km
동력
367 마력 (27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479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8
713,932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73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68,950
≈ US$78,440
≈ ₩111,500,000
2018
384,609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7,83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450
≈ US$22,130
≈ ₩31,460,000
2018
834,415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9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8,090
≈ ₩25,710,000
2018
586,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8,090
≈ ₩25,710,000
2018
729,962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473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2,640
≈ ₩32,180,000
2018
579,784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955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0
354,602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400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트랙터 트럭 DAF"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Спална кабина
- Robustní motorová brzda
- Sleeper Cab (spací kabina)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Aluminium-Kraftstofftank
- Bremskraftverstärker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Aufbau: Standard-SZM
Kennzeichen: 13-BKX-9
Achskonfiguration
Maximale Vorderachslast: 8000 kg
Hinterachse 1: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Hinterachse 2: Max. Achslast: 11500 kg
Wartun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6.2025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Martijn Schuiling, Arno De Leeuw oder Algeme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Kraftig motorbremse
- Sleeper Cab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Karosseri: Standardtrækker
Registreringsnummer: 13-BKX-9
Akselkonfiguration
Maks. frontakselbelastning: 8000 k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Vedligeholdelse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jun. 2025
Stand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Algeme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Aluminium fuel tank
- Heavy duty engine brake
- Sleeper cab
- Vehicle heater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Bodywork: Standard tractor
Registration number: 13-BKX-9
Axle configuration
Max. front axle load: 8000 kg
Rear axle 1: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Rear axle 2: Max. axle load: 11500 kg
Maintenance
APK (MOT): tested until 06/2025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Martijn Schuiling, Arno De Leeuw or Algemeen for more information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Freno de motor reforzado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Matrícula: 13-BKX-9
Configuración de ejes
Carga máxima del eje delantero: 8000 kg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Mantenimiento
APK (ITV): inspeccionado hasta jun. 2025
Estado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Algeme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Frein moteur renforcé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Numéro d'immatriculation: 13-BKX-9
Configuration essieu
Charge max. sur essieu avant: 8000 kg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Entretien
APK (CT): valable jusqu'à juin 2025
Condition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Algemeen pour plus d'informations
- Grijač
- Grijač vozila
- Snažna kočnica motora
- Spavaća kabina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Nagy teljesítményű motorfék
- Sleeper Cab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Aluminium brandstoftank
- Slaapcabine
- Standkachel
- Versterkte motorrem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Opbouw: Standaard trekker
Kenteken: 13-BKX-9
Asconfiguratie
Max. aslast voor: 8000 kg
Achteras 1: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Achteras 2: Max. aslast: 11500 kg
Onderhoud
APK: gekeurd tot jun. 2025
Staat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Algemeen
- Førerhus med soveplass
- Kraftig motorbrems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Budowa: Standardowy ciągnik
Numer rejestracyjny: 13-BKX-9
Konfiguracja osi
Maks. nośność osi przedniej: 8000 kg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Obsługa serwisowa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jun. 2025
Stan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Algemeen
- Aquecedor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Sofagem de parque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Número de registo: 13-BKX-9
Configuração dos eixos
Carga máx. do eixo dianteiro: 8000 kg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Manutenção
APK (MOT): testado até jun. 2025
Estado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Algeme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Cabină de dormit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Încălzitor vehicul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13-BKX-9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переднюю ось: 8000 kg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Техническое обслуживание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jun. 2025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Algeme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Vyhrievanie vozidla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Bränsletank av aluminium
- Extra kraftig motorbroms
- Kupévärmare
- Sovhytt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Registreringsnummer: 13-BKX-9
Konfiguration av axlar
Max. axellast för: 8000 kg
Bakaxel 1: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Bakaxel 2: Max. axellast: 11500 kg
Underhåll
MOT: besiktigat till jun. 2025
Delstat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Algemeen för mer information
- Araç ısıtıcısı
- Ağır hizmet tipi motor freni
- Isıtıcı
- Sleeper c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