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DAF XF 460 SC / Hydraulic / TUV: 1-2026 / NL Truck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6.16 m, 폭 - 2.55 m
엔진
동력:
462 마력 (340 kW)
연료:
경유
체적:
12,902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800 mm
일차 차축:
385/65 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 R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냉장고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광학 솔루션
안개등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Marc Hartsuiker
언어:
네덜란드어, 영어
Rick Versteijnen
언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3,800
≈ US$16,080
≈ ₩22,350,000
2017
906,610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Used Truck Point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15,800
≈ US$18,410
≈ ₩25,590,000
2018
410,914 km
동력
341 마력 (25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Used Truck Point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14,800
≈ US$17,240
≈ ₩23,970,000
2016
386,288 km
동력
396 마력 (29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Used Truck Point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16,800
≈ US$19,570
≈ ₩27,210,000
2018
722,429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Used Truck Point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11,800
≈ US$13,750
≈ ₩19,110,000
2017
461,572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Used Truck Point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14,800
≈ US$17,240
≈ ₩23,970,000
2019
1,112,597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Used Truck Point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14,250
≈ US$16,600
≈ ₩23,080,000
2017
1,090,806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Francken-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2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7,360
≈ ₩24,130,000
2017
930,000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822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S-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4,400
≈ US$16,780
≈ ₩23,320,000
2017
642,505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438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US$15,030
≈ ₩20,890,000
2017
926,509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548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Kuijpers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3,500
≈ US$15,730
≈ ₩21,860,000
2017
962,072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07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Vos Bedrijfswagen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7,420
≈ ₩24,210,000
2017
937,925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56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De Ruyter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13,500
≈ US$15,730
≈ ₩21,860,000
2017
949,794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5,548 kg
차축 구성
4x2

T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4,750
≈ US$17,180
≈ ₩23,890,000
2018
681,999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65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Kuijpers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7,360
≈ ₩24,130,000
2017
957,889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253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8,800
≈ US$21,900
≈ ₩30,450,000
2018
1,027,625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Used Truck Point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14,400
≈ US$16,780
≈ ₩23,320,000
2017
521,21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812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6,250
≈ ₩22,590,000
2017
860,978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118 kg
차축 구성
4x2

Van der Burg Trucks en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6,250
≈ ₩22,590,000
2017
774,484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168 kg
차축 구성
4x2

Van der Burg Trucks en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15,400
≈ US$17,940
≈ ₩24,940,000
2018
682,098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801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Kuijpers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Спална кабина
- Sleeper Cab (spací kabina)
- Vzduchová houkačka
- (Dach-)Spoiler
- Aluminium-Kraftstofftank
- Liegeplatz
- Lufthupe
- Seitenspiegel mit elektr. Regulierungsmöglichkeit
- Tacho digital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Aufbau: Standard-SZM
Kabine: einfach
Kennzeichen: 14-BHZ-6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Refenmaß: 385/65 R22.5; Max. Achslast: 80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Refenmaß: 315/70 R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Wartun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1.2026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Schäden: keines
- Aluminiumsbrændstoftank
- Sleeper Cab
- Tryklufthorn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Førerhus: enkeltseng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 R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Dækstørrelse: 315/70 R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jan. 2026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Registreringsnummer: 14-BHZ-6
- Κόρνα αέρα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Roof) spoiler
- Air horn
- Aluminum fuel tank
- Digital tacho
- Electr. adjustable windows
- Sleeping cabin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Bodywork: Standard tractor
Cab: single
Registration number: 14-BHZ-6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Tyre size: 385/65 R22.5; Max. axle load: 80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Tyre size: 315/70 R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Maintenance
APK (MOT): tested until 01/2026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Damages: none
- Bocina de aire
- Cabina litera
- Depósito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Cabina: simple
Matrícula: 14-BHZ-6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 R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R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Mantenimiento
APK (ITV): inspeccionado hasta ene. 2026
Estado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Daños: ninguno
- Makuutilallinen ohjaamo
- Äänimerkki
- Cabine couchette
- Corne à air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Cabine: simple
Numéro d'immatriculation: 14-BHZ-6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 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Dimension des pneus: 315/70 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Entretien
APK (CT): valable jusqu'à janv. 2026
Condition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Dommages: aucun
- Spavaća kabina
- Zračna sirena
- Légkürt
- Sleeper Cab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Dak) Spoiler
- Alu. Brandstoftank
- Elektr. Verst. Buitenspiegels
- Luchthoorn
- Slaapcabine
- Tacho Digitaal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Opbouw: Standaard trekker
Cabine: enkel
Kenteken: 14-BHZ-6
Asconfiguratie
Vooras: Bandenmaat: 385/65 R22.5; Max. aslast: 80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Bandenmaat: 315/70 R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Onderhoud
APK: gekeurd tot jan. 2026
Staat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Schade: schadevrij
- Førerhus med soveplass
- Lufthorn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Kabina sypialna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Budowa: Standardowy ciągnik
Kabina: pojedynczy
Numer rejestracyjny: 14-BHZ-6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 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Rozmiar opon: 315/70 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Obsługa serwisowa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jan. 2026
Stan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Uszkodzenia: brak
- Buzina de ar comprimido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Cabina: simples
Número de registo: 14-BHZ-6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 R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Tamanho dos pneus: 315/70 R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Manutenção
APK (MOT): testado até jan. 2026
Estado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Danos: nenhum
- Claxon pneumatic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Кабина: односпальная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 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15/70 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jan. 2026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14-BHZ-6
- Kabína na spanie
- Vzduchová húkačka
- Bränsletank av aluminium
- Sovhytt
- Tyfon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Hytt: endast
Registreringsnummer: 14-BHZ-6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 R22.5; Max. axellast: 80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Däckets storlek: 315/70 R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20%
Underhåll
MOT: besiktigat till jan. 2026
Delstat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
- Havalı korna
- Sleeper c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