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세미 트레일러 Kaiser 2 Axle , 8 Tyres , Steel tipper traile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3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6,000
출고가
≈ US$6,826
≈ ₩9,704,000
≈ ₩9,704,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Kaiser
모델:
2 Axle , 8 Tyres , Steel tipper trailer
형식:
덤프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10-10
최초 등록:
2010-10-12
적재 용량:
26,560 kg
순중량:
6,440 kg
총중량:
33,000 kg
위치:
네덜란드
Susteren6603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C00423
게재 날짜:
2025. 3. 24.
설명
전체 치수:
7.9 m × 2.85 m × 2.55 m
차축
브랜드:
GIGANT
차축 수:
2
트윈 휠
일차 차축:
13R22.5
이차 차축:
13R22.5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레드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Willem
언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6,250
≈ US$7,111
≈ ₩10,110,000
2009
적재 용량
27,000 kg
순중량
6,00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6,000
≈ US$6,826
≈ ₩9,704,000
2008
적재 용량
26,260 kg
순중량
6,74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5,750
≈ US$6,542
≈ ₩9,299,000
2005
적재 용량
26,920 kg
체적
22.5 m³
순중량
6,08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6,250
≈ US$7,111
≈ ₩10,110,000
2010
적재 용량
28,340 kg
순중량
4,66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5,750
≈ US$6,542
≈ ₩9,299,000
1997
적재 용량
25,900 kg
체적
22 m³
순중량
7,10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5,750
≈ US$6,542
≈ ₩9,299,000
2004
적재 용량
26,060 kg
순중량
6,94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6,000
≈ US$6,826
≈ ₩9,704,000
2009
적재 용량
27,990 kg
순중량
5,01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6,500
≈ US$7,395
≈ ₩10,510,000
2011
적재 용량
28,240 kg
체적
20 m³
순중량
4,76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6,000
≈ US$6,826
≈ ₩9,704,000
2003
적재 용량
27,660 kg
체적
20.4 m³
순중량
5,34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6,000
≈ US$6,826
≈ ₩9,704,000
2008
적재 용량
28,100 kg
순중량
4,90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6,000
≈ US$6,826
≈ ₩9,704,000
2007
적재 용량
28,200 kg
체적
21 m³
순중량
4,80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6,000
≈ US$6,826
≈ ₩9,704,000
2001
적재 용량
27,020 kg
순중량
5,98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5,750
≈ US$6,542
≈ ₩9,299,000
2009
적재 용량
29,460 kg
순중량
7,54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5,900
≈ US$6,712
≈ ₩9,542,000
2008
적재 용량
26,3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6,90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US$7,679
≈ ₩10,920,000
2008
적재 용량
33,000 kg
순중량
5,46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6,000
≈ US$18,200
≈ ₩25,880,000
2010
적재 용량
31,800 kg
순중량
8,2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6,500
≈ US$7,395
≈ ₩10,510,000
1987
적재 용량
27,640 kg
체적
19.8 m³
순중량
5,36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5,500
≈ US$6,257
≈ ₩8,895,000
1982
적재 용량
25,920 kg
순중량
6,08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US$7,679
≈ ₩10,920,000
2007
적재 용량
33,000 kg
순중량
5,26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Bremsen: Scheibenbremsen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Hinterachse 2: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Höhe der Ladefläche: 150 cm
Kipper: Hinten
Wenden Sie sich an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der Willem Zeliss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remser: skivebremser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Gulvhøjde i lastrum: 150 cm
Tiplad: Tilbage
Kontakt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Brakes: disc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ar axle 2: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Height of cargo floor: 150 cm
Tipper: Back
Please contac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r Willem Zelissen for more information
Frenos: frenos de disco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Altura piso de carga: 150 cm
Volquete: Trasera
Póngase en contacto con Willem Zelissen o Willem Zeliss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Freins: freins à disque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Hauteur du plancher de chargement: 150 cm
Kipper: Arrière
Veuillez contacter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our plus d'informations
= Meer informatie =
Bandenmaat: 13R22.5
Remmen: schijfremmen
Vering: luchtvering
Achteras 1: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Achteras 2: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Hoogte laadvloer: 150 cm
Kipper: Achter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f Willem Zelissen
Hamulce: hamulce tarczowe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Wysokość podłogi ładowni: 150 cm
Wywrotka: Tył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lub Willem Zelissen
Travões: travões de disco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Altura do piso da bagageira: 150 cm
Camião basculante: Retroceder
Contacte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Тормоза: дисков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Высота грузового пола: 150 cm
Самосвал: Сзади
Свяжитесь с Willem Zelissen или Willem Zeliss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Bromsar: skivbromsar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1: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Bakaxel 2: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Höjd på lastgolv: 150 cm
Tippbil: Bakom
Kontakta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