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트럭 Mercedes-Benz SK 2628 SK 2628K BITUMEN-TANK 12.000L 6x4 33Ton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가격:
요청 시 공개
가격 문의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ercedes-Benz
형식:
탱크트럭
제조년도:
1982-01
최초 등록:
1982-01-21
주행거리:
366,280 km
체적:
12 m³
적재 용량:
20,800 kg
순중량:
12,200 kg
총중량:
33,000 kg
위치:
이탈리아
Lonato del Garda (BS)현재 위치로부터 7210 km
판매자 재고 ID:
293191039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엔진
연료:
경유
체적:
14,618 cm³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트윈 휠
객실
안개등
추가 장비
차동 잠금 장치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오렌지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Jana
언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GAM TRUCKS S.R.L.
Autoline 활동 기간 6년
4.4
리뷰 48개
판매자 구독
+39 327 487...
표시
+39 327 487 4365
+39 030 698...
표시
+39 030 698 0807
+39 030 698...
표시
+39 030 698 0806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84
358,007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0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4,430
PLN 60,270
≈ US$15,580
1984
162,00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740 kg
체적
10 m³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1
777,400 km
동력
451 마력 (33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600 kg
체적
22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0
656,630 km
동력
260 마력 (191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22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4,230
PLN 143,000
≈ US$36,960
2009
419,000 km
동력
180 마력 (132 kW)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27,500
≈ US$29,690
≈ ₩43,610,000
2003
524,000 km
동력
421 마력 (30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800 kg
체적
5.5 m³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2
778,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2,000 kg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51,000 km
동력
170 마력 (125 kW)
연료
경유
체적
6.5 m³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77,110
R$480,000
≈ US$83,250
2019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30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체적
18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2,500
≈ US$13,500
≈ ₩19,820,000
2006
659,000 km
동력
177 마력 (13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 US$24,730
≈ ₩36,310,000
2009
1,094,480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310 kg
체적
14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8,450
≈ US$63,110
≈ ₩92,680,000
2012
681,417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적재 용량
12,905 kg
체적
18.2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59,500
≈ US$172,200
≈ ₩252,900,000
2024
1 km
동력
536 마력 (394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체적
20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TMH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7,500
≈ US$8,098
≈ ₩11,890,000
적재 용량
9,7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8
432,231 km
연료
경유
체적
13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Blattfederung
= Anmerkungen =
MERCEDES-BENZ SK 2628K
Bitumen-Tank Massenza 12.000L mit 2 Kammern (2.000L + 10.000L)
6x4
Differentialsperre
blattgefedert
Manualgetriebe
13T AP-Achsen
zGG 33.000kg - Nutzlast 20.800kg
Total-Länge LKW 7.98m
Radstand 3.30m
Reifen 80%
300L Tank
Nebelscheinwerfer
Rundleuchten
alle Angaben ohne Gewähr/Irrtum vorbehalten
= Weitere Informationen =
Kabine: Tag
Vorderachse: Gelenkt; Reifen Profil links: 80%; Reifen Profil rechts: 80%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80%; Reifen Profil links außen: 8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8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80%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80%; Reifen Profil links außen: 8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8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80%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Schäden: keines
- Bladaffjedring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day cab
Foraksel: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80%; Dækprofil højre: 80%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8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8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Leaf spring suspension
= More information =
Cab: day
Front axle: Steering; Tyre profile left: 80%; Tyre profile right: 80%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inner: 80%; Tyre profile lef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inner: 80%; Tyre profile lef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Damages: none
- Suspensión
= Más información =
Cabina: día
Eje delantero: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Daños: ninguno
- Suspension de feuille
= Plus d'informations =
Cabine: jour
Essieu avant: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Dommages: aucun
MERCEDES-BENZ SK 2628K
cisterna per bitume Massenza 12.000L con 2 scomparti (2.000L + 10.000L)
6x4
bloccaggio differenziale
balestrato
cambio manuale
assali 13Ton
PTT 33.000kg - portata 20.800kg
lunghezza totale del veicolo 7.98m
passo 3.30m
gomme 80%
serbatoio 300L
fari fendinebbia
lampeggianti
- Bladvering
= Meer informatie =
Cabine: dag
Vooras: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80%; Bandenprofiel rechts: 80%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binnen: 80%; Bandenprofiel linksbuiten: 80%; Bandenprofiel rechtsbinnen: 80%; Bandenprofiel rechtsbuiten: 80%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binnen: 80%; Bandenprofiel linksbuiten: 80%; Bandenprofiel rechtsbinnen: 80%; Bandenprofiel rechtsbuiten: 80%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Schade: schadevrij
- Resory
= Więcej informacji =
Kabina: dzienna
Oś przednia: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80%; Profil opon prawa: 80%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8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8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Uszkodzenia: brak
- Suspensão de molas
= Mais informações =
Cabina: dia
Eixo dianteiro: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80%; Perfil do pneu direita: 80%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Danos: nenhum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Передний мост: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8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Bladfjäder
= Ytterligare information =
Hytt: dag
Framaxel: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80%; Däckprofil rätt: 80%
Bakaxel 1: Däckprofil inuti vänster: 8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8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8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80%
Bakaxel 2: Däckprofil inuti vänster: 8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8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8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80%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