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로더 트럭 MAN TGS 18.420 Euro 6 Retarder VDL 13 Ton portaalarmsysteem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46,000
출고가
≈ US$52,060
≈ ₩71,490,000
≈ ₩71,490,000
€55,660
총 가격
판매자에게 연락
설명
전체 치수:
6.6 m × 2.5 m × 3.5 m
엔진
동력:
421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체적:
12,419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6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65-22.5
이차 차축:
315/80-22.5
브레이크
ABS
리타더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전자식 미러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0,500
≈ US$23,200
≈ ₩31,860,000
2010
726,206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9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1,500
≈ US$24,330
≈ ₩33,420,000
2010
600,93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9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8,940
≈ ₩12,280,000
1995
677,500 km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2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US$22,580
≈ ₩31,010,000
2009
545,281 km
동력
653 마력 (48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0
≈ US$44,700
≈ ₩61,390,000
2017
635,393 km
동력
464 마력 (34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461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70
≈ ₩13,830,000
2007
825,00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9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3,950
≈ US$27,100
≈ ₩37,220,000
2014
582,416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420 kg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1,000
≈ US$12,450
≈ ₩17,100,000
1999
481,690 km
동력
290 마력 (213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9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8,000
≈ US$20,370
≈ ₩27,980,000
2009
521,638 km
동력
362 마력 (26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56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64,500
≈ US$72,990
≈ ₩100,200,000
2018
102,250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5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100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60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18,000
≈ US$20,370
≈ ₩27,980,000
2009
553,847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89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8,000
≈ US$20,370
≈ ₩27,980,000
2010
896,500 km
동력
464 마력 (34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12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1,000
≈ US$12,450
≈ ₩17,100,000
2006
806,113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48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4,900
≈ US$50,810
≈ ₩69,780,000
2018
520,04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8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체 브랜드
Meiller

판매자에게 연락
€42,800
≈ US$48,440
≈ ₩66,520,000
2014
420,000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45,900
≈ US$51,950
≈ ₩71,340,000
2017
289,000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차체 브랜드
Meiller
판매자에게 연락
€45,000
≈ US$50,930
≈ ₩69,940,000
2017
285,000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7,950
≈ US$42,950
≈ ₩58,980,000
2017
469,880 km
동력
394 마력 (2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914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62,219 km
동력
387 마력 (2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949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스킵로더 트럭 MAN"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Люк на тавана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Středová loketní opěrka
- Střešní okno
- 12 Volt Anschluss in der Kabine
- Dachluke
- Euro 6
- Mittelarmlehne
= Anmerkungen =
- VDL 13 Tonnen des Abzetskipper (Typ P-13)
- Dieselmotor D2676LF53
- Getriebe MAN TipMatic® 14 27 DD
- Aluminium Kraftstofftank 390 Liter
- AdBlue Tank 60 Liter
- MAN Brake Matic (Elektronisches Brems system)
- 13 Tonnen Hinterachse (technisch)
= Weitere Informationen =
Türenzahl: 2
Vorderachse: Refenmaß: 385/65-22.5;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Refenmaß: 315/80-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Zahl der Sitzplätze: 2
Zahl der Eigentümer: 1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Kennzeichen: 76-BSR-4
- Euro 6
- Midterarmlæn
- Taglem
= Yderligere oplysninger =
Antal døre: 2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22.5;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Dækstørrelse: 315/80-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enkeltreduktion
Antal sæder: 2
Antal ejere: 1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Registreringsnummer: 76-BSR-4
- Άνοιγμα οροφής
- Κεντρικό μπράτσο
- 12 Volt connection in the cabin
- Central armrest
- Euro 6
- Roof hatch
= Remarks =
- VDL 13 Ton skip loader (type P-13)
- Diesel engine D2676LF53
- Gearbox MAN TipMatic® 14 27 DD
- Aluminium fuel tank 390 liters
- AdBlue tank 60 liters
- MAN Brake Matic (Electronic brake system)
- 13 Ton rear axle (technical)
= More information =
Number of doors: 2
Front axle: Tyre size: 385/65-22.5;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Tyre size: 315/80-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single reduction
Number of seats: 2
Number of owners: 1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Registration number: 76-BSR-4
- Conexión de 12 voltios en la cabina
- Escotilla de techo
- Euro 6
- Reposabrazos central
= Más información =
Número de puertas: 2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22.5;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Tamaño del neumático: 315/80-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Número de plazas sentadas: 2
Número de propietarios: 1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Matrícula: 76-BSR-4
- Kattoluukku
- Keskikäsinoja
- Connexion 12 volts dans la cabine
- Euro 6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Trappe de toit
= Plus d'informations =
Nombre de portes: 2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Dimension des pneus: 315/80-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Nombre de places assises: 2
Nombre de propriétaires: 1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Numéro d'immatriculation: 76-BSR-4
- Krovni otvor
- Središnji naslon za ruku
- Középső kartámasz
- Tetőablak
- Bracciolo centrale
- Euro 6
Interieur
- 12 Volt aansluiting in de cabine
- Armsteun
- Dakluik
Overige
- Euro 6
= Bijzonderheden =
- VDL 13 Ton portaalarmsysteem (type P-13)
- Dieselmotor D2676LF53
- Versnellingsbak MAN TipMatic® 14 27 DD
- Aluminium brandstoftank 390 Liter
- AdBlue tank 60 Liter
- MAN Brake Matic (Electronic brake system)
- 13 Ton achteras (technisch)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antal deuren: 2
Vooras: Bandenmaat: 385/65-22.5;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Bandenmaat: 315/80-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antal zitplaatsen: 2
Aantal eigenaren: 1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Kenteken: 76-BSR-4
- Midtre armlene
- Takluke
- Euro 6
- Luk dachowy
- Podłokietnik
= Więcej informacji =
Liczba drzwi: 2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22.5;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Rozmiar opon: 315/80-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Liczba miejsc siedzących: 2
Liczba właścicieli: 1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Numer rejestracyjny: 76-BSR-4
- Apoio de braço central
- Escotilha do tejadilho
- Euro 6
= Mais informações =
Número de portas: 2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22.5;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Tamanho dos pneus: 315/80-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Número de bancos: 2
Número de proprietários: 1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Número de registo: 76-BSR-4
- Euro 6
- Trapă de plafon
- 12 вольтное подключение в салоне
- Евро 6
- Люк на крыше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Портальная система VDL 13 тонн (тип P-13)
- Дизельный двигатель D2676LF53
- Коробка передач MAN TipMatic® 14 27 DD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390 литров
- Бак AdBlue 60 литров
- MAN Brake Matic (Электронная тормозная система)
- 13-тонная задняя ось (техническа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15/80-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2
Количество владельцев: 1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76-BSR-4
- Stredová lakťová opierka
- Strešný otvor
- Armstöd i mitten
- Euro 6
- Taklucka
= Ytterligare information =
Antal dörrar: 2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22.5;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Däckets storlek: 315/80-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enda minskning
Antal sittplatser: 2
Antal ägare: 1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Registreringsnummer: 76-BSR-4
- Orta kol dayanağı
- Tavan kapağ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