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세미 트레일러 Van Eck Stuuras, laadklep, onderbouw koelmoto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4,500
출고가
≈ US$5,242
≈ ₩7,288,000
≈ ₩7,288,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Van Eck
모델:
Stuuras, laadklep, onderbouw koelmotor
형식:
냉장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6-12
최초 등록:
2006-12-01
적재 용량:
32,300 kg
순중량:
9,700 kg
총중량:
42,000 kg
위치:
네덜란드
Buitenpost6512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OJ-50-NP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14.04 m, 폭 - 2.6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13.3 m × 2.5 m × 2.6 m
차축
브랜드:
BPW
차축 수:
3
휠베이스:
8,980 mm
조향 차축
일차 차축:
385 65 22,5
이차 차축:
385 65 22,5
삼차 차축:
385 65 22,5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Sjouke Koopmans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Ernst Woortma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KW Trading& Rental
Autoline 활동 기간 5년
5.0
리뷰 3개
판매자 구독
+31 6 487...
표시
+31 6 48756668
+31 6 294...
표시
+31 6 29445765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5,500
≈ US$6,407
≈ ₩8,907,000
2007
적재 용량
25,360 kg
순중량
9,640 kg
차축 수
2


Louis Boon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4,700
≈ US$5,475
≈ ₩7,612,000
2007
적재 용량
32,200 kg
순중량
9,800 kg
차축 수
3


Hesselink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3,450
≈ US$4,019
≈ ₩5,587,000
2008
적재 용량
33,500 kg
순중량
8,50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US$8,097
≈ ₩11,260,000
2010
적재 용량
30,440 kg
순중량
7,560 kg
차축 수
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999
≈ US$5,824
≈ ₩8,096,000
2004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3
IBEX Trade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1
적재 용량
32,300 kg
순중량
9,70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
≈ US$4,369
≈ ₩6,073,000
2006
적재 용량
20,240 kg
순중량
9,760 kg
차축 수
2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5,950
≈ US$6,932
≈ ₩9,636,000
2008
적재 용량
33,080 kg
순중량
8,920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US$7,864
≈ ₩10,930,000
2005
적재 용량
14,460 kg
순중량
7,540 kg
차축 수
1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US$13,920
≈ ₩19,350,000
2006
적재 용량
29,040 kg
순중량
9,960 kg
차축 수
3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1
적재 용량
32,300 kg
순중량
9,70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10,750
≈ US$12,520
≈ ₩17,410,000
2001
적재 용량
28,880 kg
순중량
10,120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 Weitere Informationen =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85 65 22,5
Bremsen: Trommelbremsen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Funktionell
Kühlmotor: Diesel und elektrisch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Dækstørrelse: 385 65 22,5
Bremser: tromlebremser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Funktionelle
Afkøling af motor: diesel og elektrisk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ennemsnitlig
= Dealer information =
For more information: 연락처 표시 Ernst Woortman 연락처 표시 Sjouke Koopmans 연락처 표시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85 65 22,5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Functional
Cooling engine: diesel and electric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average
Other information
Cool unit make: Carrier
= Más información =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85 65 22,5
Frenos: frenos de tambor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Funcional
Motor de refrigeración: diésel y eléctrico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medio
= Plus d'informations =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85 65 22,5
Freins: freins à tambour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Pratique
Moteur frigorifique: diesel et électrique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moyen
Gumiabroncs mérete: 385 65 22,5
Fékek: dobfékek
Felfüggesztés: légrugózás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3: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Funkcionális
Hűtőmotor: dízel és elektromos
Állam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átlagos
- 2500kg laadklep Dhollandia
- BPW trommelremmen
- Onderbouw koelmotor
- laatste as gestuurd
APK tot 21-08-2025
Merk koel unit: Carrier
= Bedrijfsinformatie =
Voor meer informatie: 연락처 표시 Sjouke Koopmans 연락처 표시 Ernst Woortman 연락처 표시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385 65 22,5
Remmen: trommelremmen
Vering: luchtvering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Functioneel
Koelmotor: diesel en elektrisch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emiddeld
Overige informatie
Merk koeleenheid: Carrier
Rozmiar opon: 385 65 22,5
Hamulce: hamulce bębnowe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Funkcjonalność
Chłodzenie silnika: olej napędowy i elektryczny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średnio
Tamanho dos pneus: 385 65 22,5
Travões: travões de tambor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Funcional
Motor de refrigeração: diesel e elétrico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média
Размер шин: 385 65 22,5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Охлаждение двигателя: дизельный и электрический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Däckets storlek: 385 65 22,5
Bromsar: trumbromsar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Funktionell
Motor för kylning: diesel och el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genomsni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