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세미 트레일러 Van Eck BPW, Disc 270 Hoch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7,450
출고가
≈ ₩12,290,000
≈ US$8,608
≈ US$8,608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Van Eck
모델:
BPW, Disc 270 Hoch
형식:
냉장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11-01
최초 등록:
2011-01
적재 용량:
35,490 kg
순중량:
9,510 kg
총중량:
45,000 kg
위치:
네덜란드
SLIEDRECHT6501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21287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14.01 m, 폭 - 2.6 m
트럭 차체
후방 도어
차축
브랜드:
BPW
차축 수:
3
휠베이스:
8,760 mm
일차 차축:
385 55 R 22,5
이차 차축:
385 55 R 22,5
삼차 차축:
385 55 R 22,5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6,900
≈ ₩11,390,000
≈ US$7,972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2,570 kg
체적
0.01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9,430 kg
차축 수
3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7,500
≈ ₩12,380,000
≈ US$8,666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0
적재 용량
32,300 kg
순중량
9,700 kg
차축 수
3
HE Trading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2,300 kg
순중량
9,70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11,470,000
≈ US$8,030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0
순중량
8,95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2,300 kg
순중량
9,70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13,040,000
≈ US$9,128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2,300 kg
순중량
9,70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4,950
≈ ₩8,168,000
≈ US$5,719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0
적재 용량
30,440 kg
순중량
7,560 kg
차축 수
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5,950
≈ ₩9,818,000
≈ US$6,875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0
순중량
8,95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13,040,000
≈ US$9,128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2,300 kg
순중량
9,70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11,470,000
≈ US$8,030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250
≈ ₩11,960,000
≈ US$8,377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2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5,950
≈ ₩9,818,000
≈ US$6,875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0
적재 용량
30,050 kg
순중량
8,95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2,300 kg
순중량
9,70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4,910
≈ ₩8,102,000
≈ US$5,673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2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8,450
≈ ₩13,940,000
≈ US$9,763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11,470,000
≈ US$8,030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2,457 kg
순중량
9,543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5,950
≈ ₩9,818,000
≈ US$6,875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3
적재 용량
31,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5,950
≈ ₩9,818,000
≈ US$6,875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3
적재 용량
3,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14,770,000
≈ US$10,340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2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5,950
≈ ₩9,818,000
≈ US$6,875
냉장 세미 트레일러
2013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Дискови спирачки
- Carrier Vector
- Kotoučové brzdy
- Vzduchové odpružení
= Další informace =
Velikost pneumatiky: 385 55 R 22,5
Zadní náprava 1: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í náprava 3: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Chlazení motoru: dieselové a elektrické (5529 provozní hodiny diesel; 2908 elektrický)
MOT: zkontrolováno do feb. 2026
Technický stav: dobrý
Optický stav: dobrý
Registrační číslo: OL-60-GN
- Carrier Vector
- Luftfederung
- Mono temp/ single temp
- Scheibenbremsen
= Anmerkungen =
Kühlgerät Marke: Carrier
= Firmeninformationen =
Homepage: 연락처 표시
Zu die abgelesen Kilometerstaende, aufgegeben Massen, Spezifikationen und Gewichten koennen keine Rechten entliehen werden.
= Weitere Informationen =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85 55 R 22,5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Funktionell
Kühlmotor: Diesel und elektrisch (5529 Betriebsstunden Diesel; 2908 elektrisch)
Wartung, Verlauf und Zustand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2.2026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Identifikation
Kennzeichen: OL-60-GN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Rob Veldhuis oder Arjan Kamstee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Luftaffjedring
- Skivebremser
= Yderligere oplysninger =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85 55 R 22,5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Funktionelle
Afkøling af motor: diesel og elektrisk (5529 driftstimer diesel; 2908 elektrisk)
Vedligeholdelse, historik og tilstand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feb. 2026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Identifikation
Registreringsnummer: OL-60-GN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or yderligere oplysninger
- Mono temp/ single temp
- Αερανάρτηση
- Δισκόφρενα
- Air suspension
- Carrier Vector
- Disc brakes
- Mono temp/ single temp
= Remarks =
Cool unit brand: Carrier
= Dealer information =
Homepage: 연락처 표시
No rights can be derived from read out mileages, specifications, stated sizes and weights.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85 55 R 22,5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Brakes: no brakes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Brakes: disc brakes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Brakes: disc brakes
Functional
Cooling engine: diesel and electric (5529 operating hours diesel; 2908 electric)
Maintenance, history and condition
APK (MOT): tested until 02/2026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Identification
Registration number: OL-60-GN
Other information
Cool unit make: Carrier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Rob Veldhuis or Arjan Kamsteeg for more information
- Carrier Vector
- Frenos de disco
- Mono temp/ single temp
- Suspensión neumática
= Comentarios =
Marca de unidad de frío: Carrier
= Más información =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85 55 R 22,5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Funcional
Motor de refrigeración: diésel y eléctrico (5529 horas de funcionamiento diésel; 2908 eléctrico)
Mantenimiento, historial y estado
APK (ITV): inspeccionado hasta feb. 2026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Identificación
Matrícula: OL-60-GN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Rob Veldhuis o Arjan Kamsteeg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Levyjarrut
- Carrier Vector
- Freins à disque
- Mono temp/ single temp
- Suspension pneumatique
= Remarques =
Marque d'unité froide: Carrier
= Plus d'informations =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85 55 R 22,5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Pratique
Moteur frigorifique: diesel et électrique (5529 heures de fonctionnement diesel; 2908 électrique)
Entretien, historique et condition
APK (CT): valable jusqu'à févr. 2026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Identification
Numéro d'immatriculation: OL-60-G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our plus d'informations
- Disk kočnice
- Zračni ovjes
- Carrier Vector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Tárcsafékek
= További információk =
Tengelykonfiguráció
Gumiabroncs mérete: 385 55 R 22,5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3: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Funkcionális
Hűtőmotor: dízel és elektromos (5529 üzemóra dízel; 2908 elektromos)
Karbantartás, előzmények és állapot
MOT: vizsgálták, amíg feb. 2026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jó
Azonosítás
Rendszám: OL-60-GN
További információk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Rob Veldhuis vagy Arjan Kamsteeg-vel
- Carrier Vector
- Freni a disco
- Mono temp/ single temp
- Sospensioni pneumatiche
= Ulteriori informazioni =
Dimensioni del pneumatico: 385 55 R 22,5
Asse posteriore 1: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Asse posteriore 3: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Motore di raffreddamento: diesel ed elettrico (5529 ore di funzionamento diesel; 2908 elettrico)
MOT: ispezionato fino a feb 2026
Stato tecnico: buono
Stato ottico: buono
Numero di immatricolazione: OL-60-GN
- Carrier Vector
- Luchtvering
- Mono temp/ single temp
- Schijfremmen
= Bijzonderheden =
Merk koel unit: Carrier
= Bedrijfsinformatie =
Homepage: 연락처 표시
Aan afgelezen kilometerstanden,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385 55 R 22,5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Functioneel
Koelmotor: diesel en elektrisch (5529 draaiuren diesel; 2908 elektrisch)
Onderhoud, historie en staat
APK: gekeurd tot feb. 2026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Identificatie
Kenteken: OL-60-GN
Overige informatie
Merk koeleenheid: Carrier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ob Veldhuis of Arjan Kamsteeg
- Skivebremser
- Carrier Vector
- Hamulce tarczowe
- Mono temp/ single temp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85 55 R 22,5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Funkcjonalność
Chłodzenie silnika: olej napędowy i elektryczny (5529 godziny pracy olej napędowy; 2908 elektryczny)
Obsługa serwisowa, historia i stan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feb. 2026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Identyfikacja
Numer rejestracyjny: OL-60-GN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Rob Veldhuis lub Arjan Kamsteeg
- Carrier Vector
- Mono temp/ single temp
- Suspensão pneumática
- Travão de discos
= Mais informações =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85 55 R 22,5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Funcional
Motor de refrigeração: diesel e elétrico (5529 horas de funcionamento diesel; 2908 elétrico)
Manutenção, histórico e estado
APK (MOT): testado até feb. 2026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Identificação
Número de registo: OL-60-GN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Frâne cu disc
- Suspensie pneumatică
- Carrier Vector
- Дисковые тормоза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85 55 R 22,5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Охлаждение двигателя: дизельный и электрический (5529 часы работы дизельное топливо; 2908 электрический)
Обслуживание, история и состояние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feb. 2026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Идентификация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OL-60-GN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Rob Veldhuis или Arjan Kamsteeg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Kotúčové brzdy
- Vzduchové odpruženie
= Ďalšie informácie =
Veľkosť pneumatiky: 385 55 R 22,5
Zadná náprava 1: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á náprava 3: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Chladiaci motor: dieselové a elektrické (5529 prevádzkové hodiny diesel; 2908 elektrický)
MOT: skontrolované do feb. 2026
Technický stav: dobré
Optický stav: dobré
Registračné číslo: OL-60-GN
- Luftfjädring
- Skivbromsar
= Ytterligare information =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85 55 R 22,5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Funktionell
Motor för kylning: diesel och el (5529 körtimmar diesel; 2908 elektriska)
Underhåll, historik och skick
MOT: besiktigat till feb. 2026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Identifiering
Registreringsnummer: OL-60-GN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ör mer information
- Hava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