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PDF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1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2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3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4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5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6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7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8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9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10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11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12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13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14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15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16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17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18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19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20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21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22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23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24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25 - Autoline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 이미지 26 - Autoline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6
PDF
€4,950
출고가
≈ US$5,793
≈ ₩7,884,000
€5,989.50
총 가격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HTF
모델: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최초 등록: 2004-02-19
적재 용량: 31,300 kg
순중량: 10,700 kg
총중량: 42,000 kg
위치: 네덜란드 TILBURG6526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OH-75-KT
리스 가능
게재 날짜: 2025. 6. 11.
설명
전체 치수: 14.01 m × 2.6 m × 4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13.36 m × 2.49 m × 2.6 m
차축
브랜드: SAF
차축 수: 3
휠베이스: 8,960 mm
조향 차축
일차 차축: 385 / 65 / R22.5
이차 차축: 385 / 65 / R22.5
삼차 차축: 385 / 65 / R22.5
추가 장비
테일 리프트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추가 정보 — 냉장 세미 트레일러 HTF H.T.F. HZO 39 / Carrier Vector 1800 Frigo

영어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85 / 65 / R22.5
Bremsen: Scheibenbremsen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Funktionell
Ladebordwand: Dhollandia DHSM.30, unterfahrbare Klappe, 2500 kg
Marke des Aufbaus: Heiwo Carrier Vector 1800
Kühlmotor: Diesel und elektrisch (6652 Betriebsstunden Diesel; 230 elektrisch)
Wandstärke: 50 mm

Verlauf
Zahl der Eigentümer: 2

Zustand
Allgemeiner Zustand: durchschnittlich
Techn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Opt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85 / 65 / R22.5
Bremser: skivebremser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Funktionelle
Læssebagsmæk: Dhollandia DHSM.30, skydelift, 2500 kg
Karosserifabrikat: Heiwo Carrier Vector 1800
Afkøling af motor: diesel og elektrisk (6652 driftstimer diesel; 230 elektrisk)
Vægtykkelse: 50 mm

Historik
Antal ejere: 2

Stand
Overordnet stand: gennemsnitlig
Teknisk stand: gennemsnitlig
Visuelt udseende: gennemsnitlig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85 / 65 / R22.5
Brakes: disc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Functional
Tail lift: Dhollandia DHSM.30, slider lift, 2500 kg
Make of bodywork: Heiwo Carrier Vector 1800
Cooling engine: diesel and electric (6652 operating hours diesel; 230 electric)
Wall thickness: 50 mm

History
Number of owners: 2

Condition
General condition: average
Technical condition: average
Visual appearance: average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85 / 65 / R22.5
Frenos: frenos de disco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Funcional
Trampilla elevadora: Dhollandia DHSM.30, trampilla elevadora, 2500 kg
Marca carrocería: Heiwo Carrier Vector 1800
Motor de refrigeración: diésel y eléctrico (6652 horas de funcionamiento diésel; 230 eléctrico)
Grosor del tabique: 50 mm

Historia
Número de propietarios: 2

Estado
Estado general: medio
Estado técnico: medio
Estado óptico: medio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85 / 65 / R22.5
Freins: freins à disque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Pratique
Trappe de chargement: Dhollandia DHSM.30, soupape inférieure, 2500 kg
Marque de construction: Heiwo Carrier Vector 1800
Moteur frigorifique: diesel et électrique (6652 heures de fonctionnement diesel; 230 électrique)
Épaisseur de paroi: 50 mm

Historique
Nombre de propriétaires: 2

Condition
État général: moyen
État technique: moyen
État optique: moyen
Wij doen onze uiterste best u te voorzien van de juiste informatie van het object. Ondanks dat kunnen er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aan de informatie op onze website.

Prijzen zijn exclusief onze transport service naar de haven of export documenten twv € 250,00.

Bezoek onze website 연락처 표시 voor meer foto's.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385 / 65 / R22.5
Remmen: schijfremmen
Vering: luchtvering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Functioneel
Laadklep: Dhollandia DHSM.30, onderschuifklep, 2500 kg
Merk opbouw: Heiwo Carrier Vector 1800
Koelmotor: diesel en elektrisch (6652 draaiuren diesel; 230 elektrisch)
Wanddikte: 50 mm

Historie
Aantal eigenaren: 2

Staat
Algemene staat: gemiddeld
Technische staat: gemiddeld
Optische staat: gemiddeld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85 / 65 / R22.5
Hamulce: hamulce tarczowe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Funkcjonalność
Klapa załadunkowa: Dhollandia DHSM.30, Winda załadowcza, 2500 kg
Marka konstrukcji: Heiwo Carrier Vector 1800
Chłodzenie silnika: olej napędowy i elektryczny (6652 godziny pracy olej napędowy; 230 elektryczny)
Grubość ściany: 50 mm

Historia
Liczba właścicieli: 2

Stan
Stan ogólny: średnio
Stan techniczny: średnio
Stan wizualny: średnio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85 / 65 / R22.5
Travões: travões de disco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Funcional
Monta-cargas: Dhollandia DHSM.30, elevação do deslizador, 2500 kg
Marca da carroçaria: Heiwo Carrier Vector 1800
Motor de refrigeração: diesel e elétrico (6652 horas de funcionamento diesel; 230 elétrico)
Espessura da parede: 50 mm

História
Número de proprietários: 2

Estado
Estado geral: média
Estado técnico: média
Aspeto visual: média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85 / 65 / R22.5
Тормоза: дисков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Заднее подъемное устройство: Dhollandia DHSM.30, заднее выдвижное подъемное устройство, 2500 kg
Марка кузова: Heiwo Carrier Vector 1800
Охлаждение двигателя: дизельный и электрический (6652 часы работы дизельное топливо; 230 электрический)
Толщина стенки: 50 mm

История
Количество владельцев: 2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85 / 65 / R22.5
Bromsar: skivbromsar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Funktionell
Baklucka: Dhollandia DHSM.30, underschuifklep, 2500 kg
Fabrikat av karosseri: Heiwo Carrier Vector 1800
Motor för kylning: diesel och el (6652 körtimmar diesel; 230 elektriska)
Väggtjocklek: 50 mm

Historik
Antal ägare: 2

Delstat
Allmänt tillstånd: genomsnitt
Tekniskt tillstånd: genomsnitt
Optiskt tillstånd: genomsnitt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안전 정보
PDF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4,999 ≈ US$5,851 ≈ ₩7,962,000
2004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3
네덜란드, Son en Breugel
IBEX Trade B.V.
Autoline 활동 기간 6
판매자에게 연락
€4,950 ≈ US$5,793 ≈ ₩7,884,000
2006
적재 용량 28,200 kg 순중량 10,8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3,450 ≈ US$4,038 ≈ ₩5,495,000
2005
적재 용량 20,780 kg 순중량 9,220 kg 차축 수 2
네덜란드, Vuren
판매자에게 연락
€6,450 ≈ US$7,549 ≈ ₩10,270,000
2007
적재 용량 29,020 kg 순중량 9,98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US$11,120 ≈ ₩15,130,000
2009
적재 용량 28,120 kg 순중량 10,88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rnaar
Garage Verspui b.v.
Autoline 활동 기간 16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적재 용량 28,120 kg 순중량 10,88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rnaar
Garage Verspui b.v.
Autoline 활동 기간 16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US$11,120 ≈ ₩15,130,000
2009
적재 용량 28,120 kg 순중량 10,88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rnaar
Garage Verspui b.v.
Autoline 활동 기간 16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0
적재 용량 29,600 kg 순중량 9,4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rnaar
Garage Verspui b.v.
Autoline 활동 기간 16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3
적재 용량 29,140 kg 순중량 9,86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wifterbant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US$11,120 ≈ ₩15,130,000
2009
적재 용량 28,120 kg 순중량 10,88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rnaar
Garage Verspui b.v.
Autoline 활동 기간 16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적재 용량 28,120 kg 순중량 10,88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rnaar
Garage Verspui b.v.
Autoline 활동 기간 16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적재 용량 28,120 kg 순중량 10,88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rnaar
Garage Verspui b.v.
Autoline 활동 기간 16
판매자에게 연락
€18,900 ≈ US$22,120 ≈ ₩30,100,000
2015
적재 용량 32,745 kg 순중량 8,255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Tilburg
Kuijpers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US$4,623 ≈ ₩6,291,000
2013
적재 용량 28,360 kg 순중량 10,64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Vuren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267 ≈ ₩7,167,000
2013
적재 용량 20,780 kg 순중량 10,220 kg 차축 수 2
네덜란드, Buitenpost
KW Trading& Rental
Autoline 활동 기간 5
판매자에게 연락
€4,950 ≈ US$5,793 ≈ ₩7,884,000
2011
적재 용량 24,940 kg 순중량 10,060 kg 차축 수 2
네덜란드, Leeuwarden
LVS Use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US$20,950 ≈ ₩28,510,000
2016
적재 용량 32,211 kg 순중량 8,789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Tilburg
Kuijpers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267 ≈ ₩7,167,000
2002
차축 수 3
네덜란드, Schimmert
OPTIMA TRUCKS NL BV
Autoline 활동 기간 3
판매자에게 연락
€4,900 ≈ US$5,735 ≈ ₩7,804,000
2012
적재 용량 32,200 kg 순중량 8,8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chiedam
S-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4,700 ≈ US$5,501 ≈ ₩7,486,000
2007
적재 용량 32,200 kg 순중량 9,8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aasveld
Hesselink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
판매자에게 연락